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년 신형 테일러메이드 P790 출시일 골프 아이언 권장 순위 1등 리뷰

23년 신형 테일러메이드 P790 출시일 골프 아이언 권장 순위 1등 리뷰

5. Qi10 Max 드라이버에 대한 기대가 많아 문의 또한 계속되고 있습니다. 과거 테일러메이드 드라이버 SIM 시리즈 아니면 스탤스 시리즈 등을 사용하던 골퍼가 Qi10 Max를 주문하여 헤드만 사용하는 경우 변화하는 점이 있습니다. 이는 과거 헤드의 무게가 194g196g 정도에서 출시되었던 것에 비하여 이번 Qi10 Max는 200g 정도로 출시됨에 따른 변화입니다. 이로인해, 샤프트의 무게 배분이 다른 샤프트를 선택하지 않는다면 스윙웨이트의 증가가 어쩔수없이 나타나게 됩니다.

D5 이상의 스윙웨이트를 보게될 수도 있습니다. 그런이유로, 커스텀오더 Qi10 Max 드라이버는 45인치를 기초 길이로 하여 제작됩니다. 받아보시면 왜이리 짧은건가 하는 생각을 할 수도 있으나 이는 정상입니다.


imgCaption0
골프 아이언 권장 순위

골프 아이언 권장 순위

골프 아이언 권장 순위 최근 몇년간 정말 많은 변화가 있었어요. 국민 아이언이라고 불리는 투어스테이지 V300 아이언이나 미즈노 JPX 시리즈 아이언이 골프 아이언 권장 순위로 늘 1,2등을 다퉜지만 최근 5년간 테일러메이드 P790 아이언의 판매량이 그 이상을 찍으면서 이제는 테일러메이드 P790 아이언이 국민 아이언이 아니냐는 이야기들을 하고 있죠.

거기에 테일러메이드를 국내에서 인수하면서 국내에서는 더 좋은 이미지를 설립하고 있습니다.

테일러메이드 드라이버의 대표 변곡점

로프트 7의 버너 1983년 퍼시몬에 메탈 페이스를 입힌 버너 드라이버. 가장자리에 딤플 모양을 채용해 공기저항을 줄인 이 모델은 PGA투어 선수의 80가 사용했고 1988년 커티스 스트레인지가 US오픈에서 사용, 우승하였습니다. 구리색 버블 샤프트 1995년 5년간의 연구와 개발 끝에 새로 선보인 샤프트로 가운데가 뭉툭하게 부푼 샤프트입니다. 어디에서든 인상적인 구리색은 골퍼들의 이목을 끌었고 더 빠른 헤드 스피드를 제공했습니다.

360cc 용량의 드라이버 2000년 오늘날의 로고로 변신한 테일러메이드는 300cc 체적의 드라이버 시대를 열었습니다. 골퍼의 시각적인 거부감과 기호를 고려해 300cc를 시작으로 320cc와 360cc를 출시했으나 360cc로 수요가 모입니다.

주목해볼 기술지식 및 성능

2세대 카본 트위스트 페이스 과거 테일러메이드 M4 드라이버 부터 쭉 이어져온 트위스트 페이스 기술력을 카본 트위스트 기술력으로 발전 시켰습니다. 과거 헤드페이스 소재인 티타늄보다. 내구성이 좋지 않은 카본으로 얇은 카본을 많은양을 겹겹이 붙여 같은 트위스트 페이스 기술력을 구현하였습니다. 트위스트 페이스는 테일러메이드 특허 독점 기술력으로 힐쪽 , 토우쪽 미스샷으로인한 좌우편차를 크게 줄여주는 기술력입니다.

역사상 가장 많은 카본소재 사용 기술지식 전작에 비해 고강도 카본링을 사용하여 전작 스텔스 드라이버에 비해 두배 가까운 카본을 사용하였습니다.

테일러메이드 P790 샤프트 추천

테일러메이드 P790 샤프트가 많은 점도 인기의 필요한 요소인것 같습니다. . P790 1세대 모델이 나오고 2세대 모델부터는 모듀스 샤프트까지 기초 샤프트로 장착했는데 이게 가장 잘 먹힌 포인트가 아닐까 싶어요. 거의 모든 NS PRO 950 경량 스틸 샤프트, 다이내믹 골드 S200 샤프트만이 기초 샤프트였던 때에 테일러메이드 P790 아이언 스탁 샤프트에 모듀스 105 샤프트가 포함됐는데 이때만 해도 스페셜 모델이나 애프터 마켓 샤프트로 비용을 추가하거나 피팅 샵에서 교체하는 샤프트였거든요. 경량 스틸 샤프트와 다이나믹 골드 S200 샤프트의 중간 정도인 모듀스 105 샤프트가 나오면서 선택의 폭도 넓어지고 중공구조 아이언도 손맛이 좋을 수 있구나 느꼈던 시기가 딱 2세대 모델이 나왔을 때였던 것 같습니다. . 그때 당시에 웨지를 1개 증정했던 이벤트도 주요했던 걸로 기억하는데 테일러메이드 아이언은 다른 상표 클럽들보다.

자주 묻는 질문

골프 아이언 권장 순위

골프 아이언 권장 순위 최근 몇년간 정말 많은 변화가 있었어요.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테일러메이드 드라이버의 대표

로프트 7의 버너 1983년 퍼시몬에 메탈 페이스를 입힌 버너 드라이버.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주목해볼 기술지식 및 성능

2세대 카본 트위스트 페이스 과거 테일러메이드 M4 드라이버 부터 쭉 이어져온 트위스트 페이스 기술력을 카본 트위스트 기술력으로 발전 시켰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