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인 드라마 다시보기 홈페이지 정보 공유
오역, 의역이 있을 수 있으니 참고만 해주세요. 금요일 21시에 드라마 코너가 새로 생긴다는 것을 들었을 때, 처음 나 스스로가 금요일 밤 9시를 어떠한 방안으로 보내고 있는가를 생각했습니다. 그랬더니 월요일부터 열심히 일합니다. 보시면 금요일에는 꽤나 지쳐 있어서 술 마시러 갈 기운이 없을 정도로 피곤할 때도 많더라고요. 그렇기 때문에 가족과 함께든 혼자서든 피로를 잊고 즐길 수 있는, 채널을 맞추면 열정적인 사람들을 만날 수 있는 드라마를 만들고 싶다고 생각했습니다.
양혜지 백세미 역
산영의 고등학교 동창. 베프 중의 베프이자 자칭 영혼의 동반자.어려운 집안 사정도 꿈도 진로도 똑같아 산영과 함께 공무원 준비 중이지만 매번 떨어지는 것도 똑같습니다. 산영에게 이해하기 힘든 일이 생기고 난 뒤 자신을 멀리하는 산영에게 안타까운 감정을 느끼던 중 기적적으로 공무원 시험에 합격하게 됩니다. 어떤 일이 있든 늘 산영의 곁을 지켜주는 든든한 친구다.
성균관 유생.군자로 살기 위해 태어나고 자란 듯,외모에서마저 고고한 학의 풍모가 느껴지는, 길채의 첫사랑.연준의 부모가 지병으로 일찍 죽자, 이후 연준을 키운 것은 능군리 사람들.운 좋게도 능군리의 청정한 기운이 그대로 연준에게 전해져, 연준은 누가 보기에도 당당하고 올곧은 청년으로 성장합니다. 남자라면, 사내라면. 어찌 길채를 보고 심장이 뛰지 않을 수 있을까?하지만 연준은 길채의 미소 한 번에 정혼자를 내던지는 그런 자주보이는 사내가 아닙니다.
연준의 바람은 성인의 가르침을 깊게 새겨 진정한 군자, 인간다움 인간이 되는 것.그런 연준 앞에 이장현이 나타납니다. 인원은 장현의 허허실실 시덥잖은 농담에 속아 장현을 경멸하곤 했지만, 연준만은 알아봅니다. 장현이 누구보다.
오승아 배우 정다정 역
내 모든 걸 던져서라도, 네 죗값을 치르게 할 거야 백상철문지후 배우과 결혼해 딸 송이를 키우고 있는 주부. 자체적으로 빛을 발하여 주위에 온기를 퍼지게 하는 따뜻한 여자. 명랑 쾌활하고 긍정적이며 진취적이지만, 분통스러운 일을 당하면 무조건 죗값을 치르게 하는 오기도 장착한 여자. 누군가 자신을 밟으면 더욱 살아나는 잡초처럼 질긴 생명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만화에서 나온 캐스팅
캐스팅은 웹툰 등장인물을 그대로 현실에 데리고 온 듯 너무 찰떡입니다. 보호해주고 싶은 남주 진서원 이혜님의 남주인공님들은 강인한 캐릭터가 아니라 보호해주고 싶은 느낌이 있어요. 차은우님의 분위기와 잘 어울린다고 봅니다. 제가 이혜 작가님의 작품을 너무 좋아해서 나오는 작품마다. 정주행을 했는데 올해 이혜 님의 두 개의 작품이 드라마로 나오네요. tvN 드라마 이번 생도 잘 부탁해가 바로 이혜님 작품이죠. 드라마 캐스팅도 나쁘지 않았고 스토리도 연출도 정말 좋았어요. 하지만 엔딩은 대부분이 아쉬워했고 저도 아쉬워했습니다.
각색한 엔딩도 괜찮지만 찐 해피엔딩이라고 할 수 없었어요. 결혼식을 봐야했는데. 이번 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는 어떤 이야기와 엔딩이 나올 지 기대가 됩니다.
드라마가 시작되고 반응이 어땠나요?
지금까지는 한정된 계층의 반응이 컸는데, 이번 드라마는 상당히 젊은 후배 사원이나 연상 사원에게도 재미있었다는 말을 많이 들어서 굉장히 보람을 느꼈습니다. 그리고 SNS에서는 새로운 히라테 씨였다는 의견도 있고 스트리밍도 잘 나오고 있어서 아주 기쁜 마음입니다.
최근에는 드라마의 히트를 측정하는 지표가 시청률뿐만 아니라 SNS, 스트리밍 등으로 다양해지고 있습니다. 카네시로 씨는 어떤 지표로 이 창작물의 결과를 남기고 싶으신가요?고민되네요. 시청률이 좋으면 물론 즐겁고 스트리밍과 SNS도 반응이 좋으면 기쁘지만, 모든 사람이 SNS에 글을 쓰면서 보는 건 아니고 시청에 집중하고 싶은 분도 많을 테니까요. 그런 식으로 생각하면 다음 화가 보고 싶다라는 말을 들었을 때가 좋은 평가를 받았다고 느끼는 지표인 것 같습니다.
수요드라마
요즘에는 수목드라마가 많이 사라졌죠. 수요일 아님 목요일 금요일 하루만 하는 드라마가 요즘에 많네요. 옆방송사 sbs에서도 수목드라마가 아닌 목요드라마로 국민사형투표를 방영 중이죠. 최근 드라마가 주말드라마들은 지속해서 자리를 붙붙잡고 있지만 평일 드라마들은 시청률도 많이 저조해지고 사라져가고 있습니다. K드라마로 인기로 많이 얻어 세계 대부분이 사랑을 받고 있죠. 그래서 웹드라마 등 ott컨텐츠에서 드라마가 많이 나오지만 공영방송사에서 드라마들이 안나오고 있습니다.
드라마 연인 다시보기 사이트
드라마 연인은 현재 웨이브, 시리즈온에서 다시보기를 할 수 있습니다. 저작권 문제로 공짜로 시청을 원하시면 링크를 안내해드리고 있으니덧붙인 댓글 입력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양혜지 백세미 역
산영의 고등학교 동창.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오승아 배우 정다정 역
내 모든 걸 던져서라도, 네 죗값을 치르게 할 거야 백상철문지후 배우과 결혼해 딸 송이를 키우고 있는 주부.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만화에서 나온 캐스팅
캐스팅은 웹툰 등장인물을 그대로 현실에 데리고 온 듯 너무 찰떡입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