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여행 필수물품 ZMI MF885 LTE 4G 무선 인터넷 라우터 ( 10,000mAh 보조배터리)

해외 여행 필수제품 ZMI MF885 LTE 4G 무선 인터넷 라우터 (+ 10,000mAh 보조배터리)

해외로 여행을 가게 되면 준비해야 할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 준비물들로 인해 해외여행을 더 편하게 즐기게 되기도 하고 난처한 상황에 놓이게 되기도 합니다. 이번 포스팅은 해외여행시 필요한 필수품에 대하여 얘기해 보려 합니다. 해외는 국내와 다른 전기시스템을 쓰고 있는 나라들이 많습니다. 전압이 다르기도 하고 전압이 비슷하더라도 어댑터의 모양들이 다르기도 합니다. 각 나라마다. 연관된 어댑터를 사는 것은 너무 번거로운 일입니다.

그래서 여행에 맞게 모든 나라에서 쓸 수 있는 가 대세입니다.


10. 유심
10. 유심

10. 유심

해외에서 데이터로 휴대폰을 사용하려면 개통을 해야합니다. 개통에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었으나 우리나라 공항이나 현지 공항에서 유심칩을 직접 사서 핸드폰에 꼽을 수도 있고 통신사를 통해 바로 로밍을 할 수도 있습니다. 만약 일행들과 같이 여행을 가는데 일행 모두가 유심 칩을 사기는 부담스럽다면 포켓와이파이라는 들고 다니는 Wi-Fi 공유기가 있습니다. Wi-Fi 도시락이라고도 불리는 이 기계가 있다면 공유기 범위 내에 있는 인원은 공유기를 통해 와이파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만약 새로운 좋은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계시다면 esim의 조건이 되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esim는 그냥 인터넷을 통해 바로 구매하여 적용할 수 있는 실체가 없는 유심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고 사용하는데 굉장히 편합니다.

1 물티슈알코올
1 물티슈알코올

1 물티슈알코올

물티슈를 가져간다면 사용할 일이 굉장히 많이 생길 겁니다. 여기서 알코올 물티슈도 챙겨간다면 더 좋겠죠. 물티슈를 챙겨간다면 당연히 휴지는 기본입니다. 호텔에서 옷을 제공해주는 경우도 있지만 없으면 난감하고 옷의 재질에 대하여 민감하신 분들은 호텔 옷을 입기 힘들어 할 수도 있습니다. 잠옷 한 벌은 챙겨가야 호텔에서 편하게 잘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미용 관련으로 샴푸, 린스, 바디워시, 타월, 치약 칫솔, 클렌징 제품들, 고데기되도록 무선은 피하세요, 스킨, 로션, 선크림, 헤어롤, 화장솜, 향수 등을 챙겨가세요. 화장과 연관된 것들은 조선에서 하던 그래도 챙겨가는 것이 좋을 것이고 만약 렌즈를 끼신다면 인공눈물은 여유롭게 챙겨주세요. 호텔에서 기본적으로 어매니티로 재공해 주는 것들도 있지만 챙겨가는 게 마음이 편합니다.

스마트폰 보조배터리

해외여행에서 남는 것은 사진이라고 합니다. 그만큼 많은 사진과 동영상을 촬영하게 되는데요. 그러다. 보니 스마트폰의 배터리가 하루에 감당이 안될 때가 있습니다. 이때 필요한 것이 보조배터리입니다.

최근에는 선에 연결해서 하는 보조배터리도 여행에서는 번거로움이 있어서 바로 휴대폰에 연결해서 급속충전을 해주는 가 해외여행에서는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가는 지역 화폐단위에 필요한 동전지갑유럽, 일본, 동지갑베트남 전 세계 모든 나라가 우리나라처럼 카드로 결제하면 좋을 텐데. 여전히 많은 나라들이 지폐와 동전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우리나라와 달리 화폐단위가 달라서 계산하는 경유가 많아서 손해를 보는 경우가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습니다.

캐리어, 백팩

해외여행을 간다면 당연히 챙겨가야 할 물건들이 많습니다. 이때는 이 물건량을 보고 자기에게 적절한 가방을 선택해야 하는데요 여름동안 여행기간이 짧고, 얇고 가벼운 옷들로만 가볍게 챙겨간다고 하면 백팩으로도 충분히 여행을 가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여행기간이 길고 내가 옷을 여러 벌 챙겨갈 것이라면 캐리어가 더 좋은 선택이 될 수 있겠네요. 물론 현지에 가서 쇼핑을 하실 예정이라면 당연히 캐리어를 들고 가는 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제 추천은 여행 초보때는 캐리어를 선택해 여행을 가셨다가 그때의 경험으로 다음 여행 때 백팩을 고려해 보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캐리어의 크기도 고려 대상입니다. 보통 작은 캐리어로 끌고 다니는 18인치 캐리어부터 해서 30인치 캐리어까지 볼 수 있는데요단순히 가지고 갈 짐의 양에 따라 캐리어 크기를 정하는 게 아닙니다.

기내용 에어펌프 목베개

해외여행을 하면 가까운 일본을 제외하면 거의 모든 5시간 이상 비행기를 탑승해야 합니다. 긴 시간 탑승에도 불구하고 비행기좌석은 좁고 불편합니다. 그 긴 시간을 보내는 방법 중에는 잠을 자는 것도 있지만 협소한 좌석에서 불편하게 자면 목이 많이 아플 수 있습니다. 그래서 목을 고정시켜서 편하게 잘 수 있는 가 있습니다. 또한 공기를 빼면 짐에 그리 무리가 되지 않아서 부담이 없습니다. 그 외에도 물놀이에 필요한 자외선차단크림과 알로에수딩젤, 한식이 땡기면 컵라면즉석밥, 그 지역의 택시를 이용할 수 있는 어플, 당연히 필요한 유심, 간단한 아픈 증상에 쓸 수 있는 비상약 등을 구비해 가면 유용하실 거 같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10 유심

해외에서 데이터로 휴대폰을 사용하려면 개통을 해야합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1 물티슈알코올

물티슈를 가져간다면 사용할 일이 굉장히 많이 생길 겁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스마트폰 보조배터리

해외여행에서 남는 것은 사진이라고 합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