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호선 연장 (김포 5호선 연장 및 수혜 지역)
직장인부동산이야기 김포골드라인 풍무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고 서울 바로 옆이라 불리는 김포에서 브랜드명 오피스텔인 풍무역 푸르지오시티가 8월 분양을 예고했습니다. 풍무역 푸르지오시티는 김포시 풍무동 풍무2지구 도시개발사업 10BL2LOT 지하 4층에서 지상 10층 규모로 1층 사업 시설 23실이며 2층부터는 오피스텔로 건축될 예정입니다. 오피스텔의 경우 64, 67, 84 이루어 져 있고 2ROOM으로 설개로 공간을 더 여유롭고 2WAY 타입으로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혔습니다.
김포테크노벨리
경기도 김포시 북변동에있는 걸포북변역 주변인 걸포동 일대에 산업시설, 주거시설, 복합용지, 지원시설, 공공시설 등 직주근접에 단순한 많은 시설들을 조성하는 사업입니다. 2023년 착공예정이며, 2025년 준공을 목표로 하고있습니다. 사업규모는 266,124 이며, 총 사업비로는 3조 293억원이 책정되어 있습니다. 전자정보통신, 제약의료, 복합용지로 구성될 예정입니다.
수도권 광역급행철도 GTXD
김포 장기역에서 부천 종합운동장까지 이어지는 노선으로, GTXB와 용산역까지 선로를 함께 활용하는 방안 또한 검토중입니다. 출발지점인 김포 장기에서 여의도까지 24분에 걸려 갈 수 있고 김포 장기에서 용산까지는 28분이면 도착하는 기틀이 마련될 것이기에 다른 호재도 좋지만 이것만으로도 김포나 검단지구에 거주하시는 분들은 현재보다. 훨씬 더 편리한 교통생태계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교통이 개발될 때 무요건 수반되는 부동산 가치 상승 또한 기대하실 수 있습니다.
거주와 투자 모두 유리합니다.
5호선 연장 노선도
노선의 연장을 아래 사진을 통해 보게 되면 인천시와 김포시의 반영하는 라인이 크게 다름을 볼 수가 있습니다. 분명한 위치 언급까지는 하지 않겠지만은 어떠한 방법으로든 원만한 합의가 이루어 지길 바랄 뿐입니다. 이런 마찰로 인해서 지속해서 연장이 이어지게 된다면 피해는 시민들이 보게 되는 것이니 말입니다. 김포시 서울편입 사항이 있습니다. 이는 김포시가 거대도시인 서울로 편입되어 서울 김포구가 된다면 바로 5호선 연장 등의 사업성이 지금보다는 좀 더 수월하게 이루어지지 않을까 라는 바람입니다.
관란 사항 및 이슈 내용은 아래 제 자료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첫번째 가장 먼저 봐야 할것은 인천시와 김포시와의 마찰이 없는 곳을 봐야 합니다. 바로 김포 풍무 지구와 한강신도시입니다. 첫번째 풍무 지역의 아파트를 보게 되면 풍무푸르지오가 있습니다.
인테리어 정보
본 오피스텔의 건설지역인 경기도 김포시는 청약과열지역으로서 대출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청약자격 본 오피스텔은 거주지역 및 청약입출금 예금잔고 가입여부와 상관없이 무관하게 청약 신청 가능합니다. 중복청약 유의사항 1인당 1실건 청약 가능하며, 동일인이 2실건 이상 중복 신청하는 경우 청약신청 전부가 무효처리 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예비당첨자 선택 본 오피스텔은 타입별 200 예비당첨자를 선정하며 예비당첨자 현황은 사업주체 홈페이지홈페이지 주소를 통해 당첨자 발표일로부터 05일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잔여호실 분양 정당계약 및 예비당첨자 소진 이후 미계약 잔여호실은 건축물의 분양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조제2항에 의거 수의계약으로 분양될 예정입니다. 청약 신청한 주택의 신청취소는 신청 당일 청약접수 마감 이전까지 가능하며, 청약 접수 종료 이후에는 어떠한 경우라도 신청 취소 및 변경이 불가하오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자주 묻는 질문
김포테크노벨리
경기도 김포시 북변동에있는 걸포북변역 주변인 걸포동 일대에 산업시설, 주거시설, 복합용지, 지원시설, 공공시설 등 직주근접에 단순한 많은 시설들을 조성하는 사업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수도권 광역급행철도
김포 장기역에서 부천 종합운동장까지 이어지는 노선으로, GTXB와 용산역까지 선로를 함께 활용하는 방안 또한 검토중입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5호선 연장 노선도
노선의 연장을 아래 사진을 통해 보게 되면 인천시와 김포시의 반영하는 라인이 크게 다름을 볼 수가 있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