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택배 배송조회 실시간 택배 위치 확인방법
한진택배 배송 접수는 한진택배 배송 이용 전 방문한 분들이 있을 것 같아 한진택배사 토요일, 공휴일 같은 적색의 날에도 배송접수가 가능한지, 운영시간은 어떻게 되는지 상세하게 알아봤습니다. 한진택배 택배조회를 하려면 택배 접수 시 받았던 영수증 아니면 택배 송장 출력 후 운송장 번호를 알아둬야 조회 가능해요.깜빡하고 운송장번호를 기억하지 못하거나 영수증을 버렸다면 한진택배 회원에 한해서 운송장번호 없이도 고객정보만으로 배송조회 가능합니다.
한진택배 배송기간은 통상적으로 배송조회 시 예상 도착 날짜와 거의 비슷하게 배송 도착지에 도착합니다. 한진택배를 포함한 국내 모든 택배사들이 출고일 제외 23일 이내 무요건 배송 시작되기 때문에 배송이 아주 빠릅니다. 하지만, 저희 동네 쪽 기사님 문제인지는 모르겠으나 택배 상품이 많이 상해서 오는 경우가 있어 신선식품은 시키지 않는 편입니다.
지연 수령 보상금액 산정 계산법
지연일수 X 운송료의 50한도는 최대 운송료의 200입니다. 예를 들어 운송료가 5,000원이고 도착예정일보다. 7일 늦은 경우 보상금액 산정 계산법에 의하면 7일 X 2,500원 17,500원인데, 최대 운송료의 200이기에 10,000원 보상받게 됩니다. 보상금액 협의가 되면 평균 7일 이내에 입금처리 됩니다.
한진택배 고객센터 자주 하는 질문FAQ
한진택배 홈페이지 내 고객센터 메뉴에는 사람들이 자주 묻던 질문들과 답변 내용들을 모아서 FAQ 항목을 만들어놓았습니다. 예약접수, 배송조회, 집 배송 방문, 운송료, 불편사항, 국제특송, 견적계약, 택배창업 등 각 항목별로 내용들이 잘 분류되어 있어서 필요한 항목을 찾기 쉽습니다.
사람들이 궁금해하는 내용은 서로 겹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자신이 찾고자 하는 내용이 이미 FAQ에 정리되어 있을 확률도 높습니다.
아래 사이트 링크에 접속해서 분류된 항목을 선택하거나 검색어를 직접 입력하는 방식으로 요구하는 내용을 찾으면 됩니다.
한진택배 토요일 배송 보상 산정 기준
택배가 배송되거나 내용물이 훼손 및 오염된 경우, 상품 전체 및 일부 분실한 경우, 택배를 장기간 수령하지 못한 경우 한진택배 고객센터를 통해 보상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만약 파손된 상품을 수령했다면 그대로 사진을 촬영해야 하고, 임의 폐기하면 보상이 안될 수 있습니다. 보상을 요청하면 담당직원이 배정되고, 사고 발생 내역과 보상 금액을 확인하게 됩니다. 보상한도는 운송장에 적혀진 금액까지이고, 기재하지 않을 경우 최대 50만원 한도로 적용합니다.
지연 수령한 경우 최대 운송료의 200 한도로 보상하게 됩니다.
한진택배 실시간 배송조회 전화번호
전화를 통해 배송조회 확인을 할 수도 있었는데 번호는 아래와 같습니다. 한진택배 실시간 배송조회 연락처 15881612 국제특송 포함 점심시간 1200 1300 대표번호 15880011 15440011 배송조회는 물론 상담문의, 개인택배, 예약 취소, 반송 예약, 반품운송장확인 등도 가능합니다. 혹시 위 알려드린 방법으로 택배 조회가 안된다면 고객센터에 문의해서 확인하실 가능한데 택배 조회가 안되는 경우는 대개 택배사로 배송된 상품이 아직 택배사 컴퓨터에 접수되지 않았거나 쇼핑몰에서 운송장만 출력하고 상품을 택배사에 보내지 않은 경우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지연 수령 보상금액 산정
지연일수 X 운송료의 50한도는 최대 운송료의 200입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한진택배 고객센터 자주 하는
한진택배 홈페이지 내 고객센터 메뉴에는 사람들이 자주 묻던 질문들과 답변 내용들을 모아서 FAQ 항목을 만들어놓았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한진택배 토요일 배송 보상 산정
택배가 배송되거나 내용물이 훼손 및 오염된 경우, 상품 전체 및 일부 분실한 경우, 택배를 장기간 수령하지 못한 경우 한진택배 고객센터를 통해 보상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