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루클린웍스 폴딩체어 접이식으로 편리합니다
브루클린웍스 폴딩체어 상품을 구매했습니다. 이전 포스팅에서 테이블과 한 세트로 깔 맞추어 구매해 보았고, 보관도 용이하고 어디에서든 어느 장소든 서브체어로 활용하기 좋아서 구매해 보았습니다. 그럼 폴딩체어 구매후기에 대하여 남겨보겠습니다. 테이블이 있다면 그와 관련해서 체어도 필요합니다. 또한 높이와도 잘 맞아야 앉아도 편하게 사용이 가능하기에 저는 브루클린웍스 상품을 세트로 구매하였고 테이블과 한세트로 직접 앉아보고 편리하여 구매하였습니다.
구매하면서 알게 되었는데 폴딩 체어는 두개가 한세트 였습니다. 미니 폴딩체어라고 정식명칭이 붙여있어서 그런지 아담아담 합니다.
대표 제품
접이식 난로 접이식 난로는 우리나라보다. 미국과 중동에 매출이 많으며, 세계 지배율 60를 차지할 정도로 난로가 인기가 많습니다.. 접이식 선풍기 접이식 선풍기는 우리나라 및 해외에도 인기가 많으며, 주로 캠핑을 갈 때 사용을 많이 합니다. 코로나19로 인하여 캠핑을 가는 사람들 수가 많이 줄었으나, COVID-19 예방주사 접종 등으로 캠핑을 가려는 사람들이 점차 늘어나면서 매출은 증가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창문 설치형 에어컨 창문형 에어컨은 삼성전자, LG전자 등의 무수한 대기업 회사가 있으나, 그 사이에서 지배율 60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또 한 21년도 최고로 덥기 때문에 창문형 에어컨은 단기간에 많이 팔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파세코의 주가는 26,950원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파세코 분리식 선풍기 조립
조립방법은 설명서를 보지 않아도 될만큼 쉽고 직관적입니다. 받침대 아래에 있는 기둥 부분을 빼서 받침대에 끼워서 돌리고 선풍기 머리 부분을 기둥에 끼워서 돌리면 조립 끝입니다. 기둥이 두 개 들어있었으나 한 개만 끼워도 되고 두 개 다. 끼워도 됩니다. 집에 아기가 있어 기둥이 너무 길면 혹시나 넘어질 때 충격이 클까 싶어 하나만 꼽았다. 무선 리모콘이 제공되지만 보관할 때 선풍기 가운데파세코라고 써져있는 부분에 끼워놓으면 되어서 좋아 보였습니다.
여름이 지나 선풍기 쓸 일이 없을 때는 아래처럼 분리해서 보관하면 됩니다. 받침대 아래에 있었던 동그란 부품을 리모컨 넣는 부분에 끼우고 받침대를 붙이면 됩니다. 조립도 쉽지만 분리도 굉장히 간단했다.
구입 후기사용방법
선풍기 사용을 위해 폴더블 선풍기 본체 부분을 바닥에 눕힙니다. 위의 사진처럼 선풍기 본체의 날개가 있는 부분을 위로 들어 올립니다. 끝까지 들어 올립니다. 선풍기를 뒤집어 바닥 부분에서 손잡이가 있는 부분을 보시면 사진상 빨갛게 물든 원 안에 주황색 잠금장치가 있는 것을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선풍기를 펼치거나 접을 때에는 무조건적으로 손잡이 뒷면선풍기 바닥에 있는 주황색 잠금장치를 당겨주셔야 합니다. 위의 사진처럼 주황색 잠금장치를 움직인 뒤, 접어져 있는 선풍기를 펼쳐줍니다.
파세코 폴더블 선풍기를 펼쳤을 때의 모습입니다. 가장 낮은 높이인 1단으로 조정을 해둔 상태입니다. 최대로 펼쳤을 때는 3단까지 펼쳐지는데, 사진상 싱크대 높이인 90cm까지 높이 조절이 가능합니다.
샤오미 미지아 스마트 스탠드 무선 선풍기 2 프로 BPLD03DM
가성비 무선 선풍기라면 빼놓을 수 없는 브랜드가 바로 샤오미 미지아입니다. 그중에서도 무선 선풍기 2 프로인 BPLD03DM을 권하는 이유는 바로 해외 구매가 아닌, 국내에서 일반 구매가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해외 구매의 특성상 시간이 오래 걸리는 단점이 있지만, BPLD03DM은 일반 구매이기 때문에 빠른 시기에 받을 수 있다는 혜택이 있습니다. 가격도 약 10만 원 초반대에 구매가 가능하기 때문에, 해외 직구와도 크게 차이가 없습니다.는 것 또한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샤오미 선풍기 역시 BLDC 모터를 사용해서 조용한 저소음 선풍기로 날개는 12 엽 날개를 사용했습니다. 또한 100단의 초미세 컨트롤이 가능해서 사용자에 그러니까 풍속을 조절할 수 있는 특징이 있습니다.
1. 파세코는 가전상품을 만드는 회사로 창문형 에어컨, 접이식 선풍기, 난로 등을 판매하는데 점유율은 60 이상입니다. 2. 파세코는 여름에 가장 매출이 잘 나오며, 주가 상승 또 한 7월8월 사이에 가장 크게 나타납니다. 3. 파세코는 주 고객은 기업에서 소비자로 변하고 있으며, 매번 빠른 성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4. 현재 파세코를 구매 시 9월까지만 들고 가는 것을 추천하며, 9월에도 본인 주가가 오지 않았다면 팔지 말고 22년도 여름에 주가 상승 시 매매를 진행되는 것이 좋은 방안입니다.
위 글은 종목을 매수, 매도 추천이 아니며, 단순 기업 소개이므로 모든 투자는 개인 스스로에 책임이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대표 제품
접이식 난로 접이식 난로는 우리나라보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파세코 분리식 선풍기 조립
조립방법은 설명서를 보지 않아도 될만큼 쉽고 직관적입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구입 후기사용방법
선풍기 사용을 위해 폴더블 선풍기 본체 부분을 바닥에 눕힙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