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바이누 코인 코빗 거래소 상장 호재

시바이누 코인 코빗 거래소 상장 호재

암호화폐 투자 시 가장 두려운 부분이 바로 해킹이죠. 대형 거래소에서 해킹을 당하는 사건이 지속적으로 발생합니다. 보니 더욱 가상화폐 투자를 망설이게 되기도 하는데요. 그렇기에 주로 어떤 방식으로 우리가 해킹을 당하는지, 그에 해결하는 방안을 없을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암호화폐는 프라이빗 키만 있으면 내가 주인이 아니더라도 자산의 이동과 현금화가 가능하죠. 이런 맹점을 이용하여 거래소의 내부 직원이 빼내놓거나 혹은 외부에서 해킹을 통해 빼냅니다.

이것은 말그대로 가짜 지갑입니다. 실제 서비스하는 지갑이 아니라 가짜로 만들어 앱스토어에 올려 이용하게 하는 거죠. 사람들이 다운 후 이용하게 되면 먹고 튀는 형태입니다.


imgCaption0
암호화폐 해킹과 사기에 해결하는 방법


암호화폐 해킹과 사기에 해결하는 방법

나의 암호화폐를 이러한 해킹과 사기에서 보호하려면 철저한 대비가 필요한대요. 그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내가 활용하는 암호화폐 플랫폼의 비밀번호는 모두 다르게 설정합니다. 그렇지 않을 경우 한 곳만 해킹되어도 다른 플랫폼의 자산까지 모두 탈취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대중적인 장소에서 공유인터넷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공유 wifi를 통해 해킹이 충분히 가능하기 때문이죠. 암호화폐 지갑의 경우 하드 월렛을 사용합니다.

온라인용 지갑은 언제라도 해킹위 위험이 도사리죠. 내 비밀번호를 온라인 공간에 적어두지 않습니다. 백신을 늘 최신화하여 바이러스의 침투를 막습니다. 한 곳에 자산을 모아두지 않습니다. 거래소도 여러곳의 거래소를 사용하여 해킹 사태가 발생하더라도 손해를 최소화해야 합니다.

가상화폐 거래소 상장 작업 소개

1 시바이누SHIB 시바이누SHIB는 도지코인에 영감을 받아 만들어졌습니다. 지난해 8월 익명의 개발자 료시Ryoshi가 탈중앙화 거버넌스에 대한 실험Experiment in decentralized governance을 모토로 개발하였습니다. 도지코인을 벤치마킹한 만큼 도지코인 킬러를 표방하지만, 애완견을 마스코트로 쓴 밈 코인이라는 것을 빼고 몇 가지 필요한 차이점이 있습니다. 첫째, 시바이누는 이더리움 기반 ERC20 토큰이기 때문에 이더리움 생태계와의 접목이 용이해 여러가지 사용처를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시바스왑이라는 탈중앙화거래소DEX가 운영되고 있으며, 이 외에도 작가들을 후요구하는 시바이누 인큐베이터, 시바이누 토큰으로 구매 가능한NFT 컬렉션 등도 출시됐습니다. 둘째, 라이트코인에서 포킹Forking된 자체 메인넷에서 작동하는 도지코인과 달리 시바이누는 보안상 검증된 이더리움 네트워크의 혜택을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