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는 가구 업체일까 막노동 업체일까;;
나와 우리를 위한집심동체 지금도 이사가 끝나지 않는 마고랑이. 이사하면서 산 물품들과 가구, 팁들을 집꾸 시리즈로 묶을 예정입니다. 오늘은 집꾸 두 번째 매트리스와 침대프레임 소개입니다.
FNISS 휴지통 1500원
휴지통을 하나 더 나와서 의아해하실 텐데요 추천드리는 이유가 있어요 조금 전에 조립 휴지통은 공간활용이 좋은 대신 용량이 적었는데요 이 휴지통은 깊이감이 있어서 용량도 큰 편이에요 거기에 가격이 1500원 가격도 매우 저렴합니다. 한 가지 더 팁을 드리면 원룸에서 자취하시는 분들은 변기가 한 번씩 막힐 때가 있었는데 이때 사용하기에도 좋아서 사 왔어요.
LIL 문걸이행거 2500원
보기엔 단순한 행거처럼 보이는데요. 이 제품만의 혜택이 있습니다. 바로 안쪽이 고무로 되어있어서 유용합니다. 싱크대 서랍이나 수납장에 걸었을 때 마찰이 생겨서 밀림이 적어요 아마 고무가 없었다면 밀면 미는 데로 옆으로 가서 떨어지고 다시 장착해야 해서 귀찮을 텐데 너무 좋아요 저는 싱크대 안쪽에 장착해서 프라이팬 걸어놓고 있었는데 이 외에도 여러가지 곳에서 활용도가 좋은 아이템이어서 준비해 봤어요 고리를 걸 수만 있으면 어디에서든 사용할 수 있는 꿀템입니다.
페르클라 수납박스 3000원
2번째는 페르클라 수납박스입니다. 옷장이나 수납공간이 부족해서 어려움을 느끼는 분들이 계실 텐데요 이때 이 페르클라 수납박스를 이용하시면 좋습니다. 보기엔 그냥 비료포대처럼 생겼는데요 지퍼로 되어있어서 옷이나 사용하지 않는 침구류 보관하기에 매우 좋아요 살짝 투명해서 안에 뭐 있는지 알 수도 있어요 그리고 먼지나 오염을 막아주기 때문에 상태 좋게 저장 가능해요 그리고 높이도 적당하기 때문에 침대 밑에도 보관이 가능해서 공간활용까지 뛰어난 제품입니다.
슬립퍼 하람 다짐 이유
매트리스를 샀으니 프레임을 사야 하죠 녹턴 하단베이스 가격이 프레임보다. 저렴하고 매트리스 오래 쓰는데 베이스까지 쓰면 좋다고 하지만. 아무래도 프레임이 아름다운걸요 프레임은 브랜드리스 매트리스 사면 베스트슬림 프레임이 50 할인이라고는 하나. 역시 가격대가 있었고, 마음에 쏙 드는 디자인도 없었습니다. 요구하는 프레임 조건 원목일 것 하단이 막혀 있을 것 하단 서랍장이 있으면 아래 방향으로 위치할 것 80만 원 이하 예산 쫌 초과함 끝까지 고민에 올랐던 것은 썸앤데코였는데 마지막에 슬립퍼를 알게 되어 주문했습니다.
브랜드리스 훈련 후기
브랜드리스는 대전 체험관에 방문했고, 같은 공장인 베스트슬립과 퀵슬립, 브랜드리스 3가지 브랜드를 한 번에 체험해 볼 수 있어 좋았습니다. 퀵슬립 브랜드리스 베스트슬립 순으로 가격대 높아짐 개방감 있고 친절하고 사은품도 있으니 시간 나시면 체험관은 꼭 들려보시길 추천드려요. 직접 누워보니 베스트 슬립 Z9이 제일 좋았지만 1800 사이즈 라지킹으로는 금전계획을 훌쩍 넘겨 사용하던 녹턴으로 결정했습니다.
10. BEVARA 밀봉클립 1900원
평소에 과자를 먹다가 남겼을 때, 혹은 리필용 세재, 판매용 김치 등 밀봉이 필요할 때 빨래집게로 집어놓거나 처리하기 애매한 경우가 있으셨을 텐데요 이때 밀봉클립을 이용해서 주면 좋습니다. 10개는 긴 클립 20개는 작은 클립으로 되어있어서 사이즈에 맞게 사사용 목적 가능해요. 이 외에도 음식물 쓰레기 잠깐 보관할 때 냄새나는 것을 막아주고 음식물쓰레기 버리러 갈 때에도 손잡이 역할을 해주시기 바랍니다서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어요 아쉬운 점은 내구성이 조금 약해 보이더라고요 부러지지는 않았는데 밀봉텟트 몇 번 합니다.
보니까 사용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FNISS 휴지통
휴지통을 하나 더 나와서 의아해하실 텐데요 추천드리는 이유가 있어요 조금 전에 조립 휴지통은 공간활용이 좋은 대신 용량이 적었는데요 이 휴지통은 깊이감이 있어서 용량도 큰 편이에요 거기에 가격이 1500원 가격도 매우 저렴합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LIL 문걸이행거
보기엔 단순한 행거처럼 보이는데요.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페르클라 수납박스
2번째는 페르클라 수납박스입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