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영혼의 해외여행] 괌 자유여행 술뿌시기호캉스 #1
3년만에 해외여행 너무 설레잖아 드디어 떠납니다저는 3월314월4일4박5일 일정으로 갑니다. 지금봐도 그립네요.인천공항도달 후 오는 셀레임 체크인탑승수속 마치고 꿈만같던 해외여행이 현실화 되는게 딱 느끼는 순간 잊고 있었던 여행의 기대 시작저는 대한항공을 이용했고 제2여객터미널을 이용했습니다. 저가 항공이랑 10만원 정도 차이가 났어요. 여행계획전 꼭 여권 저장기간 부터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만료 된 사람 많아요. 출국전 특 괌에 가면 그리울 한식을 먹고 떠나야죠. 여행이 시작 됬으니 맥주와 함께 맥주 뿌시기괌에서 괌 음식보다.
한식을 더 먹을 예정맛은 그냥저냥 먹을만 해요.어디서 먹어도 맛있는 분식드세요.저는 2시간 일찍 도착해서 면세 아이쇼핑도 하고 아침도 먹고 커피한잔의 여유도 즐겼습니다.
교통약자 우대서비스
만 7세 미만 아이를 동반한 경우 3인까지 교통약자 출국 우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교통약자 우대 출구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항공사 체크인 카운터에서 이용 대상자임을 확인받고 교통약자 스티커를 수령해야 합니다. 다만, 명백히 유아를 동반하는 것이 확인되는 경우에는 스티커를 배부하지 않는 경우도 자주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교통약자 우대 출구는 현재 제1터미널에 4개, 제2터미널에 2개가 운영되고 있습니다.
괌 이유식 반입 규정
괌에 반입 가능 아니면 금지 물품은 미국 CBP 규정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중에 이유식과 연관된 음식 규정 일부를 발췌하였습니다.
– 모든 형태의 육류 및 육류 가공품- 육류 성분 및 계란 성분이 포함된 식품 및 가공식품- 우유, 치즈 등 유가공품(멸균우유는 반입 가능)- 생과일 및 생채소
괌 입국할 때 육류가 들어있는 이유식 반입이 금지되어 있다는 사실은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고기가 들어 있는 이유식뿐만 아니라 모든 형태의 육류 및 육류 가공품은 반입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괌 세관에서 자주 적발되는 상품 중 하나가 바로 한국의 컵라면입니다. 컵라면 스프에 고기 분말이 조금이라도 포함되어 있다면야 어떠한 경우에도 반입할 수 없으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괌 현지 마트에서 한국 식품들을 다양하게 취급하고 있으니 필요한 경우 직접 구입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아기와 참여하는 여행은 미리 대처하고 연관 정보를 파악할수록 비교적 편안하고 즐거운 여행이 될 수 있습니다. 특히, 괌 입국 시 고기와 같은 반입 금지 품목이 적발된다면 해당 품목은 즉시 폐쇄 처분되고 벌금이 부과될 수도 있습니다.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사전에 꼼꼼히 준비할 필요가 있습니다. 지금까지 인천공항 유아용 이유식 기내 반입 규정과 아이 동반 시 이용가능한 서비스, 괌 반입 금지 상품 등에 관련해서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