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치킨의 모든 것 메뉴 가격 소스 feat 기프티콘 이용하는 법
배민 어플에 다운로드하여놓은 쿠폰을 쓰려고 했더니, 이런 최소 주문금액이 있더라고요. 아쉽게도 치킨 가격이 최소 주문금액에 미달되는 바람에 사용하지 못했습니다. 황금올리브 반반 가격은 21,000원 입니다. 배달료가 2,000원 붙어서 총 23,000원 계산했어요. BBQ 치킨 메뉴 검색하려다가 아래와 같은 기사를 보게 되었는데요. 소상공인을 위해서 3만 원으로 치킨값을 올려야 한다고 하는.? 음. 할 말은 많지만 하지 않겠다를 줄여서 할많하않이라고 하더라고요? 저도 할많하않. 하겠습니다.
치킨무와 콜라1캔도 함께 왔어요. 사무실에서 시킨 거라, 치킨무 들고 탕비실 가서 물 버리기 작업 해왔어요.
BBQ치킨 굴포천점 매장 분위기
야외에서 식사할 수 있는 푸른색 테이블석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날이 더워질수록 바깥에서 냉정하게 치맥을 하는 분들이 많아지시겠죠. 매장 안에는 일반 테이블석, 세로 형태의 단체 테이블석 등이 마련되어 있었고 매장 우측 벽면에 TV도 설치되어 있었습니다.
매장을 촬영하는데 사장님께서 조만간 인테리어 리모델링을 실시할 거라고 설명해 주셨습니다. 개인적으로 지금 분위기도 저는 좋다고 느꼈습니다.
일본 BBQ치킨 런치 메뉴 올리브 치킨랩 샐러드
올리브 치킨랩 샐러드 세트 허니머스타드 (オリーブチキンラップサラダランチセット ハニーマスタード) 올리브 치킨랩 샐러드 세트 마라 핫 소스 (オリーブチキンラップサラダランチセット 麻辣ホットソース) 올리브 치킨랩 샐러드 세트 멕시칸풍 (オリーブチキンラップサラダランチセット メキシカン風) 개인적으로 워낙 또띠아로 뭘 싸 먹는 케밥이라던지 샐러드랩 같은 형태의 음식을 좋아하는 편이라서 이번 BBQ치킨 메뉴는 만족스럽게 먹었습니다.
가격은 좀 비싸지만 용서가 안될 정도는 아니어서 삼진아웃은 면했음을 알린다. 특히 맛있는 건 아니지만 맛이 없지도 않아서 메뉴 생각하기 싫을 때 무난하게 손이 갈 거 같고, 앞으로 케밥을 20번 사 먹으면 그중 1번 정도는 BBQ치킨랩을 사 먹을 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