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 사진 촬영 녹음실 컨셉 후기준비물, 간식, 팁 공유페레스튜디오, 니콜스포사, 스타일플로어

웨딩 사진 캡처 스튜디오 컨셉 후기준비물, 간식, 팁 공유페레스튜디오, 니콜스포사, 스타일플로어

솔직하고 통통 튀는 성격이 매력적인 신부님과 대화하면서 처음엔 사랑스럽고 경쾌하고 콘셉트가 떠올랐지만 오랜 상담 끝에 성향과 취향까지 반영하는 스튜디오는 마퍼해밀로 결정되었어요. 같은 스튜디오 촬영이라도 누군가는 사랑스럽게, 또 누군가는 분위기 있게 표현될 수 있죠? 결과적으로 뛰어난 미모에 예쁜 표정까지 너무 잘해주셨답니다. 이번에는 마퍼해밀 웨딩촬영 동행후기를 기록해봅니다. 블로그 포스트 내에 모든 동행후기의 스냅사진은플래너가 동행하여 직접 촬영한 DSLR 아이폰사진입니다.

스케줄은 오전 730분에 시작되었습니다. 태블릿을 보고 촬영할 때 입을 드레스를 고르는 것이 쉽지 않은데 신부님은 5분 컷을 하셨다고 합니다. 메이크업도 마음에 들어 하셔서 동행한 입장으로 너무나 기분 좋고 마음이 놓이는 것이 오늘 출발이 좋았습니다.


수면은 충분히
수면은 충분히

수면은 충분히

지금까지 언급했던 것들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제일 중요한 건 촬영 전날에 푹 잘 자는 것입니다. 너무 당연한 얘기겠지만 잠을 잘 자야 피부도 몸도 얼굴도 기분도 모두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겠죠? 웨딩 촬영은 꽤 힘들어요. 몸에 딱 맞는 불안한 옷을 입고 오랜 시간 동안 곧은 자세를 유지해야 하고, 표정은 계속 웃어야 하고. 얼굴에 경련이 일어난답니다.

샵 방문 전에는 기초만 꼼꼼히
샵 방문 전에는 기초만 꼼꼼히

샵 방문 전에는 기초만 꼼꼼히

촬영 당일에 가장 빠른 일정은 샵에 가서 헤어메이크업을 받는 것입니다. 머리는 최대한 안쪽까지 잘 말려주시고, 샵에서 메이크업을 해주기 때문에 집에서는 기초제품만 꼼꼼하게 바르고 가면 됩니다. 샵에서 화장이 잘되도록 스킨팩을 해주니 선크림이나 톤업크림은 바르지 마세요. 파운데이션이 뭉치거나 밀릴 수 있어요. 그리고 혹시 민감한 분들은 쓰던 기초물건을 챙겨가면 좋습니다.

페레스튜디오 웨딩 사진 찍기 시작 1000
페레스튜디오 웨딩 사진 찍기 시작 1000

페레스튜디오 웨딩 사진 찍기 시작 1000

스튜디오에 도착하면 어떤 분위기를 원하는지, 캐주얼 의상이나 빈티지 드레스는 어떤 배경에서 진행하고 싶은지 등 간단한 안내를 하고 촬영을 시작합니다. 어떤가요? 생각보다. 자연스럽지 않나요? 어떤 포즈를 해야 하나 고민이 많으실 텐데 하나도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작가님이 카메라에 예쁜 모습으로 나오도록 다. 알려주시고, 저절로 웃을 수 있도록 긴장을 풀어주시니까요. 실크슬림드레스볼레로 변형 제가 고른 드레스 중 도비 실크드레스입니다.

스킨색 속바지

속바지는 너무 조이지 않고 입었을 때 쾌적한 것으로 미리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미리 입고 가도 됩니다. 실리콘으로 부착할 수 있는 누브라를 구입하시면 됩니다. 피부가 예민하신 분들은 미리 구입해서 테스트해 보시길 바랄게요 겨드랑이, 팔다리, 인중, 목 뒤 등 스스로가 신경 쓰이는 부분은 제모 아니면 왁싱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혹시 맨 손톱이 싫으시면 네일아트를 하시면 됩니다. 너무 미리 하면 손톱이 금방 자라기 때문에 23일 전에 하면 되겠죠. 보통 본식 때는 눈부시게 하고, 스튜디오 촬영 때는 심플하게 간다고 하는데, 참고만 하시고 본인 취향대로 하는 게 가장 좋습니다.

조명이 세기 때문에 너무 연한 색은 잘 보이지 않으니 흰색이나 파츠로 포인트를 주기도 합니다. 미니드레스를 입고 오픈토 슈즈를 신지 않는 한 발톱은 보일 일이 거의 없습니다.

구두, 양말

여성분들은 드레스가 길어 가려지기도 하고, 구두 뒤쪽이 뚫려있는 것을 신으면 사진에 티가 나지 않기 때문에 사이즈가 크게 상관이 없습니다. 하지만 남자분들은 구두가 모두 노출되기에 발에 맞는 것을 준비해 가야 합니다. 보유하고 있는 정장구두가 없습니다.면 요구하는 옷 색상과 잘 조화로운 것으로 하나 구매하시면 되겠습니다. 양말도 종류별로 들고 가면 좋습니다.

여자분들은 준비물이라기보다는 미리 관리하면 좋을 것들이 좀 있어요. 뿌염, 제모, 피부 관리, 네일아트 등을 신경 쓰면 좋고, 패디큐어는 굳이 필요 없을 것 같습니다. . 혹시나 따로 발이 보이는 씬이 있다면 하시면 될 것 같네요. 구두도 230250 사이즈가 준비되어 있고, 슬리퍼도 있어서 따로 챙겨가지 않아도 될 것 같습니다. . 미니 드레스를 입지 않는 한 거의 보일 일도 없구요. 단발머리인데 긴 머리를 연출하고 싶으면 스타일링할 수 있는 개인 피스를 챙겨가야 합니다.

이외에 준비물은 누브라 말고는 크게 없었어요.하지만 따로 패드를 부착해 주시지는 않기 때문에, 볼륨을 요구하는 분은 패드나 두께가 있는 누브라를 챙겨가야 할 것 같습니다. . 남자분들도 여자랑 비슷합니다. 헤어, 손톱, 피부 등 깔끔하게 관리 잘하시면 사진이 더 잘 나오겠지요. 머리는 일주일 전에 커트하면 된다고 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수면은 충분히

지금까지 언급했던 것들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샵 방문 전에는 기초만

촬영 당일에 가장 빠른 일정은 샵에 가서 헤어메이크업을 받는 것입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페레스튜디오 웨딩 사진 찍기 시작

스튜디오에 도착하면 어떤 분위기를 원하는지, 캐주얼 의상이나 빈티지 드레스는 어떤 배경에서 진행하고 싶은지 등 간단한 안내를 하고 촬영을 시작합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