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고객센터 연락처 수하물규정 반려동물 운송 안내

진에어 고객센터 연락처 수하물규정 반려묘 운송 안내

KB국민 아시아나 올림카드 1만5천 마일리지 특별 적립 이용 전 반드시 확인하세요 연체이자율 회원별이용상품별 정상이자율 3p, 최고 연 20단, 연체발생시점에 정상이자율이 없는 경우 아래와 같이 적용함 일시불 거래 연체 시 거래발생시점의 최소기간 2개월 유이자 할부 수수료율 적용 무이자할부 거래 연체시 거래발생시점의 동일한 할부 계약기간의 유이자 할부 수수료율 적용카드 신청 전 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반드시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금융소비자는 금소법 제19조 1항에 따라 해당상품 아니면 서비스에 관하여 설명을 받을 권리가 있으며, 그 설명을 듣고 내용을 충분히 이해한 후 거래하시기 바랍니다. 신용카드 발급이 부알맞은 경우 연체금 보유, 신용평점 낮음 등 카드발급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태국 국내선 수하물 규정
태국 국내선 수하물 규정

태국 국내선 수하물 규정

ROP스타얼라이언스 골드회원 20Kg44파운드 추가로열오키드 플래티넘 회원타이항공 이용 구간에만 해당 30Kg66파운드ROP실버회원타이항공 이용 구간에만 해당 10Kg22파운드

3 수하물 보상 책임

ROP스타얼라이언스 골드회원 : 20Kg(44파운드) 추가로열오키드 플래티넘 회원(타이항공 이용 구간에만 해당) : 30Kg(66파운드)ROP실버회원(타이항공 이용 구간에만 해당) : 10Kg(22파운드)(2) 국제선 수하물 규정

국제선에 연관된 무게개념에 따른 위탁수하물 규정을 적용하여 개수와 연관 없이 총무게로 산정합니다.

비동반소아 서비스 안내
비동반소아 서비스 안내

비동반소아 서비스 안내

비동반소아UM Unaccompanied Minors이란 보호자 없이 혼자 여행하는 어린이를 말합니다. 서비스대상은 국내선의 경우 만 열세살 이상인 보호자 없이 혼자 여행하는 만 5세만 12세 이하의 어린이, 국제선의 경우 만 5세 이상만 11세 이하인 혼자 여행하는 어린이입니다. 출발 24시간 전까지 진에어 고객서비스센터에서 항공권 구매 및 서비스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이같은 경우애 출도착지 보호자의 인적사항과 연락처를 바르게 알려주셔야 합니다.

반려견 운송
반려견 운송

반려견 운송

반려동물이 일어서고 눕고 몸체를 돌릴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이 있어야 합니다. 유리섬유, 금속, 견고한 플라스틱, 용접 금속 망, 견고한 나무 아니면 합판으로 구성되어야 합니다. 한쪽 측면은 열 수 있어야 하며 잠금이 잘 되어 있어야 합니다. 모든 바퀴는 비행 전에 제거되어야 합니다. 바닥은 견고하고 누수방지가 되어있어야 합니다. 고유한 용기에 한 마리의 동물만 넣을 수 있습니다. 단, 비슷한 크기와 무게를 가진 두 마리의 새는 고유한 용기에 넣을 수 있습니다.

출발시간 최소한 24시간 전에 베트남항공 지점에 연락하여 서비스 요청 애완용 강아지, 고양이, 조류만 가능 무게제한 동물과 운송용기를 합한 무게 32kg 이하 32kg 초과일 경우 화물로 운송해야 합니다 반려동물은 건강한 상태로 예방접종이 되어있어야 하며 임신한 애완동물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분실 파손 수하물

탄손누트 국제공항 터미널 2 전화번호 8428 35470415 이메일 lostandfoundtsnviags.vn

수하물이 파손되거나 컨베이어 벨트로 나오지 않는 경우 즉시 신고하고 PIR을 받으세요. PIR은 고객의 수하물이 바르게 처리되지 못했음을 확인하는 근거로 사용되며 추후 비용 배상 아니면 보상에 중요한 서류 중 하나가 됩니다. 배상보상 접수 기한

– 분실/파손 : 사실확인 즉시 아니면 이용자에게 수하물인 전달되어온 날로부터 7일 이내- 배송지연 : 사실확인 즉시 아니면 이용자에게 수하물인 전달되어온 날로부터 21일 이내

21일 동안의 수하물 추적에도 불구하고 발견되지 않을 경우 승객 도달 후 30~45일에 수하물 약관에 따라 보상됩니다.

단 승객이 원할 경우 수하물 추적은 최대 100일까지 연장될 수 있습니다.

항공교통이용자 피해구제

이상으로 타이항공 고객센터 및 한국의 서울지사와 인천공항사무소를 소개하고 수하물규정과 항공교통이용자 피해대처 신청방법에 관해 알아보았습니다. 유쾌한 여행이 되시길 바라지만 만에 하나 문제가 생겼을 때 대처할 수 있는 방법을 확인해 두는 것도 필요하겠죠? 항공을 이용합니다. 보시면 여러 가지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런 가운데 이용객의 피해가 발생할 수도 있지요. 이런 경우 항공사에 그 피해의 보상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타이항공은 인천공항에 있는 사무소를 통해 피해접수나 연관 소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태국 국내선 수하물 규정

ROP스타얼라이언스 골드회원 20Kg44파운드 추가로열오키드 플래티넘 회원타이항공 이용 구간에만 해당 30Kg66파운드ROP실버회원타이항공 이용 구간에만 해당 10Kg22파운드3 수하물 보상 책임ROP스타얼라이언스 골드회원 : 20Kg(44파운드) 추가로열오키드 플래티넘 회원(타이항공 이용 구간에만 해당) : 30Kg(66파운드)ROP실버회원(타이항공 이용 구간에만 해당) : 10Kg(22파운드)(2) 국제선 수하물 규정국제선에 연관된 무게개념에 따른 위탁수하물 규정을 적용하여 개수와 연관 없이 총무게로 산정합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비동반소아 서비스 안내

비동반소아UM Unaccompanied Minors이란 보호자 없이 혼자 여행하는 어린이를 말합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려견 운송

반려동물이 일어서고 눕고 몸체를 돌릴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이 있어야 합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