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식 미트파이 한우로 만든 떡갈비파이 맛집 🥧 서울숲 성수동 핫플 뚜르띠에르
성수동 핫플 맛집 1탄에 이어 두 차례 이야기로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출출하기도 해서 에너지 충전하러 성수다락으로 향합니다. 출입구를 못검색을 해서 헤매었는데요 웨이팅이 많습니다.고 해서 찾아보았는데 사람들이 아무도 안보였어요 한참을 헤매다가 벽쪽을 보다가 조그마한 귀여운 문이 보이길래 한번 당겨봤어요 그곳이 입구더라구요 와우 웨이팅줄이 어마어마하게 길었습니다. 이곳의 상징인 메뉴 오므라이스는 필수로 먹어봐야 할 음식이랍니다. 참조하여 직원분께서 음식사진을 찍으실꺼냐고 물어봅니다.
희정보감족 메뉴
희정보감족의 메뉴는 일반 보쌈 족발집 처럼 보쌈과 족발 2가지입니다. 족발을 판매하는 식당의 단골 메뉴인 쟁반국수도 있고 계란찜, 날치알 주먹밥, 물막국수가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어떤 특정 음식을 전문으로 판매하는 식당에 가면 그것만 주문해서 먹는 편입니다. 왜냐하면 음식을 하나만 잘하기도 어려운 것을 알기 때문에 곁들여 먹는 음식은 그렇게 만족도가 높지 않더라고요. 저는 이 집에 가면 족발이나 보쌈만 먹습니다.
매운 족발과 일반족발 반반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42,000원입니다. 기본 차림은 꽤나 간소하죠. 족발과 보쌈에 조화로운 무말랭이와 상추, 그리고 기본 양념이 차려집니다. 이 집 동치미는 꽤나 맛있습니다. 시원하고 단맛도 적당해서 특히 매운 족발을 먹을 때 너무 좋더군요. 가끔 동치미를 제공하는 집 보시면 무가 무른 경우도 있었으나 여기는 아삭하고 시원해서 맘에 들었습니다.
아모레 팝업 스토어
체험을 하기위해 어플을 깔고 신청을 합니다. 저 또한 하루전 미리 어플을 깔고 신청을 해두었는데요 예약시간 안에 맞춰서 가니 직원분들께서 다정하게 안내해 주셨습니다. 물건 전시공간과 체험공간 메이크업을 할 수 있는 테스터 공간까지 갖추어져 외국인 분들한테도 인기 있는 곳이라고 합니다. 저는 체험중 립밤 체험신청을 해서 진행을 했는데 제 얼굴톤과 입술색에 맞춰서 저만의 색깔을 만들어 봤습니다. 하루하루 종일 걸어다녔더니 너무 배가 출출해서 옹근달을 방문해 보았습니다.
베이커리와 디져트를 주로 파는 카페인데요 실외 테라스도 있고 룸으로 된 방도 있고 손쉽게 대화를 즐길 수 있는 카페였어요. 비주얼이 너무 귀엽고 앙증맞습니다. 성수동의 느낌을 체험할 수 있는 뷰가 아름답습니다. 여기까지 성수동 오늘 여행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