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따움 3월 세일, 립물품 1+1, 한율 파운데이션 40%세일
2021년 출시된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는 10가지의 컬러로 출시가 되었는데요. 웬만한 여성분들 백에 하나씩은 들어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본인의지든 타의든 많이 갖고 계실듯 합니다. 여자친구에게 편한 선물로도 많이 추천되는 제품이죠. 선물 목적으로 디올 매장에 가서 립스틱을 본다면 10이면 10 모두 이물건을 주워들었죠. 천연성분의 원재료가 포함되어 24시간 동안 촉촉한 수분감을 제공하고 화려한 케이스 디자인도 한몫했습니다.
발렌타인데이 선물로 이 제품과 향수 조합. 좋네요. 너의 입술과 너의 향기 Scalp Care 두피 케어 아베다.
한국콜마 161890
한국콜마는 로션 ODM사업과 제약 CMO일을 하는 기업입니다. 화장품업계 최초로 국내에 ODM 계획을 정착시키고 시장을 지휘하는 기업으로서 과감하고 지속적인 투자와 기술 개발로 업계 선두 지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한국콜마는 2023년 3월 전년동기 대비 연결기준 매출액은 18.6 증가, 영업이익은 2.8 증가, 당기순이익은 0.9 감소하였습니다. 회사가 역량을 집중하고 있는 무석 법인 중심으로 온라인 buyer 확대하며 중국 사업의 매출액은 큰 폭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한국콜마는 로션 관련주 중에서 가장 빠른 성장을 보이는 기업입니다.
로션 관련주식 세 번째 기업은 코스맥스입니다. 코스맥스는 로션 연구개발 생상 전문기업으로 한국을 대표하는 로션 ODM 전문 기업이자 로션 ODM 수익 기준으로 전 세계에서 가장 큰 기업입니다. 코스맥스는 중국에 코스맥스차이나, 코스맥스광저우 등 2개 법인을 두고 있습니다. 코스맥스의 차트를 보시면 천천히 우상향 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작년 5월 81,500원으로 52주 최저치를 경신합니다. 올해 4월 20일 1분기 중국 매출액과 영업이익률이 큰 폭으로 개선되며 높은 실적을 기록할 것이라는 전망이 나오면서 138,500원으로 52주 최고가를 경신하였습니다.
5월 12일 주가는 전일 대비 1,000원 오른 125,000원에 마감하였습니다. 외국인, 기관 거래현황을 보시면 외국인은 5일 중 3일은 매수세를 보이고 5월 11일에는 평소 보다. 많은 거래량을 보였습니다.
비건 로션 브랜드의 생기가 넘치는 활동
비건 메이크업 상표 아워글래스는 동물보호 단체에 기부하는 한정판 물건을 선보이며 생기가 넘치는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유한양행은 딘시 브랜드를 선보이며 비건 화장품을 통한 뷰티 사업 확대를 선언하였으며, 아모레퍼시픽은 비건 신물건을 선보였습니다. LG생활건강은 한국비건인증권을 받은 프레시안 메이크업 브랜드를 출시하였고 라인업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로션 관련주식 마지막 기업은 한국콜마입니다. 한국콜마는 로션 ODM사업과 제약 CMO 일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홈쇼핑에서 판매하는 화장품의 제조회사를 보시면 한국콜마가 많이 나오는데 대표제품은 동국제약 마데카크림입니다. 한국콜마 차트를 보시면 작년 6월 39,750원으로 52주 최저치를 경신합니다. 올해 4월 20일에 60,800원으로 52주 최고치를 경신하였습니다. 5월 12일 주가는 전일 대비 1,100원 하락한 56,900원에 마감하였습니다.
외국인, 기관 거래현황을 보시면 외국인은 3일은 매도, 2일은 매수세를 보이고 있으며, 기관은 4일 연속 매수를 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2020년 연결재무제표를 보시면 수익 1조3221억, 영업이윤 1,217억, 당기순이윤 1,603억원으로 전년 대비 매출은 줄었지만 당기순이익이 큰 폭으로 늘었습니다.
한방 화장품의 비밀
한방화장품은 이제 중년 여성의 전유물이 아닙니다. , 한율, 더 히스토리오브 후, 수려한, 다나한 등 단독 한방 코스메틱 브랜드부터 의 명한 미인도 라인, 미샤의 금설 라인에 이르기까지 최근 한방화장품은 타깃층을 넓혀 가며 인기몰이 중입니다. 한방화장품의 뚜껑을 열면 전해지는 진한 한약재의 향과 특유의 쫀득하고 차진 제형 덕에 피부 고민이 극에 달할 때면 보약처럼 떠올리게 됩니다. 한국의 선명한 사계절은 섬세하고 고운 피부를 만들었지만, 외부 환경에 예민하게 반응하고 균형이 연약한 피부 특징도 함께 만들어 냈다.
각 한방 코스메틱 상표 제품은 이런 한국인의 피부 특징을 고려해 피부 내 음양의 조화를 이루겠다는 것이 기본 목표다. 브랜드는 달라도 각 한방화장품이 내세우는 것은 하나입니다. 한방화장품은 건조하고 윤기를 잃은 피부에 단순히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는 것이 아니라, 피부 스스로의 생명력을 강화시켜 기능의 조화를 이루게 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한국콜마 161890
한국콜마는 로션 ODM사업과 제약 CMO일을 하는 기업입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비건 로션 브랜드의 활기찬
비건 메이크업 상표 아워글래스는 동물보호 단체에 기부하는 한정판 물건을 선보이며 생기가 넘치는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한방 화장품의 비밀
한방화장품은 이제 중년 여성의 전유물이 아닙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