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 다이렉트 자동차 고객센터 전화번호 계약변화하는 방법
인원은 예상하지 못한 사고나 질환 상황에 미리 대비하기 위해 각종 보험 상품에 가입을 합니다. DB손해보험도 우리나라의 일반적인 보험기업 중에 한 곳이며, 자동차보험, 운전자보험, 실손보험, 건강보험, 화재보험 등 여러 상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해당 보험사 상품 이용 관련 문의사항이 있다면 콜센터로 연락하면 됩니다. DB손해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자주 하는 질문FAQ, 지역별 지점 위치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DB손해보험의 각종 보험 상품 관련해서 궁금한 점이나 불안한 사항이 있다면 아래 콜센터로 연락해서 구체적인 소개를 받고 문제점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타이어 펑크수리 서비스
타이어 펑크수리 서비스가 연관된 특약은 1일 1회에 한하여 제대기오염 드립니다. 상기 서비스는 가입하신 보험기간에 따라 제공 횟수가 상이하며 이용 횟수 초과 시 동 특약은 자동 종료되며, 이후 유료로 제공됩니다. 도서지역제주도 및 연륙교로 연결된 도서는 제외 및 통신교환이 원활하지 못하거나 차량진입이 불가능한 지역인 경우 서비스를 제공하지 아니합니다. 피보험자의 책무 없는 사유로 위에서 규정한 서비스를 제공받지 못하여 피보험자가 개인적으로 부담한 금액이 있는 경우 회사가 통상적으로부담하는 해당 서비스 비용 상당액을 한도로 피보험자가 부담한 금액을 지급합니다.
자주하는 문의 TOP 5
1. 프로미카 자동차 보험과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의 차이점은? 프로미카 자동차보험은 설계사를 통해 가입하시는 반면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은 고객님께서 온라인으로 직접 가입하시기 때문에 DB손해보험 프로미카 대비 평균 17.2 저렴하게 가입해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가입 방법만 다른 상품이기에 DB손해보험의 보상서비스를 동일하게 받으실 수 있습니다. 2. DB손해보험 다이렉트 보험을 가입하면 담당자가 지정 되나요? DB손해보험 다이렉트로 가입하신 보험 계약은 다이렉트 고객센터를 통해 관리를 받게 되며, 사고가 발생 했을 경우 DB손해보험 보상담당자가 지정됩니다.
DB손해보험 고객센터 자주 하는 질문FAQ
위에서 말씀 드렸던 연락처에 전화해서 소개를 받을 수 있습니다만, 고객센터가 운영하지 않는 시간대이거나 고객이 통화를 하기 어려운 상황이라면 다른 방법이 필요합니다. DB손해보험 홈페이지 내 고객센터에는 자주 묻는 문의 메뉴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사람들이 평소 많이 묻는 질문들과 답변들을 모아놓은 메뉴입니다. 보험, 계약관리, 대출, 보상, 프로미카서비스, 홈페이지 및 모바일 이용 등 각 항목별로 리스트가 분류되어 있기에 요구하는 항목을 찾기에도 용이합니다.
아래 홈페이지 링크에 접속해서 검색 키워를 직접 입력하거나 분류된 항목에서 고르는 방식으로 필요한 내용을 찾으면 됩니다.
AIG손해보험 고객센터 자주 하는 질문FAQ
AIG손해보험 홈페이지에는 고객들이 자주 문의하던 내용들을 모아서 자주 하는 질문FAQ 메뉴 페이지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보험금청구, 보험계약, 보험가입, 해지, 갱신, 홈페이지 이용, 보상서비스, 그 외 문의 등 리스트가 항목별로 분류되어 있어서 요구하는 내용을 찾기에도 용이합니다. 사람들이 궁금해하는 내용은 보통 서로 겹치거나 비슷한 경우가 많기 때문에, 전화상담 전에 FAQ 내용을 먼저 참고하는 것이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에 접속해서 검색어를 입력하거나 분류 항목을 선택하면 됩니다.
DB손해보험 지역별 지점 및 서비스망 찾기
DB손해보험 상품 가입이나 이용, 보상 관련해서 대부분의 일은 온라인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가끔 지역별 오프라인 영업점을 직접 방문해서 구체적인 소개를 받거나 업무를 처리하게 되는 상황이 생기기도 합니다. 각 지역별 지면에서는 질병상해 보험금 청구 서류 접수, 증명서발급, 계약변경, 보험계약 대출 신청, 각종 보험 가입 상담 등 여러 업무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DB손해보험 홈페이지의 지점서비스망 찾기 메뉴를 이용하면 처리하려는 업무와 지역을 선택해서 연관된 지점 리스트, 주소, 전화번호 등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 홈페이지 링크 접속 후 우측 상단의 전체 메뉴 고객센터 지점서비스망 찾기 메뉴로 진입하면 됩니다.
자주 묻는 질문
타이어 펑크수리 서비스
타이어 펑크수리 서비스가 연관된 특약은 1일 1회에 한하여 제대기오염 드립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자주하는 문의 TOP 5
1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DB손해보험 고객센터 자주 하는
위에서 말씀 드렸던 연락처에 전화해서 소개를 받을 수 있습니다만, 고객센터가 운영하지 않는 시간대이거나 고객이 통화를 하기 어려운 상황이라면 다른 방법이 필요합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