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e식품관에서 장바구니 부담 낮출 새해 이벤트 진행

삼성 e식품관에서 장바구니 부담 낮출 새해 이벤트 진행

세탁기, 건조기, 냉장고 등 90만원대 특가 모델 초도 물량 완판 기록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장면과 흥겨운 BGM의 TV CF에도 연이은 호평 212까지 블록버스터급 구매 혜택과 다채로운 이벤트 지속 운영 삼성전자의 여러가지 인기 모델을 풍성한 사은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는 삼성 세일 페스타가 성황리에 진행되고 있습니다. 국민 모두의 힘찬 첫 출발을 응요구하는 삼성 세일 페스타는 2월 12일까지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TV가전모바일 등 삼성전자의 주요 물건을 산다는 이용자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해마다 완판 행렬을 이어온 삼성 세일 페스타는 올해도 고객들의 높은 관심 속에 성대한 축제의 막을 올렸습니다. 특히 90만원대 가격으로 선보인 QLED TV138, 비스포크 그랑데 AI 세탁기24건조기20, 양문형 냉장고 등의 제품은 행사 시작 초기에 준비한 각 1000대의 수량이 모두 완판될 정도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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컬리가 헤이조이스 인수를 통해 얻고자 하는 건 012


컬리가 헤이조이스 인수를 통해 얻고자 하는 건 012

– 컬리가 여성 커리어 성장 지원 커뮤니티인 ”헤이조이스” 인수 인수 배경 1 컬리와 헤이조이스는 핵심 고객층 겹침 2 헤이조이스 운영사의 이나리 대표가 컬리의 커뮤니케이션 업무 총괄할 예정 – 추측 : 온라인 문화센터를 만들려는 것 아닌가? 실제로 문화센터는 매장에 대한 로열티 높이고 쇼핑 행위를 유도하는 기능 있음 콘텐츠로 고객 락인 강화하려는 전략인 듯 최근 큐레이션 뉴스레터 발행하는 등 콘텐츠 역량 증가 중이었음 OTT로 고객 락인하려는 쿠팡과 유사한 계획 장기적인 관점에서 브랜드명 가치를 높이는 선택인 것 같다.

괜찮은 고객 경험을 제공하면 결국엔 수익성에 반영될거라는 생각인 걸까? 콘텐츠로 인한 락인효과가 수익성 증가에 어떠한 방식으로 반영될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