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동 현대 신상카페 국가대표 카페 챔프스페이스

중동 현대 신상카페 국가대표 카페 챔프스페이스

부천 빕스 중동소풍점을 가족모임 차 방문했습니다. 사실 요새 빕스가 예전만 못하다고 진지하게 생각하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 애슐리와 비교하기에는 무리가 따르나 애슐리에 비해서 음식가짓수는 적고 가격은 더 비싸니 메리트가 많이 떨어지는게 사실입니다. 그래도 오랜만에 부천에서 모임 할만한 식당을 찾다가 빕스를 선택하였고 3년만에 방문한 빕스 후기를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부천 빕스 중동점은 소풍터미널 6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근처에 7호선 상동역에서 도보로 5분 내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매일 10시 30분 22시, 휴무일은 따로 없습니다.


다르게 즐기기
다르게 즐기기

다르게 즐기기

또띠아 위로 여러가지 토핑들을 넣어서 여러가지 맛으로 즐겨봤습니다. 대표적인 화이타 스테이크와 샐러드 외에도 옥수수 밥과 스테이크, 샐러드를 넣어서 부리또를 제작해서 먹어봤구요, 콩과 야채만을 넣어서 비건 타코도 만들고, 칩스를 또띠아처럼 이용해서 바삭한 식감을 살린 칩스타코도 만들어 먹으면서 온더보더에서 D.I.Y로 멕시칸요리 제대로 즐겼습니다 왠만한건 중간 이상으로 맛있는데, 개인적으로 부리혹은 비추입니다.

부천 빕스 중동점 식사공간
부천 빕스 중동점 식사공간

부천 빕스 중동점 식사공간

빕스답게 굉장히 깔끔하고 넓습니다. 제가 가본 빕스 중에 규모가 제일 큰 빕스였습니다. 빕스 중간 공간에는 원형모양으로 되어 있습니다. CJ에서 운영하고 있는 브랜드다. 보니 위층은 CGV가 있습니다.

안쪽으로 들어다가가면 가족모임을 할 수 있도록 개별공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20석이라서 소규모 돌잔치도 가능할 것 같습니다. 저희는 가족인원이 많아서 이곳에서 식사를 하였습니다.

시식 후기

쉬림프 로제파스타, 베이컨크림파스타, 바지락알리오파스타, 가지 라자냐입니다. 개인적으로 바지락 알리오파스타가 제일 맛있었으며 쉬림프로제파스타는 면이 약간 말라서 별로였습니다. 페퍼로니피자와 크랜베리 바질페스토피자입니다. 그냥 평범했으며 크랜베리 바질페스토피자는 바질향이 생각보다. 강해서 저는 별로였습니다. 우동과 쌀국수를 즉석으로 만들어 줍니다. 기호에 맞게 배추, 숙주, 버섯, 청경채를 넣어서 먹으면 됩니다.

아쉬운 점은 우동면이 다소 퍼졌습니다. 씨푸드존에는 골뱅이와 꽃게찜이 있습니다. 꽃게찜은 살이 꽉 차고 맛있었습니다. 등딱지에 점이 있는 걸 보니 파키스탄산 삼점꽃게인듯 합니다. 아무래도 국내산 꽃게는 비싸서 수지타산에 안 맞으니 이해가 갑니다. 골뱅이는 탱글탱글한 식감은 좋았으나 살짝 비린내가 나서 한번 먹고 다시 손이 가진 않았습니다.

바시티 메이즈 미시건

집에와서 바로 오픈해봤어요 색감 어떤가요? 너무 이쁘지 않나요? 노란색과 남색의 조합이 조금 튀긴하지만, 요즘같은 날씨에 어디에 신어도 어울릴만한 신발이에요 가죽상태도 좋았구요, 실밥도 일정하고, 작은 흠집도 없어서 좋은 양품 받은것 같아서 기분 좋았어요 여담이지만, 왜 남색황색 컬러가 미시건인가해서 찾아보니 미시건 주립대학교 컬러가 남색노란색이더라구요, 그 색상을 모티브로 제작해서 덩크 이름도 미시건이라 합니다.

평점 및 한줄평

3번 정도 돌면 질리는 메뉴들.개인적으로 빕스가 샐러드바 중 가성비가 가장 안 좋은 브랜드라고 생각하는데, 3년 만에 방문하고도 제 생각인 변함이 없습니다. 저는 가짓수 많고 가격이 더 저렴한 애슐리가 더 좋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다르게 즐기기

또띠아 위로 여러가지 토핑들을 넣어서 여러가지 맛으로 즐겨봤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부천 빕스 중동점 식사공간

빕스답게 굉장히 깔끔하고 넓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시식 후기

쉬림프 로제파스타, 베이컨크림파스타, 바지락알리오파스타, 가지 라자냐입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