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해운대 한화휴양지 조식 후기

부산 해운대 한화휴식처 조식 후기

기업 복지 중 하나인 고급 관광 리조트 숙박 지원으로 1박 2일 공짜로 해운대 한화고급 관광 리조트 패밀리룸을 다녀왔어요. 주차는 로비 앞에 지하 주차 시설 입구가 있습니다. 입구가 좀 좁습니다. 지하 6층까지 주차장이 있습니다만, 지하 56층은 엘리베이터를 운행하지 않는다고 하니 가능한 지하 4층 안에 하는 것이 좋습니다. 결혼식장 손님이 많아 그런지 자리가 얼마 없었습니다. 지하 3층에 운 좋게 주차했습니다. 지상 주차장은 없습니다. 3시부터 체크인이 가능해서 2시 30분쯤에 도착했습니다.

로비가 좁고 사람이 너무 많았습니다. 체크인을 하고 중간에 밥을 먹으려고 내려왔는데 3시4시 정도에도 사람이 많았습니다.


imgCaption0
깨끗한 분위기의디럭스 오륙도뷰


깨끗한 분위기의디럭스 오륙도뷰

저희 4인 가족이 한화고급 관광 리조트 해운대에서 이용한 룸은 디럭스 오륙도뷰 거실에는 커다란 더블베드가 있고 이불을 깔 수 있는 온돌방이 있어 4인 가족이 이용하기 안성맞춤이었답니다. 그리고 거실에서는 광안리와 해운대까지의 오션뷰는 아니지만 부산 앞바다를 충분히 즐길 수 있었으며 온돌방에서는 마린시티의 화려하고 높은 고층빌딩뷰가 인상적이었네요. 참조로 저희 가족은 부산불꽃축제가 개방되는 주말을 이용하여 디럭스 오륙도뷰를 예약했는데 저희 방1617호에서도 마린시티 앞에서 터트리는 폭죽은 감상할 수 있었답니다.

해운대 한화고급 관광 리조트 조식 뷔페

다음날 아침은 조식 뷔페를 이용했습니다. 혼례 뷔페도 같이 해서 그런지 꽤나 넓었습니다. 8시 정도에 방문했습니다. 음식들과 가까운 출입구 쪽은 사람이 많았습니다. 안쪽으로 들어가면 자리가 많았는데 음식들과 거리가 멀어 불편했습니다. 안쪽 자리도 바다가 보이는 곳은 이미 자리가 차 있었습니다. 아이가 있다면야 구석에서 편안히 먹는 것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 음식들은 평범한 고급 관광 리조트 조식입니다.

방에서 바다가 보여 좋았습니다. 바깥에 나가면 방파제가 있는 바다와 연결되어 있어 바다. 구경도 하기 좋습니다. 해운대 해수욕장까지 거리도 가깝습니다. 차로 10분 안 걸립니다. 건축을 잘했는지, 위층을 잘 만났는지 파악하지 못하지만 층간 소음이 별로 없었습니다. 최근 시기 경주에 리조트, 호텔 다니면 층간 소음이. 혹시 주말에 아쿠아리움을 간다면 가능한 10시 오픈 시간에 맞춰 가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일요일 10시 30분 정도에 도착했는데 주차 자리가 별로 없었으며 12시 정도에 나오니 엄청난 주차 대기줄이 있었습니다.

이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