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곰 엣지클린세븐치즈베이컨 피자 내돈내산 후기

곰곰 엣지클린세븐치즈베이컨 피자 내돈내산 후기

피자는 시켜 먹어야 제 맛이라고 합니다. 사실 어릴 적에 전자레인지에 데워 먹는 냉동 피자는 물기가 있는 도우에 손이 잘 가지 않습니다. 저렴한 피자가 유행하면서 늘 시켜 먹거나 포장해서 먹는 것을 즐기지만 아이들과 함께 할 수 있는 것 중 가장 편한 요리활동 중 하나는 아마 피자 만들기입니다. 그중 하나가 바로 냉동피자 만들기인데요, 따로 조리할 것 없이 피자치즈를 같이 뿌리는 것만으로도 즐거워해주는 아이들에게 감사하며 집에서 가끔 냉동피자를 구워주곤 합니다.

집에 있는 스토브 전자레인지를 이용하여 간편하고 굽고 맛있게 먹는 법을 소개할까 합니다. 첫째 냉동피자를 제작하기 위해서는 재료 준비가 필수겠죠. 냉동피자는 노브랜드에서 주문해 두었던 마르게리따 피자를 사용해서 만들어 보았습니다.


냉동피자 중에서 추천하라면
냉동피자 중에서 추천하라면

냉동피자 중에서 추천하라면

노상표 말고 호감이 가는 냉동피자가 있으면 CJ고메피자입니다. 그중에서 요새 먹었던 감바스 피자와 콰트로 포르마 피자가 인상적이었습니다. 아그들이 좋아하기에는 콰트로 포르마 피자가 고르곤졸라 같으면서도 토핑에 건 크렌베리가 있어 아그들이 좋아할 맛이었습니다.

감바스피자는 매운 피자로 술안주로도 딱 좋은 피맥 하기 좋은 피자입니다.

곰곰 엣지클린세븐치즈베이컨 피자는 보편적인 냉동피자 조리법 4가지로 조리가 가능합니다. 전자렌지 냉동상태의 피자를 개봉하여 접시에 놓고 약 67분 간 조리700W 기준 스토브 235도로 예열된 오븐에서 냉동상태의 피자를 개봉하여 약 78분 간 요리 프라이팬 상온에서 해동 후, 개봉한 피자를 식용유를 둘러 예열시킨 프라이팬에서 뚜껑을 덮고 약 78분간 요리 에어프라이어 165도로 예열된 에어프라이어에서 약 78분간 요리 1,800w 기준 저는 전자렌지보다는 도우가 바삭해지는 프라이팬으로 조리하였습니다.

3분간 조리하니 치즈가 녹긴했는데, 살짝 덜 녹았는지 길게 잘렸던 피자치즈의 모양이 살짝 남아있내요. 하지만, 식감에는 별 차이 없었으며, 전자렌지에서 더 돌리면 도우가 너무 질겨질 수도 있을 것 같아서 그대로 먹기 시작하였습니다. 녹은 모짜렐라 치즈사이로 토마토 소스가 그대로 보이내요. 여기에 바질이 있었다면, 초록색, 하얀색, 빨간색의 이탈리아 국기 색으로 대변되는 마르게리타 피자의 색조합이 나왔을텐데요. 노상표 마르게리타 피자는 대부분의 이탈리아 피자들과 같이 도우가 얇은 씬피자입니다.

제품명 노상표 마르게리타 피자 스타일 도우위에 토마토소스와 모짜렐라 치즈만 올린 대표적인 피자 크기 지름 약 26cm 주요 토핑 토마토소스, 모짜렐라치즈 칼로리 837 kcal 가격 4,380원 이마트몰 기준 이탈리아 피자 업체인 Roncadin S.P.A에서 OEM으로 제조해서 파는 제품이기에, 패키지 중앙에 MADE IN ITALY 라고 크게 적어놨내요. 노상표 마르게리타 피자의 칼로리는 837칼로리입니다.

투머치 포테이토 피자
투머치 포테이토 피자

투머치 포테이토 피자

이게 바로 신메뉴로 주문했던 제품입니다. 솔직히 포테이토피자를 안좋아해서 안먹으려다가 얼마나 많이 들었길래 투머치야라며 알고 싶은 마음에 주문했습니다. 포슬포슬한 웨지감자와 베이컨이 올려진 피자랍니다. 투머치 포테이토 피자라는 이름에 걸맞게 재료가 투머치하게 듬뿍 올려져 있는 게 역시 가성비 좋은 노브랜드브랜드인 노브랜드피자 NBP만의 독창성이 돋보인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위에는 슈가 버터 소스와 체다치즈도 듬뿍 뿌려져 있습니다.

가격이 18,900원인데 압도적인 비주얼과 여러가지 토핑을 자신있게 이야기하는 가성비 갑인 피자였습니다. 소비자 입장에서는 기쁠수밖에 없었어요. 그런데요 맛은 더 훌륭합니다. 포슬포슬한 웨지감자의 식감에 감자 특유의 담백함과 고소함, 베이컨의 풍미, 체다치즈의 감칠맛이 함께 아우러집니다. 한입 베어 물 때마다.

로스트 버팔로 윙봉
로스트 버팔로 윙봉

로스트 버팔로 윙봉

사이드로 로스트 버팔로 윙봉을 주문했는데요. 이것도 함께 주문하길 잘했다. 싶었습니다. 짭조름한 간의 윙과 봉이 입안에서 살살 족는 게 맥주와 찰떡궁합입니다. 싶더라고요. 피맥하시는 분들은 이 사이드도 함께 주문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지금까지 서울대입구역 맛집 노브랜드피자 메뉴 3가지 후기였습니다. 집근처에 있으면 자주 주문하고 싶을정도의 맛이었어요. 최근 들어서 맛본 피자중에 가장 맛있었습니다. 매장이 몇 개 없는 게 아쉬울 따름이네요. 앞으로 노브랜드피자 매장이 더 늘어나서 자주 사먹게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냉동피자 중에서 추천하라면

노상표 말고 호감이 가는 냉동피자가 있으면 CJ고메피자입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투머치 포테이토 피자

이게 바로 신메뉴로 주문했던 제품입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로스트 버팔로 윙봉

사이드로 로스트 버팔로 윙봉을 주문했는데요.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