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크림 사용후 리뷰 핸드크림 추천은 NO 핸크림 구매팁+( 사용시 꿀팁)
핸드크림을 사용해보고 나면 새로운 것을 사기 위해 케이스를 버렸다. 하지만 친구들이 너의 손을 나면 내손 향기가 너무 좋아 아니면 너는 손이 어쩜 그런 식으로 곱니? 하는 이야기를 듣고 있습니다. 친구들에게 이런 이야기를 듣게 되며 핸드크림 이야기를 하게 되었습니다. 나는 손이 건성이어서 많은 핸드크림을 사용해봤습니다. 그래서 핸드크림 활용하는 데는 자신이 생겼고 어느 누구에게 추천을 해주시기 바랍니다도 소개받은 사람이 고맙다고 합니다. 오늘 핸드크림 리뷰를 하면서 잘못된 선택일 때 잘 사용할 수 있는 꿀팁도 알려주고 싶다는 생각을 합니다.
가장 요즘 사용해보게 된 과일나라 캐모마일 세어 버터 핸드크림입니다. 이 제품은 농협에서 사은품으로 준 것입니다. 저는 핸드크림의 유효기간 때문에 받으면 바로 누군가에게 주던지 아니면 열어서 사용합니다.
브링 그린 핸드크림
가격 2천 원에서 2만 원 사이로 사이트마다. 다름 강한 핸드크림의 보습력을 원하시면 다른 핸드크림을 구입하시는 것이 좋고 손에 땀이 많이 나는 사람에게 좋은 핸드크림인 거 같습니다. 향 꽃집에서 나는 향긋한 냄새가 나며 꽃을 선물 받고 맡는 냄새 같아 정말 시원한 느낌이 드는 향입니다. 사용감 시원한 발림성으로 끈적임이나 꾸덕한 느낌이 없이 묽게 잘 발리는 사용감입니다. 장점 엄청나게 싼 가격으로 올리브영에서 자주 세일하는 핸드크림입니다.
싼 가격에 비해 보습력이나 발림성이 떨어지지 않아 상당히 인기 있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약점 : 솔직히 말해서 이 정도 가성비 핸드크림을 두고 단점을 말하기가 곤란할 정도로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 듭니다.
4위 과일나라
핸드크림 4위는 과일나라 브랜드의 이 선정됐습니다. 발림성과 촉촉함이 괜찮을 뿐만 아니라, 끈적거림이 9개 상품 중 가장 낮았습니다. 핸드크림을 바르는 사용자들의 경험이 산뜻하고 뽀송할 거라고 생각합니다. 끈적거리는 불쾌감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4위로 선정한 이유는 TOP 5 제품들 중 가격이 가장 비싸기 때문입니다. 14,200원의 금액을 주고 핸드크림을 사는 건 분명히 부담스럽습니다.
과일나라 핸드크림
가격 5천 원에서 1만 원 대로 사이트마다. 다름 과일나라는 워낙 저명한 브랜드라 성분적인 부분에서는 안심하고 쓸 수 있고 사용감도 좋기 때문에 되게 만족하는 핸드크림입니다. 향 전형적인 베이비크림 향이 나고 거의 무향에 가깝다고 보시면 될 거 같습니다. 사용감 많이 짜서 사용해도 흡수가 금방 되고 무엇보다. 유분감이 크게 남지 않아서 끈적거리지 않는 느낌이 되게 좋았던 기억이 있습니다. 장점 대용량으로 아무리 많이 발라도 급속도로 흡수되고 가격이 싼데 과일나라라는 브랜드가 보증하고 있기에 좀 더 안심하고 쓸 수 있습니다.
약점 향이 거의 없기 때문에 향을 중요시하시는 분들에게는 비추천드립니다.
탬버린즈 핸드크림
가격 23만 원 대로 사이트마다. 다름 핸드크림 외형이 되게 깔끔하고 우아하게 생겼으며 손으로 잡는 것이 아닌 옆에 달린 체인으로 손에 걸고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한 부분 때문에 되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향 총 8가지 향으로 000, FEY9, HER, VEIN, FEAR, POSY, BLESSED, FLOW가 있습니다. 향은 대체적으로 젊은 여성들에게 인기 있는 향이 많으며 가장 많이 팔리는 제품인 000은 박하향 느낌이 나는 핸드크림입니다.
사용감 끈적임이나 미끌거림 없이 급속도로 흡수가 잘 되는 편이며 은근 보습력이 오래갑니다. 한번 발라놓으면 많은 시간 시원한 보습력이 유지됩니다.
대망의 1위 바세린
1위는 바세린 브랜드의 이 선정되었습니다. 모든 점수에서 타제품들과 비교할 수 없는 최상위권 점수를 보여주고 있었습니다. 발림성과 촉촉함은 1위로 가장 우수했고, 유분감도 뛰어났습니다. 끈적임은 과일나라 브랜드에 이어서 2위를 기록했습니다. 두 번째로 덜 끈적인다는 뜻입니다. 가격도 4,850원으로 핸드크림에 지출할 수 있는 적절한 금액 마지노선을 지킨 느낌입니다. 바세린은 외국 브랜드인데, 외래종이 핸드크림 생태계를 파괴하고 있습니다.
보습력으로나, 금액으로나 모두 1위에 조화로운 핸드크림 제품이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백팩에 이니스프리 핸드크림 물건을 들고 다니고 있습니다. 향이 제 취향이었습니다. 하지만 부모님이 계시는 본가에는 바세린 핸드크림 제품이 거실에 대용량으로 놓여 있는데요. 분명히 바세린 물건을 쓸 때마다. 손이 부드럽고 시원한 느낌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이니스프리 물건을 다.
자주 묻는 질문
브링 그린 핸드크림
가격 2천 원에서 2만 원 사이로 사이트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4위 과일나라
핸드크림 4위는 과일나라 브랜드의 이 선정됐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과일나라 핸드크림
가격 5천 원에서 1만 원 대로 사이트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