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젤리클리너 잘못쓰면 큰일납니다

다이소 젤리클리너 잘못쓰면 큰일납니다

다치지도 않았는데, 얼마 전부터 팔꿈치가 계속 아팠어요. 팔꿈치에 통증을 느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이게 계속 고통이 있는 것도 아니고, 특정 행동이나 무거운 물건을 들게 되면 고통이 나타나는데요. 그래서 병원을 다녀봤어요. 하지만 팔꿈치 통증이라는 게 병원을 간다고 바로 낫는 게 아니더라고요. 그래서 평소에 팔꿈치를 보호하기 위해서 보호대를 사면 어떨까 싶은 마음에 온라인으로 검색을 해봤는데, 생각보다.


다이소 팔꿈치 보호대 맨살 위에 착용
다이소 팔꿈치 보호대 맨살 위에 착용


다이소 팔꿈치 보호대 맨살 위에 착용

먼저 옷을 입지 않은 상태에서 착용을 해 봤는데요. 착용하고나서 움직임에도 크게 부자연스럽지는 않았습니다. 위쪽과 아래쪽이 붙거나 하지는 않았구요. 유격이 괜찮았습니다. 너무 꽉 잡아 놓으면 압박이 심하게 되서 오히러 안좋았습니다. 그리고 맨살 위애서 많이 움직이면 중간 부분이 모아지는 현상이 있기는 합니다. 또한 중간 부분에 피가 몰리듯이 빨갛게 되기도 합니다. 그러니 너무 심하게 압박을 하지 않는 것이 좋고 적절하게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잠스트 무릎보호대 추천이유.
잠스트 무릎보호대 추천이유.

잠스트 무릎보호대 추천이유.

첫째, 놀라운 품질 둘째, 이성적인 가격 셋째, 믿을 수 있는 AS 정책 먼저 기능면에서는 타물품 대비 월등하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보통 다른 제품들은 1개의 스트랩으로 구성된 반면 잠스트는 2개의 스트랩으로 이루어져 있어 보다. 안정적이고 명백한 서포트가 가능합니다. 뿐만 아니라 통기성이 좋아 땀이 차지 않는 장점도 있습니다. 다음으로 가격 면에선 명확히 메리트가 있습니다. 물론 비싼 제품일수록 성능이 좋겠지만 가성비 면에서 봤을 때 잠스트만한 제품이 없습니다.고 봅니다.

마지막으로 AS 정책 역시 만족스럽습니다. 예전에 다른 업체 물건을 쓰다가 고장 난 적이 있었으나 수리비가 만만치 않아서 그냥 버린 적이 있었습니다. 운 좋게도 잠스트는 평생 무료 교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서 안심하고 쓸 수 있다는 점이 마음에 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