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클레르몽클레어 레이트 Laitue 여성 숏패딩 구매후기, 사이즈팁, 실착리뷰

몽클레르몽클레어 레이트 Laitue 여성 숏패딩 구매후기, 사이즈팁, 실착리뷰

카리플레프롬에이치입니다. 소개하여 드리도록 드릴 제품은 Moncler Selenga long down jacket 몽클레르 셀렝가셀렌가 롱 다운 재킷입니다.


럭셔리 브랜드로의 전신을 도모
럭셔리 브랜드로의 전신을 도모

럭셔리 브랜드로의 전신을 도모

2000년대에 들어서면 아웃도어 브랜드라는 이미지에서 럭셔리 브랜드, 럭셔리 아웃도어 브랜드로 이미지 전환을 해나갑니다. 2004년부터 준야와타나베, 2005년에는 발렌시아가와 같은 럭셔리 브랜드와의 협업으로 탱글거리는 다운재킷을 타이트하고 깨끗한 실루엣으로 보이도록 디자인하거나 디자인, 컬러, 소재 등을 보다. 모던한 것으로 전환하였습니다.

또한 가물루즈라는 여성 최고급 라인도 등장하고, 나중에 발렌티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지낸 알레산드로 파키네티와 잠바티스타 바리가 디자인을 담당합니다.

남자는 톰 브라운을 맞이하여 껌 블루를 시작했습니다. 그 후도 sacai의 디자이너 아베 치토세와의 콜라보레이션 라인 몽클레르 그르노블이나 visvim의 디자이너 나카무라 히로키와의 콜라보레이션 몽클레르 브이 등 수많은 새로운 컨셉을 개시하고 있습니다.

일본에서 인기가 많았던 것은?
일본에서 인기가 많았던 것은?

일본에서 인기가 많았던 것은?

몽클레일은 어느 시기를 원인으로 일본에서도 폭발적 대붐이 된 것은 이상하게 알고 계실 것입니다. 실은 기무라 타쿠야씨김탁 주연의 드라마 HEROS에서 쿠리오 검사를 연기한 킨타쿠가 언제나 입었던 갈색 가죽 패딩이 몽클레일의 패딩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사실은 ABATHING APE 다운이었기 때문에 다릅니다. 실제로는 플레츠 빛의 CM이 되어 있던 다운이 몽클레일의 다운 재킷 엘리베스트였습니다.

다만 몽클레일은 따로 킨타쿠뿐만 아니라 예를 들어 다운타운의 하마다. 마사토시 씨나 인기모델 에비하라 유리 씨나 오시키리 모에 씨, 타키가와 크리스텔 씨 등 남녀 불문하고 인기 브랜드입니다. 패딩임에도 스타일리시해 보이기 때문에 모델이나 해외 셀럽 사이에서도 빠지지 않는 브랜드가 되고 있습니다. 이제는 엘리트 샐러리맨이나 셀럽 엄마들 사이에서도 몽클레일을 입는 것이 상태가 되어 있을 정도입니다.

협업을 추진하는 문화 조성
협업을 추진하는 문화 조성

협업을 추진하는 문화 조성

전부터 적극적인 외부 디자이너나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실시해 온 MONCLER몽클레르. 발렌시아가나 준야와타나베 등과의 콜라보레이션은 유명하고, sacai사카이의 디자이너 아베 치토세가 다룬 MONCLERS몽클레일에스 visbim비즈빔의 디자이너 나카무라 히로키가 만든 MONCLERV몽클레르 브이, 화이트 마운티어링의 아이자와 요스케의 MONCLERW몽클레르 더블류, 미하라 야스히로의 MONCLERY몽클레르와이, 그리고 이제 루이비통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가 된 오프화이트의 버질 아브로의 버질 아브로의 MONC 이렇게 보시면 일본인 디자이너와의 콜라보레이션이 많은 것 같기도 합니다.

평범하게 생각하면 당연하다고 할 수 있지만, 특히 버질 애브로가 이끄는 오프화이트와의 협업은 대성공으로 끝났고, 이것이 앞으로의 일대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의 불씨가 된 것입니다.

지니어스 프로젝트를 통해 대약진

지금까지도 수많은 협업을 성사시켜 온 몽클레르지만, 특히 성공한 것은 2017년 버질 애브로가 이끄는 오프화이트와의 협업입니다.

그 성공을 원인으로 시작된 것이, 「MONCLER GENIUS(몽클레르 지니어스)」프로젝트입니다. 전세계의 재능 넘치는 디자이너와 협업하여 매월 새로운 컬렉션을 발표하려는 시도입니다. 이 프로젝트에는 일본의 후지와라 히로시와 니노미야 케이를 비롯해 발렌티노 피에르 파올로 피초리, 팜엔젤스의 프란체스코 라가치, 알엑스 매튜 윌리엄스, 로에베 조나단 앤더슨, HYKE(하이크) 등 쟁쟁한 멤버들이 참여하고 있습니다.

지니어스의 대성공으로 여태까지 몽클레일에 관심이 없었던 사용자나 젊은이들로부터도 응원을 받는 브랜드로 크게 도약해 나갔습니다.

상표 계획 성공 몽클레르 지니어스 따라 승승장구

이 몽클레르 지니어스라는 작업 자체는 실험적인 의미도 강했지만 브랜드로서는 기대 이상의 성과를 거뒀다고 할 수 있습니다. 매월 새로운 상품을 매장에 보내어 언제나 매장을 활성화하고 화제를 제공하며 사용자들에게는 새로운 발견과 놀라움을 제공해 왔어요. 여태까지 몽클레일에 관심이 없었던 사람들도 자신이 즐겨찾는 브랜드나 디자이너가 협업하고 있다고 해서 보고자 새로운 사용자를 받는 데도 기여하고 있으며, 스트리트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젊은 세대에게도 효과적인 접근이 되었습니다.

브랜드에 대한 동경을 높이고 희망하는 브랜드로 머릿속에 의식해 지금까지의 고급 다운자켓이라는 이미지와는 또 다른 이미지를 사용자에게 전달하지 않았나 생각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럭셔리 브랜드로의 전신을

2000년대에 들어서면 아웃도어 브랜드라는 이미지에서 럭셔리 브랜드, 럭셔리 아웃도어 브랜드로 이미지 전환을 해나갑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일본에서 인기가 많았던

몽클레일은 어느 시기를 원인으로 일본에서도 폭발적 대붐이 된 것은 이상하게 알고 계실 것입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협업을 추진하는 문화 조성

전부터 적극적인 외부 디자이너나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실시해 온 MONCLER몽클레르.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