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퍼로니 샐러드와 100% 쌀 땡초치즈 치아바타 후기
이번에는 서면에 자리한 4242샌드위치에서 한 끼를 먹었습니다. 부산대 인근에서 시작된 샌드위치 전문점으로 100 쌀가루를 이용한 빵으로 샌드위치를 만든다고 합니다. 4242샌드위치의 주메뉴로는 샌드위치와 샐러드, 치아바타 빵입니다. 저는 4242샌드위치 서면점에서 페퍼로니 샐러드, 땡초치즈 쌀 치아바타를 주문했습니다. 샐러드를 주문하면 샐러드 안에 탄수화물로 빵을 제공해줍니다. 페퍼로니 샐러드 6500원에 땡초치츠 치아바타를 변경해 500원 추가해서 7000원, 땡초치즈 쌀 치아바타 3200원으로 10200원에 주문했습니다.
4242샌드위치 페퍼로니 샐러드
4242샌드위치 서면점에서 주문한 페퍼로니 샐러드입니다. 샐러드를 담은 그릇은 손가락 한 뼘 정도 되는 크기의 그릇입니다. 페퍼로니 샐러드 위에는 치아바타 하나가 썰어져서 토핑되어 있었습니다. 치아바타 빵을 빼고 나니 아래 숨겨진 토핑이 잘 보였습니다. 페퍼로니 샐러드는 페퍼로니, 양상추, 토마토, 올리브, 옥수수 콘, 치즈, 양파, 피클, 쌀 치아바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샐러드 주문 시 소스를 허니 레몬 머스타드랑 화이트 어니언 소스 2가지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었으나 저는 화이트 어니언 소스를 선택했습니다.
같이 포함된 샐러드 드레싱 화이트 어니언 소스입니다. 약간의 양파 향과 맛이 나면서 살짝 마늘 맛도 나는 것 같았습니다.
플레이팅으로 맛을 업그레이드하는 연말 샐러드 요리
리스샐러드 리스샐러드는 어떤정도로 초록야채 위에 어떤정도로 이쁘게 형형색색의 여러 재료를 장식하느냐가 관건입니다. 초록야채 또한 모양과 질감에 따라 다르게 선택하여 장식할 수 있어요. 접시가 도화지라 고민하고 내가 리스를 스케치하는 방식에 따라 재료를 선별하고, 배치합니다. 집에 있는 재료를 어떻게 창의적으로 활용하느냐가 능력이라 할 수 있어요. 내가 독창성이 부족하다고 생각된다면, 여러 SNS 채널을 참고하여 재료를 준비하고 따라 하면 그만입니다.
뽈뽀샐러드 문어샐러드 샐러드 만드는 순서 문어는 끓는 물에 1분가량 살짝 삶고, 먹기 좋은 크기로 자른다. 감자는 삶아서 깍둑썰기를 합니다. 양파와 셀러리는 잘게 다진다.
4242샌드위치 땡초치즈 치아바타
4242샌드위치의 땡초치즈 치아바타입니다. 치아바타 빵은 밀가루가 아니니 100 순수 쌀로 이루어져 있다고 합니다. 치아바타 빵은 샐러드에 있는 것만 컷팅되어 있고 따로 주문한 치아바타는 컷팅이 되어있지 않습니다. 땡초치즈 치아바타의 단면입니다. 시각적으로 볼 때 땡초는 크게 들어있지 않습니다. 샐러드드레싱 통에 남아있는 드레싱을 빵과 함께 먹었습니다. 땡초치즈 치아바타는 쫄깃쫄깃하니 맛있었습니다.
그러나 땡초라는 이름을 달았지만 매운맛이 하나도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매운 맛이라도 있다면 좋았겠지만 딱히 없어서 그 부분은 아쉬웠습니다.
4242샌드위치 서면점에서 맛 본 페퍼로니 샐러드, 땡초치즈 치아바타는 괜찮았습니다. 샐러드 제품에 포함되어 있는 치아바타와 치즈가 다른 샐러드 판매점에 비해 좋은 구성이었습니다. 가격은 67000원 정도 하지만 치아바타 빵이 들어간다는 조건이라면 푸짐하고 든든한 샐러드였습니다. 100 쌀가루를 이용한 치아바타는 쫄깃쫄깃하니 맛있었습니다. 맛은 평범했으나 식감이 꽤 좋았습니다. 미흡한 점은 땡초치즈 치아바타이지만 땡초의 매운 맛은 거의 느껴지지 않아 재료가 미흡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4242샌드위치는 샐러드를 먹고 싶을 때 주문할 수 있는 선택지가 늘어난 것 같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4242샌드위치 페퍼로니
4242샌드위치 서면점에서 주문한 페퍼로니 샐러드입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플레이팅으로 맛을 업그레이드하는 연말 샐러드
리스샐러드 리스샐러드는 어떤정도로 초록야채 위에 어떤정도로 이쁘게 형형색색의 여러 재료를 장식하느냐가 관건입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4242샌드위치 땡초치즈
4242샌드위치의 땡초치즈 치아바타입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