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널컬러란 퍼스널컬러 종류는 개념활용법

퍼스널컬러란 퍼스널컬러 종류는 개념활용법

오늘은 퍼스널컬러 중 여름쿨톤에 관하여 알아보려 합니다. 봄여름가을겨울 중에 품질좋은 여름을 명칭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여름쿨톤이 무조건적으로 선명하고 쨍한 색상이 어울린다고 고민하는 사람도 있을 텐데 그것은 잘못 알려진 사실입니다. 여름쿨톤은 전체적으로 흰색이 섞여있어 부드러우면서 시원하고 조용한 색상이 대부분입니다. 여름쿨톤의 특징 여름 쿨톤의 특징을 손쉽게 정리하자면, 육안으로 대충 확인할 수 있는 특징이므로 참고만 할 것 1. 피부 여름쿨톤의 피부는 대체로 붉거나 핑크빛이 도는 혈색 좋은 피부톤을 갖고 있으며 피부가 얇아 민감한 편입니다.

오랜 시간 피부를 햇빛에 노출시키면 타지 않고 붉게 달아오릅니다.


톤 다운은 하고 싶은데 추 후에 화사하게 하고 싶습니다.
톤 다운은 하고 싶은데 추 후에 화사하게 하고 싶습니다.

톤 다운은 하고 싶은데 추 후에 화사하게 하고 싶습니다.

지금 당장의 밝은 색의 컬러를 원하지만 나중에는 밝게를 원하신다면 구독자님들 이 글을 꼭 보셔야 합니다 명도는 밝을수록 톤 체인지가 가능은 하지만 명도가 늦으면 톤 체인지가 안된다는 점은 이제 을 읽고 이해하셨을 거라 생각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당장의 톤 다운을 원한다면 색소가 강한 컬러를 이용을 하여 어두워 보이게 톤 다운을 하는 방법이 있다고 하는데요 그중 색의 삼원색 중 빨, 노, 파에서 파란색의 색소가 가장 어둡고 탁하기 때문에 구독자 여러분들의 희망 명도에 블루의 색소를 섞으면 톤 다운을 한 거 같은 어두운 느낌의 컬러감을 만들 수 있지만 한 가지의 단점은 명도가 있기에 파란색 색소가 모발에 다.

빠진다면 모발은 점점 더 밝아진다는 점 인지하고 계셔야 합니다.

2 여름 쿨에게 잘 조화로운 헤어 컬러
2 여름 쿨에게 잘 조화로운 헤어 컬러

2 여름 쿨에게 잘 조화로운 헤어 컬러

여름 쿨 염색은 기초색이 푸른 빛인, 파스텔 톤의 색상이 잘 어울립니다. 옅은 회색의 뮤트톤 색상이 어울리고요, 애쉬를 섞어 채도를 낮춘 금발이나 쿨브라운, 와인브라운, 옅은 핑크,보라빛 등이 어울립니다. 여름쿨톤이지만 화사하고 색이 안어울리고 기존에 갖고있던 자연모가 제일 잘조화로운 경우가 있는데, 염색을 할 때 점점 노란빛이 돌기 때문에 지속해서 컬러를 넣어주지 않는 이상, 염색하지 않은 머리가 가장 잘 조화로운 경우가 대부분 입니다.

대표 연예인으로는 태연,슬기,차정원,정채연이 있습니다.

초코브라운

약간 붉은기가 도는 톤다운 된 초코브라운 컬러는, 톤이 냉철하게 정리되어 있다보니 머릿결이 건강해보이며 피부톤도 조금 더 화사하게 밝혀줍니다. 많이 튀는 느낌을 안좋아하신다면 초코브라운 컬러도 추천드립니다. 어두운 56레벨대 색상이기 때문에 추후에 뿌리염색 하실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는 컬러이며, 메이크업을 거의 안하시는 분이나 자연히 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리는 네추럴한 초코브라운 컬러입니다. 얼핏보시면 자연모랑 색이 비슷하기 때문에 염색하지 않은 동양인 헤어컬러와도 약간 비슷합니다.

1 봄 웜에게 잘 조화로운 헤어 컬러

봄 웜톤 염색은 검은색 보다는 밝은 갈색 컬러가 잘 어울려요. 노란 빛이 도는 컬러가 들어가는 게 잘 어울립니다. 어두운 빛을 하고 싶다면 어두운 브라운 계열을 해보세요. 밝고 아기같은 이미지를 갖고 있는 분이라면 밝은 색이, 청순한 느낌을 가지신 분들은 조금 더 어두운 색이 잘 어울립니다. 레드계열을 원하시면 쨍한 레드나 버건디 느낌보다는 오렌지 빛의 레드가 좋습니다.

대표 연예인으로는 귀여운 이미지의 아이유 수지, 츄,조이,이성경님이 있습니다.

톤다운 염색 혹은 블랙 염색을 하면 다. 자를 때까지 밝게는 못하나요?

아닙니다. 그렇지는 않습니다. 탈색이란 시술을 이용을 하여 그 전의 모발 톤다운을 한 부분의 색소를 제거를 하는 작업이 있지만 염색을 하신 지가 얼마 안 되었거나 1년 이상이 안됬다면 모발의 얼룩이 발생이 될 수 있어 추천을 드리지 않습니다. 탈색의 시술을 이용을 하여 어둡침침하게 한 부분의 색소를 제거하여 화사하게 리프팅을 하고 그전에 자랐던 부분은 염색약을 이용을 하여 명도를 맞춰 최대한 얼룩이 안 보이게 하는 방법이 있으나 브라운 염색이 아닌 파스텔 계열의 염색을 생각을 하신다면 모발의 손상도와 얼룩은 감안을 하고 진행을 하셔야 해야만 되는 점 참고 하셔야 합니다.

블랙 빼기를 한 뒤에는 모발이 많이 상하기 때문에

모발에 휴식기를 주시는 것도 방법입니다. 위에 고객님 똑같은 경우 얼룩을 감안을 하신 뒤에 2주 후 염색을 하러 방문을 추천을 드려서 2주 후에 방문을 주셨기에 좀 더 안정적으로 컬러 체인지를 해드렸습니다. 톤 다운 혹은 블랙을 하기 전에는 꼭 여러 번 생각을 하신 뒤에 시술을 받으시는 걸 권장해 드립니다.

자주 묻는 질문

톤 다운은 하고 싶은데 추 후에 화사하게 하고

지금 당장의 밝은 색의 컬러를 원하지만 나중에는 밝게를 원하신다면 구독자님들 이 글을 꼭 보셔야 합니다 명도는 밝을수록 톤 체인지가 가능은 하지만 명도가 늦으면 톤 체인지가 안된다는 점은 이제 을 읽고 이해하셨을 거라 생각합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 여름 쿨에게 잘 조화로운 헤어

여름 쿨 염색은 기초색이 푸른 빛인, 파스텔 톤의 색상이 잘 어울립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초코브라운

약간 붉은기가 도는 톤다운 된 초코브라운 컬러는, 톤이 냉철하게 정리되어 있다보니 머릿결이 건강해보이며 피부톤도 조금 더 화사하게 밝혀줍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