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담배 냄새 타파 하카 시그니처로 해보기
가계부를 쓰다가 보니까 담뱃값으로 나가는 돈이 굉장히 많았어요. 연초는 일회용이라 돈이 더 드는 것 같아 조금이라도 아낄까 해서 릴 전자담배 가격 알아보았어요. 아무래도 전자담배는 초반에만 비싸지 한 번 사면 오래 쓰니까 일반 연초 작성하는 것보다. 돈이 적게 들어가지 않을까 싶었거든요. 아무래도 연초에서 갈아타는 거라 입문자들한테 좋고 사용빈도도 높다는 궐련형 전자담배를 알아보았어요. 종류가 너무 많아서 뭘 써야 할지 모르겠다.
전담 기기를 폐기하라
기기가 있으면 끝도 없이 유혹에 시달리게 됩니다. 반드시 버려라! 참조하여 전담기기는 리튬축전지 일체형이다보니 일반쓰레기로 버리면 안된다! 폐건전지 수납함에 버려야 합니다. 연초를 태운 사람이 금연하다가 다시 시작하려면 그 비용이 무척 저렴합니다. 전담의 경우는 다릅니다. 다시 시작하는 비용이 아주 비싸다. 전담을 다시 시작하려면 10만원의 비용이 들기 때문에 흡연이 굉장히 어려워진다. 그리고 기기가 있을 때보다.
훨씬 효과가 좋았다. 흡연에 의한 비용증가는 흡연욕구를 줄일 있습니다. 아래의 도해를 보시면 (논란의 여지는 있으나) OECD 국가들에서 대체로 담배가격과 흡연율간에 음(-)의 상관관계가 나타나는걸 알 있습니다.
연초도 같이 핀 경우 : 흡연비용 늘리기
위에서 주장한 “기기를 폐기하는 방법”은 한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바로 전담과 연초도 같이 폈던 분의 경우 효과가 없습니다.는 거다. 이런 경우 흡연으로 돌아갈 때 부과되는 비용을 늘려보는 것이 어떨까싶습니다. 먼저 하나에 500원짜리지만.. 조금이라도 비용을 늘리기 위해 집과 사무실에 있는 남아있는 라이터를 모두 버리자. 그리고 버리는 라이타는 협력자에게 주지 말아주세요. 언제든 다시 돌려받을 수 있다고 생각하게 되었고 이러한 주관적 비용을 체감시킴으로 권장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못참겠어서 한 대 피우겠다면 4,500원짜리 담배와 500원짜리 라이타를 함께 사서 하나를 피고 나머지 19까치를 수작업으로 끊어서 라이타와 함께 버리는 것입니다. 이것 역시 동료를 주지 말아야 합니다.
금연 후 장점
밥 먹고 나서 차 한 잔을 하거나 산책을 하거나 등 통해 회사동료들과 의사소통하는 시간에 더 집중하게 되었습니다. 비흡연자와 대화를 나누기 위해 이들을 끌고 밖에 나가 흡연장으로 데려가는 아까운 설명을 밟게 되는데, 비흡연자가 되니 그냥 탕비실에 가서 에어컨 바람길 쐬며 가볍게 차 한 잔 하며 담소를 분배하는 것이 가능하게 되었다는 점은 내겐 너무 큰 혜택이었다. 어쨌든 지금까지 나와 대화를 나누기 위해 나가서 엘리베이터를 타고 나가서 담배를 피는 곳에서 안좋은 연기를 마셔야 했을 비흡연자들께 너무 죄송하더라… 폐활량 좋아짐 : 1주일에 한 번은 러닝을 해주곤 하는데.. 첫째 페이스 유지가 꽤 좋아졌고 체력이 좋아졌음을 분명히 느낀다.
가래가 줄어듬 : 궐련형 전담도 가래가 심하다는 건 끊고나서 인지했습니다. . 연초보다. 끈적함이 더 자라서 잘 뱉어내지지 않습니다.
빈번히 묻는 질문
전담 기기를 폐기하라
기기가 있으면 끝도 없이 유혹에 시달리게 됩니다. 관심이 생기다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연초도 같이 핀 경우 : 흡연비용
위에서 주장한 “기기를 폐기하는 방법”은 한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금연 후 장점
밥 먹고 나서 차 한 잔을 하거나 산책을 하거나 등 통해 회사동료들과 의사소통하는 시간에 더 집중하게 되었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