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ot이효리quot 리복과 비건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끄는 광고의 여왕

quot이효리quot 리복과 비건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끄는 광고의 여왕

광고 산업의 계속 진화하는 환경에서 이효리만큼 계속적인 영향력을 남긴 이름은 거의 없습니다. 10년의 공백 후, 이 대표적인 멀티 엔터테이너는 여러가지 캠페인에서 그녀의 시대의 본질을 포착하며 성공적인 복귀를 했습니다. 그녀의 부활은 활기찬 빨갛게 물든 가죽 코트를 입고 독특한 카리스마를 선보였던 롯데 온과의 획기적인 파트너십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이제 그녀는 글로벌 스포츠 상표 리복Reebok과 프리미엄 비건 라이프 브랜드인 비건Veganery과 협력하여 광고 여정을 한 단계 더 나아갔습니다.

이효리를 상표 홍보대사로 선정한 리복의 결정은 그녀의 시대를 초월한 매력에 대하여 많은 것을 말해줍니다. 그녀의 시대를 상징하는 그녀의 이미지는 리복의 클래식 유산과 매끄럽게 일치합니다.


헤드메이너 x 리복 파카 블레이저 Parka Jacket
헤드메이너 x 리복 파카 블레이저 Parka Jacket


헤드메이너 x 리복 파카 블레이저 Parka Jacket

이전 시즌의 크롭 파카 디자인에 입체 포켓을 더한 느낌입니다. 약간 이전의 언더커버 x 나이키 트랙 재킷이 떠오르기도 합니다. 검은 초콜릿 컬러의 색감이 꽤나 매력적입니다.

역시 굉장히 오버한 핏이며 좌측 입체 주머니 위에 비슷하게 리복 헤드메이너 로고 자수가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디테일이 너무 부담스러워서 그다지 재미있는 제품은 아닙니다.

Close
Close

Close

변화무쌍한 광고계에서 이효리의 복귀는 간단한 컴백 이상의 의미를 갖습니다. 계속적인 가치관과 시대를 초월한 스타일, 그리고 보다. 도덕적인 산업에 대한 비전의 축하입니다. 리복과 비건으로 그녀는 단순히 상품을 지희망하는 것이 아니라, 대화를 형성하고, 트렌드를 설정하고, 한 세대에 영감을 주고 있습니다. 캠페인, 화보, 그리고 협업을 간절히 대기하는 동안, 광고계의 여왕이 다시 한번 업계에 지울 수 없는 족적을 남길 준비가 되어있는 그녀의 왕좌를 되찾은 것이 분명합니다.

이효리의 복귀는 간단한 이벤트가 아니라, 보다. 의식적이고, 스타일리시하고, 창의성을 주는 광고계를 위한 길을 여는 혁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