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 연농 노형동 능성어 횟집 삼오칠회센터 도민 맛집 추천
내돈내산 카페후기. 제주 구좌읍 비자림로 송당에 위치한 인터포레스트 카페에 다녀왔어요. 인터포레스트는 안돌오름, 밧돌오름, 새미오름, 아부오름 근처에 위치한 카페인데요.잘 알려진 송당카페 안도르 베이커리 카페 옆에 있는 카페입니다. 저는 2분 만에 정상에 갈 수 있는 아부오름에 갔다가 인터포레스트에 방문하게 되었는데요.한적하고 조용한 카페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인터포레스트가 소유한 개인사유숲무끈모루은 카페 이용객들은 무상으로 산책을 할 수 있으며,카페 이용객이 아닌 분들은 2,000원을 내고 산책을 하시면 된다고 합니다.
커피도 마시고 숲도 거닐어보니 초록의 제주를 물씬 느낄 수 있는 카페라 방문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대포 주상절리
대포 주상절리대는 높이가 3040m로 우리나라 최대 규모를 차랑한 곳으로 제주도 천연기념물 443호로 지정되어있는 중문의 관광지입니다.
주상절리대는 화산활동으로 제작된 지형으로 반듯한 육각형으로 깎아놓은 모양이 장관인 곳입니다. 해안에서 파도가 치면 주상절리대 기둥에 부딪치는 모습을 보는 게 볼거리입니다. 심할 때는 20m까지 치솟아 파도 쇼를 펼치기도 합니다.
저희는 당연히 고기 국수와 김밥을 시켰습니다
여기 대표 메뉴거든요.고기 국수는 돼지 수육, 당근, 대파를 얹은 하얀 국물에 일반 소면보다. 좀 굵은 도톰한 면이 특징입니다. 담백한 이 맛이 막상 찾으면 또 없습니다. 김밥은 시금치, 당근, 소고기, 유부를 재료로 만들었어요. 위에 사진에 김밥 단면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 이 두가지를 먹으니 어떠한 방안으로 먹은 지도 잘 기억이 안 나네요. 맛있었습니다. 김밥은 한 줄 더 주문했어요.아이들도 마침 국수 국물에 김밥을 달콤하게 먹었습니다.
별 사고 안 치고 먹은것 보니 맛있었나 봅니다.
객실 정보
제가 묵은 방은 싱글 침대와 더블 침대가 하나씩 놓인 패밀리트윈 디럭스 룸이었습니다. 아이를 위하여 사전에 미리 신청한 침대 가드도 설치되어 있었습니다. 테라스로 나오면 유쾌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테이블과 의자가 놓여있습니다. 청색의 조용한 가든뷰가 펼쳐져 있었습니다. 욕실의 모습입니다. 세면대를 중심으로 우측에는 욕조, 왼쪽에는 변기와 샤워부스가 있습니다. 역시 미리 신청했던 아이를 위한 세면대 발받침 계단, 어린이용 컵이 놓여 있었습니다.
욕조와 샤워부스, 변기입니다. 변기 옆에 놓여있는 알록달록한 물건은 발받침이 달린 아기용 변기입니다. 따로 신청하지는 않았으나 침대 가드 등을 보고 아이가 있다고 생각해 마련해 주신 것 같습니다. 제주 신라호텔이 왜 키즈 프렌들리 호텔인지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주차 발렛 정보
관광단지 내의 호텔답게 호텔 앞에 넓은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 주차 사안은 전혀 없습니다. 호텔 뒤편으로 돌아 들어와도 다른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위에서 본 호텔 앞 쪽 주차장은 주차 후 호텔 건물까지 살짝 걸어야 하는데 뒤 쪽 주차장은 호텔 건물에 바로 맞닿아 있어, 개인적으로 아주 춥거나 더운 날씨에는 이 주차장을 활용하는 것이 낫다고 생각합니다. 한편 발렛 서비스도 이용할 수는 있으나 다른 제휴카드는 존재하지 않으며, 비용은 15,000원입니다.
논짓물 해안
논짓물은 용천수가 바다로 흘러나가며 제작된 곳으로 천연 해수욕장이라 불리는 곳입니다. 논짓물의 의미는 해안과 가까워 농업용수나 식수로 사용할 수 없어, 물을 그냥 버린다논다는 관점에서 붙여진 이름이라고 합니다. 여름이 되면 제주도 논짓물 해안은 여느 해수욕장만큼 많은 피서객들이 몰리는 물놀이 장소입니다. 특히 아그들이 놀기 좋은 곳입니다. 물을 막아 놓고 수영장처럼 사용하고 있고 파도가 없어 어린아그들이 놀기에 안성맞춤인 곳입니다.
천연 수영장 뒤편으로는 쉴 공간을 대여해주는데 2만 원이면 오늘 종일 나만의 쉼터를 제공받을 수 있어 많은 관광객들 및 도민들이 찾는 여름 물놀이 장소입니다.
10. 헬로키티 아일랜드
중문 관광단지에서 차량으로 10분이면 도착할 수 있는 헬로 티티 아일랜드는 캐릭터 헬로키티를 테마로 한 박물관입니다. 내부, 외부 모두 헬로키티의 상징색인 핑크색으로 물들어 있어 특히 여자 아그들이 좋아하는 제주도의 실내 박물관입니다. 내부에 들어가면 눈이 돌아갈 만큼 핑크빛 물결과 핑크 고양이들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아이들에게는 볼거리, 놀거리가 많고 특히 키티 조형물들이 곳곳에 있어 아이와 함께 사진 찍고 추억을 남기기 좋은 실내 박물관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대포 주상절리
대포 주상절리대는 높이가 3040m로 우리나라 최대 규모를 차랑한 곳으로 제주도 천연기념물 443호로 지정되어있는 중문의 관광지입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저희는 당연히 고기 국수와 김밥을
여기 대표 메뉴거든요.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객실 정보
제가 묵은 방은 싱글 침대와 더블 침대가 하나씩 놓인 패밀리트윈 디럭스 룸이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