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브랜드명 마파두부 밀키트 리뷰

노브랜드명 마파두부 밀키트 리뷰

반죽만드는 과정은 늘 설레였던 거 같다. 다들 아는 그 맛있는 맛이 상상이 가니까 침까지 고였다. 드디어 후라이팬에 반죽을 놓고 해물도 좀 더 풍성하게 놓고 익을 때 까지 침샘고임. 다. 익은 부추해물전 아는맛이 더 무섭다는 말이 이럴 때 씁니다. 정말 부추해물전을 먹어본 사람으로써 그 맛을 상상하며 한 입 먹었습니다. 그런데. 이건 상상했던 그 부추해물전이 아니었다. 결과는 완전 대 실패 노제품명 해물모둠은 나에게 정말 구매실망을 안겨줬다.

새우는 괜찮았다. 그런데요 홍합이 30? 이상이 들어갔는데 여기서 냄새가 나더라는. 사실 처음 봉지를 뜯을 때 부터 괴상한 비린내가 나기 시작했다. 그래서 여러 블로그 포스트 글을 찾아봤다. 어떤 블로그에서 냉동식품은 비린내가 날 수 있으니 두어번 데치면 없어진다고 해서 일단 물에 담궈서 식초를 넣고 해동을 시켰다.


해쉬브라운 2,980원
해쉬브라운 2,980원

해쉬브라운 2,980원

해쉬브라운도 코스트코 대비 저렴합니다. 10개에 2,980원이니까 한 개에 300원 정도네요. 저는 아침식사대용으로 자주 구워 먹습니다. 계란프라이와 해쉬브라운이면 아침 식사로도 굿. 우리 집에서 떨어지면 안 되는 노제품명 냉동 3 총사입니다. 치킨가라아게, 감자튀김, 해쉬브라운. 에어프라이어가 매일 열일해요. 아이들도 잘 먹고, 남편도 잘 먹는 우리 집 밥상 효자템들입니다.

노제품명 등심카츠
노제품명 등심카츠

노제품명 등심카츠

세 번째로 소개해드릴 노제품명 냉동식품은 노제품명 등심카츠입니다. 제대로 보시면 이 등심카츠 포장지에는 노제품명 마크가 없고 아워홈이라는 상표가 적혀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즉, 이 등심카츠는 아워홈에서 만든 제품이고 노브랜드에 납품되어 판매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가격은 320g에 4,500원입니다. 제가 노제품명 매장에서 샀을 때에는 11 행사를 했었습니다.

이 노제품명 냉동식품 역시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해주면 됩니다.

에어프라이어를 180도로 예열한 후, 약 812분간 조리하면 된다고 적혀있군요. 하지만 저는 귀찮아서 그냥 예열 없이 10분간 2번 바싹 익혀줬습니다. 등심카츠가 달콤하게 조리됐습니다. 기름을 바르지 않고 조리해도 충분합니다.

후라이드 가라아게 10,980원
후라이드 가라아게 10,980원

후라이드 가라아게 10,980원

이 제품은 전에도 추천했는데요. 진짜 꼭 드셔보세요. 중요해서 한번 더 추천합니다. 일단 우리집은 떨어지지 않게 늘 구비해 두는 제품입니다. 치킨 먹고 싶을 때 얼른 에어프라이어에 돌려서 드시면 됩니다. 치킨 한마리에 2만 원에 육박하는데 이거 한 봉지로 4 식구 먹습니다. 물론, 밥이랑 같이 먹지만요. 우리 애들은 치킨 시키는 것보다. 이 가라아게를 더 좋아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아이 혼자 먹을거라 1인분만 조리했습니다.

에어프라이어에 넣고 30분 튀겨주면 됩니다. 간단하죠. 이럴때 감자튀김이나 해쉬브라운 등 사이드 메뉴가 있으면 같이 넣어서 돌려주는데 이번에는 없어서 가라아게만 요리했습니다. 기름이 쏙 빠져서 담백하고 바삭바삭 맛있는 순살 치킨이 완성되었습니다.

해동을 잘 하고 소스를 곁들여 먹으면 맛있을 것 같다. 노제품명 멘보샤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노제품명 냉동식품은 ”노제품명 멘보샤”입니다. 노제품명 멘보샤의 가격은 420g에 8,480원입니다. 공식적인 명칭은 ”한 번 튀겨낸 노제품명 멘보샤”군요. 조리법은 간단합니다. 다른 노제품명 냉동식품과 비슷하게 에어프라이어를 활용하여 조리해주시면 되는데, 180도로 앞 뒤로 2번 조리해주면 됩니다. 멘보샤가 달콤하게 조리됐습니다.

이 멘보샤 역시 집에 있는 타르타르소스와 함께 먹었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위에서 소개해드린 네 가지 노제품명 냉동식품 중에서 이게 제일 맛있습니다. 물론, 소스가 있다는 가정 하에 1순위입니다.

노제품명 초코파이 2,580원

냉동식품 추천인데 웬 초코파이냐고요? 얼려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저는 늘 냉동실에 초코파이 넣어둡니다. 그냥 먹는 것보다. 얼려 먹는 게 정말 맛있어요. 얼리면 먹기 힘드므로 잘라먹어야 합니다. 4조각으로 잘라서 커피와 함께 한 입에 쏘옥 진짜 맛있어요. 일단 한번 잡솨봐 위 제품들은 다들 많이 아실 것 같은데 노제품명 찐 처돌이인 제가 진짜로 몇 년째 구입하는지 모를 정도로 자주 사는 냉동식품들만 모아봤습니다.

노브랜드에서도 단종 안되고 계속 나오는 스테디셀러들이지요. 제 포스팅이 도움 되셨으면 좋겠네요. 다른 추천상품들도 많으니 다른 포스팅도 구경하시기 바랍니다. 아직까지 추천할 제품들 많고 많습니다. 노제품명 포스팅은 계속됩니다.

자주 묻는 질문

해쉬브라운 2,980원

해쉬브라운도 코스트코 대비 저렴합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노제품명 등심카츠

세 번째로 소개해드릴 노제품명 냉동식품은 노제품명 등심카츠입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후라이드 가라아게

이 제품은 전에도 추천했는데요.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