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서는 단종된 추억의 초콜릿 롯데 샤샤 (사샤, 紗々)

한국에서는 단종된 추억의 초콜릿 롯데 샤샤 (사샤, 紗々)

오랜만에 롯데마트를 다녀왔어요zwj 제가 다녀온 곳은 롯데마트 평택점입니다.평일 낮이라 그런지 사람이 없더라고요.없어도 너무 없.지제역 이마트에는 평일에도 사람이 엄청 많은데. 이마트의 노브랜드No Brand처럼롯데마트에도 자체브랜드인 PB상품이 있답니다. 롯데마트의 PB 이름은 온리프라이스Only Price 생각보다. 과자 종류가 많아서놀랐어요.노브랜드보다.


진둥이의 총평
진둥이의 총평

진둥이의 총평

주말이라 그런지 롯데몰에 사람이 엄청 많았어요. 최우선으로 기가 빨렸는데, 롯데몰 내부에 있는 카페들이 다. 자리가 비좁아서 친구랑 수다떨 공간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기빨린 채로 돌아다니다가 그래도 옵스 빵집 유명하니까 포장은 해가자고 해서 계산하는데도 줄이. 빵 종류는 많았으나, 극도로 정신이 없어서 뭐가 맛있어보이는 지도 모르겠더라구요. 그나마 슈크림이 제일 유명해보이길래 박스로 포장했는데, 사실 파리바게트 미니슈랑 뭐가 다른지 잘 모르겠어요 다음엔 다른 시그니처빵을 먹어보려고 합니다.

2롯데마트 판교점 구경, 더운 여름 시원한 곳
2롯데마트 판교점 구경, 더운 여름 시원한 곳

2롯데마트 판교점 구경, 더운 여름 시원한 곳

롯데마트 판교점안으로 들어가는 곳이 두군데 정도 있는 것 같습니다. . 하이마트쪽이 있고 요 토이저러스 쪽이 있습니다. 토이저러스 쪽에는 아래로 내려가는 에스컬레이터가 있어서 지하주차장으로 갈 수 있습니다. 아이들은 정문 후문 이런거 없이 바로 토이저러스로 가더라구요. 몇년전보다. 좀 작은 느낌인데.그래도 없는 장난감 없이 종류별로 다. 있습니다. 닌텐도 스위치, 레고, 건담, 포켓몬, 물총 등등 많아요. 너프 수퍼소커? 뭐 이런 물총도 많더라구요.

아이들용 구명조끼를 한참 보다가 그냥 내려놓고 먹거리가 많은 마트 안으로 가봅니다.

예전에 왔을 땐 이렇게 넓은줄 몰랐는데 엄청 넓어요. 리뉴얼을 해서 그런지 더욱 깔끔해졌습니다. 11, 21 제품도 많고 그리고 저녁 늦게 가서 그런지 할인도 제법 있어요. 토이저러스쪽에서 넘어가면 조금 걷다보시면 과자코너가 나옵니다. 과자들이 종류별로 다.

CU 롯데리아 양념감자

편의점 CU는 롯데리아의 양념감자를 활용한 과자를 선보였습니다. 이름은 롯데리아 양념감자로, 제품명에서 알 수 있듯 롯데리아에서 판매하는 양념감자를 과자로 만든 제품입니다. 롯데리아 양념감자는 일반 감자튀김에 어니언 등 여러가지 시즈닝을 뿌려 먹는 인기 사이드 메뉴다. CU와 롯데제과, 롯데리아는 양념감자를 언제든 쉽고 편하게 먹을 수 있는 편의점 스낵으로 개발해 출시했다. 판매가는 봉지당 1,500원입니다.

오리온 스윙칩 솔트앤발사믹

스윙칩은 솔트앤발사믹 신상품을 출시했다. 짭조름한 스윙칩의 감자칩에 새콤한 발사믹 소스를 더한 신상품입니다. 마치 발효된 와인과 같은 향기를 맡을 수 있는 제품으로, 시큼한 맛이 먼저 입 안에 돌고 난 다음 짭쪼름함이 뒤따르는 오묘한 맛의 감자칩입니다. 진한 풍미의 과자를 먹고자 하는 이들에게 추천할 만한 신상 과자다. 본 제품의 편의점 기준 판매가는 봉지당 1,700원입니다.

킷캣 골드 골드바에디션

엄선된 코코아와 기술력으로 탄생한 부드러운 킷캣 골드를 화려한 틴케이스와 함께 만날 수 있는 골드바에디션이 출시됐습니다. 초콜릿 코팅 안에 웨이퍼를 가득 채워 바삭한 식감을 살리고, 얇게 부순 비스킷을 넣어 다채로운 식감까지 잡은 제품입니다. 금괴 모양의 틴케이스도 함께 증정되므로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하기 좋은 신상품이라 할 있습니다. 킷캣 골드 4개가 든 틴케이스의 판매가는 6,580원입니다.

오늘도 보다시피 줄이 길게 서있네요 그래도 주문 즉시 바로 프레즐을 받을 수 있기에 줄은 금방금방 줄어들어서 조금만 기다리시면 됩니다. 앤티앤스 프레즐 가격과 메뉴판입니다. 보통 사람들은 아몬드크림치즈스틱, 크림치즈스틱, 할라피뇨 치즈 핫도그, 레모네이드, 아메리카노가 수요가 많은 메뉴로 보입니다 왜냐면 저가 옛날에 프레즐 아르바이트했었거든요 1위는 아몬드크림치즈스틱인 것 같습니다. 김해 롯데아웃렛점은 프레즐이 언제나 만석이네요 안에서는 계속 계속 빵을 만들고 있었어요 따뜻한 걸 바로 먹으니 맛있는 것 같습니다.

옛날 프레즐 아르바이트생으로써 프레즐 소개해드리겠습니다오리지널 기본에 소금 뿌린 거아몬드 기본에 아몬드 시나몬 기본에 시나몬 설탕 뿌린 거크림치즈 기본 안에 크림치즈 넣은 거아몬드 크림치즈 크림치즈 아몬드 이렇게 오븐에 굽고 난 뒤 버터를 발라주면 끝 아몬드의 기름기는 버터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진둥이의 총평

주말이라 그런지 롯데몰에 사람이 엄청 많았어요.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롯데마트 판교점 구경, 더운 여름 시원한

롯데마트 판교점안으로 들어가는 곳이 두군데 정도 있는 것 같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CU 롯데리아 양념감자

편의점 CU는 롯데리아의 양념감자를 활용한 과자를 선보였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