제주도 렌트 카시트 한방에 렌트 추천 해피렌트카

제주도 렌트 카시트 한방에 렌트 권장 해피렌트카

카카오스토리 옮겨오기. 청주공항에서 해장국으로 조식그리고제주. 성판악 탐방안내소10시 40분 출발산행 중간시간이 있어 급히 오릅니다. 푸름속 산행이 좋습니다. 진날래 대피소. 대피소를 지나 오르면서 하늘이 터지고. 푸르름 속에 진달래가 곱습니다. 돌아봄도좋고. 한라산 동릉 정상평일인데도 사람이 무지 많습니다. . 인증 샷 1년 2개월 만에 다시 찾았습니다. 떼사진, 다.

사진배열을, 진행방향을 기준으로 몇몇사진을 재배치 햇으므로 참조하세요 사진에 일일히 정리를 붙이는것은 저에 개인적인 정황상 불가능 할 듯하여, 사진만을 첨부합니다. 이점 양해부탁해요 1. 스타벅스 어제오늘 힘들엇으니, 이번에는 편안하게. 숙소에서 가까운 제주시권 스타벅스에서 커피한잔으로 시작을 햇습니다. 2. 제주박물관 그사이 이상하게 인연이 닿지 않앗던곳을 오늘 제대로 둘러보앗네요 3. 현지맛집 중식 제주세원이네 제주시권에서 갈만한 갈치구이 갈치조림을 하는집을 찾아서 가봣습니다.

4. 메가커피 점심식사 후 아이들과 가볍게 커피한잔은. 지난번 여행에서 송악산에서처럼 메가커피를 향햇습니다.

사진배열을, 진행방향을 기준으로 몇몇사진을 재배치 햇으므로 참조하세요 사진에 일일히 정리를 붙이는것은 저에 개인적인 정황상 불가능 할 듯하여, 사진만을 첨부합니다. 이점 양해부탁해요 1. 제주OK렌터카 지난번 삼일절여행에서부터 시도해본 방법인데요 아이들엄마와 아이들을 먼저 제주공항에 내려주고. 나만 렌터카 반납한 후 공항에서 조인을 햇는데요 여러 혜택이 잇엇습니다.


날짜 변경해서 렌트가 예약하기
날짜 변경해서 렌트가 예약하기

날짜 변경해서 렌트가 예약하기

2번이나 렌트카 마감으로 예약불가 문자 쪽지를 받으니 슬슬 걱정됩니다. 그러면서 대중교통 여행. 그러면 여행가방은 어떻게 들고 다니지? 등등의 플랜 B가 생각나기 시작합니다. 그러면서 갑자기 머릿속에 그럼 날짜를 바꿔서 예약을 해보자라는 생각이 불현듯 떠오릅니다. 그래서 시도해봅니다. 예약일을 25일인 일요일 오후에서 26일 아침으로 바꿔서 예약 해봅니다. 그랬더니 렌터카 차량이 넘쳐 납니다.

그래서 아래 사진과 같이 제주 속으로라는 렌터카 업체에 SM6으로 예약을 마칩니다. 비용은 35시간에 8만 4천 원 정도완전 자차 포함 지불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이렇게 힘들게 제주도 여행 렌터카를 손에 넣었습니다.

공항에서 숙소까지 이동
공항에서 숙소까지 이동

공항에서 숙소까지 이동

제주에서 택시도 타보고. 운 좋게도 숙소는 공항에서 멀지 않은 제주 동문시장 인근이었습니다. 그래서 택시로 이동했습니다. 공항에서 택시 웨이팅은 10여분 정도로 그렇게 오래 기다리지 않았네요. 제주도 여행 하면 렌터카인데 이렇게 제주도 택시도 사용해서 보고 렌트카 마감 예약이 색다른 경험을 하게 합니다. 제주도 여행, 렌터카 인수 동문시장에서 여러가지 스트리트 푸드 등을 구경하면서 첫날을 보냅니다. 숙소에서 렌터카 인수를 위해 아침 일찍 일어나 렌터카 인수장소로 출발합니다.

택시는 어제 타 봤으니 오늘 아침은 버스를 사용해서 봅니다. 네이버지도 길 찾기 어플 이용하니 버스 노선, 소요시간 등이 세세하게 안내되어 처음 가보는 렌터카 인수 장소지만 불편함이 전혀 없었습니다.

제주도 여행, 렌터카 인수

렌터카 인수 장소에 도착하니 담당자는 운전면허증 제시를 요구하더군요. 그것을 넘겨주니 일사천리로 일은 진행됩니다. 관계자가 아래 사진과 같은 1만 원 현장출동 특약 상품이 있다고 안내해서 그냥 가입했습니다. 그리고 관계자는 키를 주면서 차량 외부 사진 촬영하고, 내부 연료 게이지 사진 촬영해서 그대로 기름 채워 반납하면 됩니다. 라고 하더군요. 사진 찍기 아래 사진에 있는 차량이 제가 인수한 렌터카 SM6 20172018년 형입니다.

차량 구석구석 사진 촬영이 귀찮지만 나중에 분쟁 소지를 최소화하기 위해서는 꼼꼼하게 챙겨둬야 되겠지요. 저는 스틸보다는 동영상으로 쫙 한번 훑었습니다. 최근 동안 핸드폰 성능이 워낙 좋아서 분쟁 발생 시 식별 충분히 가능합니다. 내부도 촬영합니다. 주안점은 연료 게이지인 만큼 초점 잘 맞춰 촬영합니다.

Epilogue

1. 최적에 숙박지 제주시내 처음출발할때에는. 제주항에서 내린 후 여행용 가방을 맡기기에 최적에 숙박지를 찾은것이엇는데요 항공권을 늦게 구하게되면서. 또 새벽같이 공항으로 이동을 해야하는데. 최적에 숙박지가 제주시내권이 되더라구요 그런점에서 최근 동안 묶엇던 라마다시티호텔 정말 좋앗습니다. 또한 신제주에서도 구제주에서도. 그 어디서든 차로 10여분 거리면 갈 수 있기에. 이동하기에도 정말 편하더라구요 2. 여유있게 대전근교 둘러보기. 일찍 도착이 되엇기에. 대전근교에 편하게 갈 수 잇는곳들을 찾아가 봣습니다.

청주공항을 출발햇기에. 자연스레 신탄진 그 주변이 되겟는데요 대청호 짬뽕마을에서 먹은 짜장면과 찹쌀탕수육. 그 무엇보다도 대청호에 멋진뷰와 함께하는 점심식사 좋앗구요 그리고 여러번 가봣지만. 신탄진에 금강변 스타벅스 정말 좋앗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날짜 변경해서 렌트가

2번이나 렌트카 마감으로 예약불가 문자 쪽지를 받으니 슬슬 걱정됩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공항에서 숙소까지 이동

제주에서 택시도 타보고.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제주도 여행, 렌터카 인수

렌터카 인수 장소에 도착하니 담당자는 운전면허증 제시를 요구하더군요.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