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업무시간 상담원 연동 안내
300×250 국민은행 고객센터에 전화로 문의하고 싶을 때는 여러 가지 전화번호를 활용할 수 있어요. 아래는 그 중 몇 가지 예시에요 전화로 연락할 때는 보통 번호를 누르시면 자동 응답 시스템이 나오는데, 여기서 간단하게 상담원과 연결할 수 있는 단축번호를 이용할 수 있어요. 예를 들어, 0번을 누르시면 빠르게 상담원과 대화를 나눌 수 있답니다.
국민은행 지점 찾는 방법
인터넷 아니면 전화로 상담이 어려울 경우 국민은행 지점을 직접 내방하여 안내를 진행해야 합니다. 포털사이트에 은행 지점을 검색할 수 있지만 조금 더 분명한 업무나 영업시간을 확인하고 싶다면 KB국민은행 홈페이지의 지점안내 페이지에서 상세 검색이 가능합니다.
지점안내의 지점검색 메뉴에서 지점분류, 영업시간, 지점상세 검색을 통해 희망하는 지점을 찾을 수 있습니다. 국민은행은 지점별로 영업시간 특화점포, 은행-증권 복합점포, 외국인직접투자 전략점포, 국외점포, 본점 등으로 구성됩니다.
대부분의 고객들은 영업시간이 중요하기 때문에 영업시간 특화 점포에 에 관하여 조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카드 발급 기준
삼성카드는 신용카드 이기 때문에 발급기준이 존재합니다. 만 19살 이상으로 일정한 신사용 목적 및 상환 능력을 갖춘 사람 급여 소득자 공공기관, 공무원, 의료기관, 기업체 혹은 단체 근무자 등 사업 소득자 자영업을 하는 사람 전문 자격 변호사, 회계사, 세무사, 변리사, 기술사, 건축사, 법무사 등 등등 소득자 부동산 보유자 및 연금수급자 등 주부의 경우 한쪽 수익이 없습니다.면, 배우자 기준으로 해당 조건이 된다면 카드 발급이 가능합니다.
삼성카드 발급 기준으로는 여신전문금융법에 해당하는 것이지만, 실질적으로 카드발급 진행 시 다른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국민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국내 16449999, 15999999 해외 82263009999 상담전용 18009999분실 및 사고신고 제외 기업전용 15999499 외국인 전용 15994477 어르신 전용 16443308 수화상담 070745199019902 이용시간 사고 신고 접수는 연중무휴 24시간 이용가능하며, 이용시간은 평일 8시부터 22시, 주말은 9시부터 22시까지입니다.
영업시간 특화점포
국민은행 영업시간 특화점포가 있습니다. 직장인이나 맞벌이부부 등 금융 니즈를 반영해 구별되는 영업점을 말합니다. 업무시간 중에 은행 방문이 어려웠던 분들을 위해 제작된 영업점입니다.
영업시간 특화점포의 창구운영 시간은 위 표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직장인분들을 위해서 시간을 변경했지만 6시까지만 하기 때문에 퇴근 후에도 방문하기 힘든 것은 똑같지 않나 생각됩니다. 그래도 2시간가량 더 오래 영업을 하기 때문에 편한 것 같습니다.
사고신고 방법 및 시간
통장, 인감, 현금카드, 직불카드, KB카드KB비씨카드, 수표, 보안카드OTP의 사고신고의 경우 전국 어디서나 15999999, 15889999로 전화할 경우 연중무휴 24시간 접수가 가능합니다. ARS 신고 방법은 고객문의센터 사고신고 번호로 전화한 뒤 별표 버튼을 선택해 희망하는 신고 내용을 선택하면 되며, 각 번호별 신고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동전 교환 준비물
동전 500원, 100원, 50원, 10원 동전만 교환 가능합니다. 5원, 1원 동전은 교환 불가능합니다. 동전은 종류별로 분류해야 합니다. 동전을 분류하지 않으면, 동전교환기가 인식하지 못하거나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주민등록증 본인 확인을 위해 신분증을 지참해야 합니다. 신분증은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등이 될 수 있습니다. 신분증을 지참하지 않으면, 동전교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계좌번호 현금으로 교환할 경우, 계좌번호가 필요합니다.
계좌번호는 국민은행 계좌번호 아니면 타행 계좌번호가 될 수 있습니다. 계좌번호를 입력하지 않으면, 현금으로 교환할 수 없습니다. 동전을 통장으로 입금하려면, 국민은행 통장을 가지고 있는 경우, 동전을 통장으로 입금할 수 있습니다. 통장을 동전교환기에 넣고, 동전을 넣으면, 동전의 액수만큼 통장에 입금됩니다.
국민은행 결론
300×250 이렇게 국민은행 고객센터의 전화번호, 상담원 연동 방법, 채팅상담 서비스, 그리고 영업시간에 관하여 알아보았어요. 여러분들의 여러가지 금융 문의를 간단하게 해결해주는 국민은행의 고객센터는 늘 여러분을 도와드리기 위해 힘쓰고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국민은행 지점 찾는 방법
인터넷 아니면 전화로 상담이 어려울 경우 국민은행 지점을 직접 내방하여 안내를 진행해야 합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삼성카드 발급 기준
삼성카드는 신용카드 이기 때문에 발급기준이 존재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국민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국내 16449999, 15999999 해외 82263009999 상담전용 18009999분실 및 사고신고 제외 기업전용 15999499 외국인 전용 15994477 어르신 전용 16443308 수화상담 070745199019902 이용시간 사고 신고 접수는 연중무휴 24시간 이용가능하며, 이용시간은 평일 8시부터 22시, 주말은 9시부터 22시까지입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