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브랜드명 버거 3월 할인 행사 이벤트 총정리 (노브랜드명 버거 메뉴)
이마트에 가게 되면 지속해서 일렉트로마트에 들러 최신 가전들을 구경하곤 합니다. 요즘에 출시된 가전을 구경하는 것만으로도 왠지 모르게 기분이 좋습니다. 더해 질수록 더워지는 날씨와 오르는 전기세 부담으로 선풍기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진 탓인지 일렉트로마트 입구에는 여러가지 제품의 선풍기가 진열되어 있었습니다. 스마트 기능을 탑재한 고급형 선풍기, 힘찬 풍향을 자신있게 이야기하는 써큘레이터, 행사 제품으로 할인하는 선풍기 등으로 구매자들의 시선을 사로 있었습니다.
우선,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오는 것은 가격이었다. 10만 원이 훌쩍 넘는 선풍기들도 꽤 진열되어 있었지만, 본능적으로 시선은 제일 싼 물건을 찾고 있었습니다. 저렴한 가격대에서 시선이 멈추었었고, 제품명을 살펴보니 노제품명 표준형 선풍기STANDARD FAN이었다. 모델명은 FN280N입니다.
주문 내역
미트마니아 세트 1개, 그릴드불고기 세트 1개 이렇게 2개를 시켰습니다. 둘 다. 사이드를 바꿔주고 캔콜라는 제로콜라, 제로사이다로 하나씩 바꿨습니다. 음료 변경은 추가 금액이 없습니다. 원래는 세트에 감자튀김과 캔콜라가 들어가는데요, 저는 미트마니아세트의 감튀를 상하이포크샐러드로 바꿨습니다. 가격은 2,700원 올라가지만, 상하이포크샐러드 단품이 4,500원이기 때문에 이렇게 바꿔 먹는 게 더 낫더군요. 또 그릴드불고기세트의 감자튀김은 1,100원 주고 슈가버터 프라이로 바꿔서 한층 업그레이드시켰습니다.
가격은 미트마니아세트가 7,900원, 그릴드불고기 세트가 4,800원인데 여기에 2,700원, 1,100원이 추가되었습니다. 합계 금액 16,500원이 나왔네요. 배달앱에서 할인할 때 시키면 여기서 5,000원 이상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노제품명 타코야끼 조리법 뭐가 좋을까?
상품 자체에서 적극 권하는 조리법은 3가지가 있습니다. 첫째, 전자레인지로 34분 조리할 것, 둘째, 프라이팬으로 45분 조리할 것 셋째, 에어프라이어로 1520분 조리할 것. 제가 이 3가지 방법을 모두 써봤는데 마지막 에어프라이어로 요리하는 방법이 가장 맛있습니다. 전자레인지로 요리하는 경우는 겉이 전혀 바싹하지 않고 물러서 타코야끼 같지 않습니다. 프라이팬으로 기름을 두르고 튀기는 경우는 바싹해지기는 하지만 기름져서 타코야끼 본연의 맛을 해칩니다.
세 번째 방법인 에어프라이어로 20분 정도 돌리면 겉은 바싹하면서 안은 촉촉한 상태가 되지만 하지만 이때가 가장 맛있습니다.
그릴드불고기버거와 비교
왼쪽이 불고기, 우측이 미트마니아입니다. 크기가 다른 게 보이시죠? 빵 크기는 같았는데 안에 들어가는 내용물이 달라서 두께가 다른 것 같습니다. 당연히 좀 더 비싼 미트마니아가 먹었을 때 더 포만감이 있었습니다.
단면을 한번 잘라봤습니다. 안에 내용물이 잘 보이는군요. 저는 그릴드불고기버거도 좋아하는데요, 양상추가 많이 들어가 있고 불고기 소스가 맛있습니다. 그리고 가격도 착하구요. 단품은 2,800원입니다.
상하이포크샐러드
상하이포크샐러드입니다. 이게 시저 치킨 샐러드와 비슷한데 치킨 대신 돼지고기 튀김이 4개 올려져 있습니다. 맛은 탕수육과는 아예 다르고 중국식 향이 가미된 튀김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고기 누린내가 나지는 않아서 그런 걱정은 안 해도 됩니다.
소스는 새콤한 이탈리안 드레싱입니다. 양상추나 채소들이 싱싱한 편이어서 저는 늘 샐러드는 시켜 먹습니다. 먹어보니 시저 치킨 샐러드가 저는 더 낫네요. 둘 다.
비슷하기 때문에 입맛에 따라 고르면 될 것 같습니다.
가볍고 강력합니다. 소음은?
가격과 디자인이 아무리 만족스럽다. 할지라도 본연의 기능에 충실해야 좋은 제품이라고 할 것입니다. 이와 같이 점에서 노제품명 표준형 선풍기는 합격점이라고 볼 수 있어요. 일단, 미풍으로만 작동시켜도 바람이 강력합니다. 그리고 선풍기를 작동할 때 본체의 떨림도 크지 않고 오랜 시간 발열문제도 크지 않았습니다. 선풍기 작동에 대한 느낌을 한마디로 하자면, 가볍고 강력하다로 나타낼 수 있겠다. 일반적인 스펙도 표준형 답게 날개 날 개수는 5개, 날개의 크기는 35cm입니다.
35cm는 inch로 환산해 보시면 13.7inch가 나옵니다. 다소 14inch라고 보시면 될 듯합니다. (날개 14inch는 가정용 선풍기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사이즈다. ) 선풍기는 에너지소비효율등급이 따로 없어 정격소비전력만 50W로 표시되어 있었습니다. (대부분의 선풍기의 정격소비전력은 40~60W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주문 내역
미트마니아 세트 1개, 그릴드불고기 세트 1개 이렇게 2개를 시켰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노제품명 타코야끼 조리법 뭐가
상품 자체에서 적극 권하는 조리법은 3가지가 있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릴드불고기버거와 비교
왼쪽이 불고기, 우측이 미트마니아입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