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명령이행확인서 발급 이것만 알면 끝
코로나 연관 방역조치 행정명령이행서란 사회적 거리 두기 조치로 인해서 집합 금지 혹은 영업 제한을 받은 경우 이를 이행한 사업자에게 발급해줄 수 있는 확인서를 의미합니다. 방역조치 행정명령이행서 발급 방법의 경우 위조 혹은 변조로 인한 사고가 있을 수 있어서 인터넷 발급은 불가능하고 직접 사업장이 소재하고 있는 각 지본연의 시, 군, 구청에 직접 방문해서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구체적인 방역조치 행정명령이행서 발급 방법은 이시간부터 말씀을 드리지만, 직접 방문을 하는 경우 본인 인증을 위해 주민등록증 반드시 챙겨야 하는데요. 스스로가 을 신청했는데 정상적으로 지원금이 들어오지 않는다고 하면, 행정 명령이 이행 확인서를 첨부했는지 반드시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방역조치 행정명령이행서 발급 방법
위에서 언급 드린 대로 의 경우 온라인 발급 진행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직접 각 지차제의 시, 군, 구청으로 방문해 주셔야 하는데 방문하시기 전 각 시청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행정 명령 이행 확인서 발급 신청서 양식을 다운로드 받아서 작성해 주시면 됩니다.
방역조치 행정명령이행서 발급 방법을 통해서 신청하시는 경우 사업자 등록증의 대표자가 직접 신청해야 하기 때문에 이 부분은 잘 참고해 주셔야 하며, 작성한 양식을 갖고 시, 군, 시청 담당관에 연관 서류를 제출하고 담당 공무원이 집합 금지 혹은 영업 제한 등을 잘 이행했는지 사실 여부를 확인한 이후 이행 확인서 발급 처리가 될 것입니다.
개인과외교습자는 발급 불가
시설 분류 확인서나 행정명령 이행서의 경우 발급대상이 학원, 교습자 등으로 제한되어 있기에 개인과의 교습자는 신청서의 발급이 불가합니다. 많은 개인과외 교습자 분들께서도 어려움과 고통을 같이 겪으셨지만, 시설의 인원 제한과 같은 조치를 해석하기 위해서는 시설이라는 것이 존재해야 하기 때문에 발급이 어렵다고 합니다.
이점 유의하시고 개인과외교습자분들께서는 신청서의 발급을 판단하시길 바랍니다.
시설 분류 확인증과 행정명령 이행서 차이
서류를 떼는 데 있어서 두 서류의 차이점을 모르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이런 분들을 위해서 간단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시설 분류 확인서란 내가 운영하고 있는 사업장이 학원인지 교습소인지 독서실인지 분류를 해주는 서류입니다. 보전금 지급에 있어서 시설의 규모나 유형이 중요하기 때문에 이같이 확인서가 필요한 것입니다. 시설 분류 확인서는 해당 학원이나 교습소의 시설을 나눠주는 확인서 행정명령 이행확인서는 방역수칙으로 인해 인원 제한을 한 내용을 인정해 주는 확인서 행정명령 이행확인서는 나라에서 정한 규칙을 잘 지켰다는 의미의 확인서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방역조치를 위해 인원 제한이나 시간제한이라는 규칙을 나라에서 정해줬는데 그것을 잘 지켰고, 그 기간 동안 시설을 운영해서 보상을 해주겠다는 관점에서 발급해 주는 확인서라고 생각하면 되겠습니다.
방역조치 행정명령이행서 발급 서류
방역조치 행정명령이행서 발급 방법과 함께 필요 서류에 에 대하여 알고 계셔야 하는데 이같은 경우애 필요한 준비물은 사업자 등록증 사본, 주민등록증 사본 등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위에서 언급 드린 발급 신청서와 위임장을 미리 준비해 보신다면, 더욱 빠르게 구해 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약 23만 명의 소상 공인분들이 손실 보전금 확인 지급 대상자라고 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방역조치 행정명령이행서 발급
위에서 언급 드린 대로 의 경우 온라인 발급 진행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개인과외교습자는 발급 불가
시설 분류 확인서나 행정명령 이행서의 경우 발급대상이 학원, 교습자 등으로 제한되어 있기에 개인과의 교습자는 신청서의 발급이 불가합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시설 분류 확인증과 행정명령 이행서
서류를 떼는 데 있어서 두 서류의 차이점을 모르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