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인의 성지 종로5가 보람연합의원, 보령약국 가격

탈모인의 성지 종로5가 보람연합의원, 보령약국 가격

보람 연합의원은 아실만한 분들은 아실 겁니다. 저도 6개월에 한 번씩은 여기에서 처방을 받습니다. 동네병원에서 받으면 처방비만 2만 원 하는 데에 비해 여기에서 처방받으면 6개월치 처방비가 2만 원입니다. 정말 안 갈 수가 없습니다. 먼저 제 후기를 말씀드리고 위치와 주차 가격 등에 관련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저는 정수리쪽에 탈모가 약간 있습니다. 평일 아침에 가서 그런지 대기줄은 없었는데요. 그래서 기다리는 인원은 있었습니다. 의사 선생님은 2분이 계십니다.

제가 뵌 분은 굉장히 친절하셨습니다. 먼저 들어가시면 탈모 선생님의 개인 사진첩 같은 걸 보여줍니다. 탈모 환자들의 머리 나기 전과 약을 먹은 후의 사 진인입니다.


온유약국 탈모약 가격
온유약국 탈모약 가격


온유약국 탈모약 가격

이미 코코이비인후과에서 처방받을 때 금액을 본인이 골랐기 때문에 난 온유약국 가서 처방전 주고 가격을 물어볼 필요도 없었습니다.

1정에 650원짜리 탈모약 180일 처방을 받았습니다. 금액은 650원 X 180일 = 117,000원 만약 350원짜리 탈모약을 처방받았다면 350원 X 180일 = 63,000원입니다. 차이가 거의 2배입니다. 첫째 비싼 탈모약을 먹어보고 효과가 어느 정도 일지 궁금해서 6개월 처방을 받아봤다.

사실 원료를 수입하냐 국내에서 만드냐의 차이 이기 때문에 비싼 탈모약이라고 해서 크게 효과가 좋을 거라는 생각은 하지 않는다6개월 이후에 상황을 보고 그때 저렴한 탈모약으로 처방을 받을지 지금과 같은 탈모약으로 처방을 받을지 결정하려고 합니다. 물론 6개월 후에 보람의원으로 다시 갈 수도 있고, 아니면 더 좋은 병원을 찾으면 그곳으로 갈 것입니다.

그래서 처방전은 어떻게 받는 게 좋을까?전에 작성한 글에서도 말했듯 초진일 경우에는 진료비가 비싸더라도 성심성의껏 진료를 잘해주는 곳으로 가는 것을 추천합니다. 그렇다고 코코가 잘 못해준다는 말은 아니지만 아무래도 대기 환자?들도 많고 공장 같은 느낌이라서 의사 선생님과의 상담 시간을 여유 있게 사용하기가 좀 어려울 수 있어요. 나의 앞사람이 재방문자였는데 재방문의 경우 들어가서 무슨 약 주세요 이러고 끝입니다. 들어간 지 5초 만에 나왔어요.

추가적으로 상담받는 진료실 문도 열려있어서 정말 5초 컷으로 끝난다.

재진의 경우 처방전 받는 시간이 코코로가는 계단을 상승하는 시간보다. 짧다. 허무하다면 허무하고, 시간절약이라면 시간절약이라고 할 수 있겠다. 나의 경우 처음방문했다고 의사쌤이 이것저것 많이 물어봐주시고 질문에 대답도 잘해주신다. 그러고 착수하는 약의 종류와 가격이 적힌 화면을 보여주고 고르라고 합니다.

코코이비인후과 진료비
코코이비인후과 진료비

코코이비인후과 진료비

보람연합의원의 경우 3개월 5,000원 45개월 10,000원 6개월 15,000원 9개월 20,000원 1년 30,000원코코이비인후과의원의 경우 1 6개월 5,000원 7 12개월 10,000원.가격이 생각보다. 차이가 많이 난다.

그래서 그런지 아니면 본인이 방문한 시간 때가 달라서 그런지 보람의원보다. 코코이비인후과에서 기다리는 사람이 많았고 사람들이 쉴 새 없이 들어왔다.

하필 약이 떨어지는 시기에 비가 와서 방문했는데, 3개월치 처방받으면 쌀쌀한 겨울에 방문해야는데 그게 싫어서 그냥 6개월치를 처방받아봤습니다. 6개월 후면 2024년 3월 정도 되겠네요. 그때까지 머리가 튼튼하게 안 빠지고 잘 유지되면 좋겠네요.6개월 후에 다시 한번 비교 글을 작성해 보겠습니다. 3개월 전에 보람연합의원과 보령약국 연관 작성한 글 참고하실 분들 위해 링크 걸어둡니다. 탈모약 연관 좀 더 자세하게 적어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