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산부에게도 안정되는 뉴트리코어 초임계 식물성알티지오메가3 구입처 ☎ 0316844333
오늘 소개는 임산부 오메가3 에 대하여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오메가3는 임산부에게 아주 중요한 영양소입니다. 임산부는 하루에 최소한 200mg1,000mg까지의 DHA를 먹는 것이 좋다고 권장되고 있습니다. 임산부가 오메가3를 복용하는 것은 아주 중요합니다. 오메가3는 태아의 뇌와 눈의 발달에 필수적인 역할을 합니다. 임산부 오메가3 복용시기는 임신 초기부터이며 중기 이후로는 꼭 빠지지 않고 먹는 것이 좋습니다.
임산부 식물성 오메가3
식물성 오메가3는 추출 대상에 따라 동물성과 식물성으로 나뉩니다. 동물성 오메가3는 고등어, 연어 등 어류에서 추출한 것이고 식물성 오메가3는 미세해조류에서 추출한 것입니다. 미세해조류는 먹이사슬 구조의 가장 아래 단계의 원료이기 때문에 중금속이나 환경호르몬 등의 축적 위험이 적어 안전성이 뛰어납니다 식물성 오메가3는 어취가 적고 소화에 부담이 적습니다. 채식을 지향하는 분들도 섭취가 가능합니다.
저온 초임계 오메가3는 무엇얼까?
열에 약한 오메가3의 특성을 감안하여 50도 이하의 저온에서 원자재의 손상없이 추출및 정제하는 친환경 제조공법입니다. 인체에 무해한 이산화탄소를 용매로 사용하기 때문에 잔여물이 남지 않아 더욱 안전합니다. 초임계 유체는 액체와 기체의 특성을 모두 나타내는 상태로 존재합니다. 이때 이산화탄소의 특정 온도와 압력 조건하에서 효율적으로 화합물에 침투시키고 추출할 수 있는것 입니다. 생선이나 해초류등 원료를 세척,분쇄 아니면 건조하는 처리를 합니다.
준비된 물질을 추출용기에 넣고 초임계 이산화탄소는 특정온도와 압력조건에 도달시켜 요매로 작용시켜 오메가3를 선책적 추출을 하는것 입니다. 추출후 압력감소를 통해 추출된 혼합물에서 쉽게 이산화탄소를 제거 합니다.
임산부 오메가3 부작용
임산부 오메가3의 부작용으로는 방광염, 관절염, 수면부족 상황 발생 가능성이 있다고 합니다. 또한 오메가3의 EPA는 혈액의 흐름에 영향을 주기에 지혈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출산 한 달 전에 오메가3를 잠시 끊는 것을 권하는 산부인과도 있습니다. 출산 후에도 1년 정도는 복용해 주는 것이 우울증 방지 등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복용하고 계신 영양제가 해외 직구 물건 아니면 인터넷 유통 제품이라면 장기간 복용 시 오히려 불순물이나 중금속으로 인해 간 손상 및 신장 손상을 유발할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합니다.
임산부 오메가3 권장량 및 복용법
임산부 오메가3 권장량 일반적으로 임산부에게는 최소한 일일 300mg 이상의 DHA가 필요합니다. 식물성 오메가3의 경우, 권장 복용량은 하루에 2001,000mg로 판단됩니다 임산부 오메가3 복용법 임산부 오메가3 복용방법은 식후 30분 이내에 음식물과 함께 먹는 것입니다. 엽산, 철분제는 공복에 드셔도 되지만, 오메가3는 식후 드셔야 합니다 이런 방법을 의하면 오메가3의 효과를 최대한 누릴 수 있습니다.
복용 시간 오메가3는 아침, 저녁, 자기 전 중 선택할 수 있으며, 꾸준한 복용을 위해 일정한 시간을 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식사와 함께 복용: 오메가3는 지용성이기 때문에 공복에 섭취하면 위장 장애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임산부 오메가 3 복용 시기 및 주의점
임산부 오메가3 복용 시기는 4개월 차부터 복용하기 시작합니다. 이유는 태아의 뇌 발달이 가장 활발해지는 시기이기 때문입니다. 보통 주수로는 16주부터 오메가3를 복용하며, 권장용량으로는 700mg이상 섭취를 권하며 36주차 까지 드시기를 권하고 있습니다. RTG형 오메가3를 먹는 경우 36주 이후에도 섭취하셔도 무방하지만 과복용하면 좋지 않으실 수 있기에 막달에는 피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임산부 식물성 오메가3
식물성 오메가3는 추출 대상에 따라 동물성과 식물성으로 나뉩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저온 초임계 오메가3는
열에 약한 오메가3의 특성을 감안하여 50도 이하의 저온에서 원자재의 손상없이 추출및 정제하는 친환경 제조공법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임산부 오메가3 부작용
임산부 오메가3의 부작용으로는 방광염, 관절염, 수면부족 상황 발생 가능성이 있다고 합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