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번째 이야기, 부산 남구 용호동 돼지국밥 맛집
프리즘을 통해 본 세상. 경남 창녕군 창녕우포이방남지영산농협과 합천군 합천동부농협은 정부의 마늘 수입 결정이 전해지면서 지난 22일 하루 마늘 경매를 중단했다. 창녕군, 합천군은 전국 최대 마늘 산지다. 6개 농협은 전국에서 전적으로 피마늘껍질 벗기지 않은 상태에서 하나씩 떼어져 있는 마늘 경매를 하는 농협입니다. 6개 농협은 조합장들 설득으로 25일 마늘 경매를 재개할 방침이지만, 정부 방침으로 마늘 경매 가격이 낮아질 것으로 우려했다.
과일빙수 16,000원과 아메리카노 5,000원
과일빙수는 몇 인분이었을까요? 최소한 2인분은 넘을 거 같습니다. . 엄청나게 큰 대접에 온갖 과일들이 듬뿍 담겨서 나와요. 최소한 3인분이고, 4명이 먹기에도 거뜬해 보이는 양이었어요. 저희도 4명이 먹었답니다. 시원한 에어컨 바람 아래부터 맑고 깨끗한 하늘을 보며 마시는 아메리카노란! 천국이 따로 없었네요. 잠깐 앉아서 더위만 식히고 가려고 했는데, 수다까지 우다다.
메뉴를 주문하고 나면 일제히 세팅됩니다. 따로국밥, 간장, 새우젓 김치, 깍두기멍게, 부추부추 양파고추마늘 set, 된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부추무침부추과 깍두기멍게맛가 인상적인데요. 부추무침은 단맛과 짠맛의 밸런스가 적절한데요. 그래서 반찬으로 먹기도 좋고 국밥에 넣어 먹어도 너무 맛있습니다. 깍두기의 경우는 사실 바다의 맛?이 강한 멍게맛 같은 맛이 나서 호불호가 갈릴 맛이고 개인적으로 저는 잘 먹지 않는 편입니다.
두번째 특이점 입니다.
동경주 농협 적금 해지 요청 문자 수신
저도 막차를 타고 가입을 성공해서 만기일까지 성실히 모아야겠다. 생각하며, 자금계획을 짜두고 조용한 날들을 보내고 있었는데, 12월 7일 갑작스럽게 문자를 받았습니다 22.12.07 적금 해지 요청 문자 사람들의 해지로 동경주농협의 정기적금 가입 범위가 가능한 수준이 되더라도, 일부 인원은 가입하고 일부 인원은 해지하는 상황은 만들지 않기 위해 모든 고객의 해지를 목적으로 한다고 합니다. 정말 해지를 해야 하는 걸까요.? 슬프다.
흑흑 여기에서 또 하나 중요한 점은 농협에서 이런 일이 연이어 발생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다른 지역 농협의 동일한 상황
제가 자료를 했던, 동경주 농협과 함께 고금리 적금 상품으로 소문났던 다른 지역 농협 은행들도 동일한 상황입니다. 예상보다. 너무 많은 고객의 가입과 금액으로 이용자들에게 해지 요청 문자를 발송했다고 합니다. 동경주 농협 정기적금 8.2 1125 발매 합천 농협 9.7 125 발매 남해 축산농협 NH여행적금 10.25 126 발매 제주 사라 신협 자유적립식 적금 7.5 127 발매 소중한 내 돈을 맡겨도 이자를 받을 수 없습니다.고 하니 해지를 해야겠으나, 처음 농협 계좌를 만들고 적금을 가입한 입장에서 신뢰도가 재빠르게 하락한 큰 사건입니다.
좋은 정보를 알게 되어 신나게 가입했는데 이런 일이 잇따라 발생하다니, 은행들이 한국인의 발 빠른 정보력과 행동력을 간과해서 벌어진 일이 아닐까 싶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과일빙수 16,000원과 아메리카노
과일빙수는 몇 인분이었을까요? 최소한 2인분은 넘을 거 같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동경주 농협 적금 해지 요청 문자
저도 막차를 타고 가입을 성공해서 만기일까지 성실히 모아야겠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다른 지역 농협의 동일한
제가 자료를 했던, 동경주 농협과 함께 고금리 적금 상품으로 소문났던 다른 지역 농협 은행들도 동일한 상황입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