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부가서비스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유플러스 핸드폰 분실파손 보험 부가서비스에 대해 알아봅시다

오늘은 엘지 유플러스를 사용하다보시면 일어나는 여러가지 문의사항을 해결하기 위하여 반드시 이해해야 할 엘지 유플러스 고객센터 연락처 및 고객센터 운영시간과 상담방법 등에 대하여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엘지유플러스 모바일 서비스의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 연락처는 무료로 이용가능한 번호와 유료로 이용가능한 번호 2가지가 존재합니다. 비용이 발생하지 않는 무료로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고객센터는 전화상담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방문 조언은 전국의 LG 유플러스 직영점이나 대리점을 이용 부탁드립니다.

평일 09시 18시 일반상담 평일 18시 22시 분실정지 및 통화품질 상담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09시 22시 분실정지 및 통화품질 상담

핸드폰 분실처리는 상담시간이 끝나도 ARS자동응답시스템에서 분실신고를 할 수 있습니다. 엘지유플러스 고객센터 연락처 인터넷, IPTV, 인터넷전화 등 엘지유플러스 인터넷, IPTV, 인터넷전화, IoT 서비스의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 연락처는 무료로 이용가능합니다.

국번 없이 101 번호를 사용해서 주시면 됩니다.


imgCaption0
임대폰 대여조건

임대폰 대여조건

분실이나 파손이 된 경우 외에도 신청이 가능합니다. LG유플러스 직영점 방문 혹은 홈페이지, 고객센터를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사용 중이던 유형LTE5G대로 신청해야 합니다. 매장 방문전 요구하는 모델의 재고가 있는지 꼭 확인하고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90일 이내 최대 2회 대여할 수 있으며 임대폰 자체에 문제가 있는 경우 횟수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눈길로 보는 ARS 서비스

눈길로 보는 ARS 서비스는 ARS 음성소개를 끝까지 듣지 않아도 상담직원과 빠르게 연결이 가능합니다. 요구하는 메뉴를 빠르게 찾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여러가지 메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고객님께 요구되는 맞춤 메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상담직원이 근무하지 않는 시간에도 조회 및 처리가 가능한 메뉴가 있습니다. 스마트폰에서 고객센터로 전화를 하시면 눈길로 보는 ARS로 바로 연결이 가능합니다.

임대폰 반납 방법

이상으로 LG유플러스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업무시간 그리고 임대폰의 사용방법까지 알아보았습니다. 멤버십 등급에 따라 임대폰을 사용할 수 있는 기간과 요금이 다르니 참고하시고 급한 경우 이를 사용해서 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급한 상황에 미리미리 대비하셔서 간편한 통신생활 하시기 바랍니다. 대여시에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었지만 반납 시에는 매장을 방문하셔야 합니다. 임대폰을 대여한 매장을 포함하여 전국 LG유플러스 매장 어디든 가능합니다.

일요일을 제외한 모든 요일에 반납이 가능하고 만기일이 일요일인 경우 다음영업일에 반납해도 이용기간 내 요금이 부과됩니다. 만약 임대폰을 분실한 경우 임대폰 금액에서 이미 납부한 이용요금을 제외한 금액을 청구합니다. 임대폰을 반납할 때는 대여시와 같은 정상상태로 반납해야 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임대폰 대여조건

분실이나 파손이 된 경우 외에도 신청이 가능합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눈길로 보는 ARS 서비스

눈길로 보는 ARS 서비스는 ARS 음성소개를 끝까지 듣지 않아도 상담직원과 빠르게 연결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임대폰 반납 방법

이상으로 LG유플러스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업무시간 그리고 임대폰의 사용방법까지 알아보았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