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명 대통령 후보 출사표양당 블랙홀에 빠진 ‘깜깜이’ ‘속앓이’ 선거

14명 대통령 후보 출사표양당 블랙홀에 빠진 ‘깜깜이’ ‘속앓이’ 선거

사이버정치마당 각 후보들은 원내정당은 의석수, 원외정당은 가나나순으로 114번까지 각각 기호를 배정받았습니다. 자세하게 살펴보면, 원내정당 후보들의 경우, 이재명 후보는 기호 1번, 윤석열 후보는 기호 2번, 안철수 후보는 기호 4번, 심상정 후보는 기호 3번, 오준호 기본소득당 후보는 기호 5번을 각각 의석수에 따라 배정받았습니다. 기호 6번부터 14번까지는 모두 원외정당으로, 가나다. 순으로 기호가 정해졌다. 국가혁명당 허경영관리 후보는 기호 6번, 노동당 이백윤 후보는 기호 7번, 새누리당 옥은호 후보는 기호 8번, 새로운물결 김동연 후보는 기호 9번, 신자유민주연합 김경재 후보는 기호 10번, 우리공화당 조원진 후보는 기호 11번, 진보당 김재연 후보는 기호 12번, 통일한국당 이경희 후보는 기호 13번, 한류연합당 김민찬 후보는 기호 14번을 각각 받았습니다.


기호 10번 김경재
기호 10번 김경재

기호 10번 김경재

심심할줄 알았던 토론회가 재미있었어요. 이틀간에 걸쳐서 토론을 준비해주시기 바랍니다서 MBC에게 감사.당선되면 2달안에 1억씩 제공하겠다는 허경영관리 후보 공약에 물어보고 싶습니다. 18세부터 100세까지 인구가 4천200만인데 4천200조가 필요합니다. 어떻게 자원 마련할지 답변 해주길 바란다. 나는 이재명 안나오고 다른사람 나왔으면 출마 안했다. 윤석열 총장이 아니라홍준표가 나왔으면 안나왔어요. 대장동 대통령은 안될말 이라서 나왔어요.

사기탄핵과 과잉수사로 대통령에게 45년 구형을 한 검사가 출마하지 않았다면 20대 대선에 출마하지 않았을것대장동, 검찰의 과잉수사 핵심인사에게 이 나라를 맡길 수가 없습니다..

기호 7번 이백윤
기호 7번 이백윤

기호 7번 이백윤

허경영관리 후보가 1억 준다니까 벌써부터 마음이 설렌다. 오준호 기본소득도 들어봤는데 소신과 철학 존중합니다. 좋은 말인데 지금 재벌과 기득권의 독식 구조를 깨지 않는다면 이런게 반복된다면 다. 어차피 재벌의 곳간으로 축적되고 어차피 다. 부동산 업자들한테 부는 돌아간다. 독일 베를린에서는 주택임대업자들이 갑자기 임대료를 높였을때베를린 시민들이 부동산 임대주택을 환수하자고 주민투표를 해서 57가 찬성했고 법안을 만들고 통과시켰다.

우리나라도 국민들이 원한다면얼마든지 재벌 그리고 주택, 토지 국유화, 공영화 해서 국민들이 함께공유할 수 있는 방법도 있습니다. 그리고 가능합니다.

기호 13번 이경희
기호 13번 이경희

기호 13번 이경희

국민여러분 3월9일 선거혁명을만들어주십시오.일제곱미터의 기표소에 들어가서 1번애서 2번 지나서 13번 이경희를 눌러 주십시오.1번, 2번 찍으면 대한민국은 전혀 바뀌지 않습니다. 국민의 고통은 계속됩니다. 현명한 선택을 통해 대한민국을 바꿔주십시오.국민통합정권 이제 시작.젊은 경제대통령 준비된 통일대통령 이경희는 위대한 한민족의 꿈을 실현하겠습니다. 저는 집을 지어본 사람.대한민국의 집을 제대로 짓겠다.

통일한국의 집을 제대로 짓겠다. 국민을 부자로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처분소득을 늘려드리겠습니다. 행복하게 만들어드리겠습니다. 국민을 섬기는 대통령 국민을 사랑하는 대통령이 되겠습니다. 이제 대한민국의 갈등을 치유하고 국민통합을 이룰 사람 70년 이상동안 분단의 대물림이 계속되고 있는 성장한계에 봉착한 대한민국을 통일 한국으로 이끌어갈 사람기호 13번 이경희 입니다. 국민을 행복하게 만들어드리겠습니다.

기호 14번 김민찬

새로운 시대 새로운 정치를 준비해온 기호 14번 한류연합당 김민찬 입니다. 정치교체를 이루어 진취적이고 힘찬 대한민국 우리 국민들과 함께 일구고 싶습니다. 코로나까지 겹쳐서 많은 것들이 무너졌는데 새롭게 시작할 수 있는 희망이 필요.양극화는 점점 심해지고 국민들의 어려움은 깊어지기만 하는데, 새로운 미래를 준비할 시점입니다. 미래로 나아가느냐, 과거로 퇴보하느냐 갈림길에 서있는 마지막 기회.기득권이 아니기에 바른 정치를 열어갈 수 있는 김민찬 국민 여러분의 소중한 선택을 기다립니다.

대한민국 제20대 윤석열 대통령 당선 감사 현수막 걸렸네

2022년 3월 11일 금요일 경북 경산시 하양읍 대학로 1543지번주소 하양읍 금락리 356 하양공설시장전화 0538519978과 경북 경산시 하양읍 대학로 1544지번주소 하양읍 금락리 3589에 있는 하양꿈바우시장 입구에 대한민국 제20대 대통령 윤석열 당선자 감사 인사 현수막이 걸렸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기호 10번 김경재

심심할줄 알았던 토론회가 재미있었어요.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기호 7번 이백윤

허경영관리 후보가 1억 준다니까 벌써부터 마음이 설렌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기호 13번 이경희

국민여러분 3월9일 선거혁명을만들어주십시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