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 명륜동 맛집 맛있는 안주와 더 여러가지 막걸리 먹을 수 있는 막걸리 맛집 원주 명륜동미술관

원주 명륜동 맛집 맛있는 안주와 더 여러가지 막걸리 먹을 수 있는 막걸리 맛집 원주 명륜동미술관

수리산 산행후 자주 들리는 막거리집 입니다. 버스정류장 근처에 위치한곳이라 수리산 산행후 집으로 돌아가기전 시원한 막걸리로 산행의 피로를 푸는곳이기도 합니다. 사장님 음식솜씨가 좋아 안주도 맛있는 곳이니 주당 분들은 그냥 술드시러 가도 좋을듯 하네요 가게는 협소한 편입니다. 작은 주방에서 음식을 만들어 주시는데 손이 빠르셔서 그런지 주문한 음식을 금새 만들어 주세요 작은 공간이지만 깔끔하게 관리하고 있어 주방이 깨끗하니 음식도 더 맛있는것 같습니다.

안주는 생각보다. 다양합니다.


술을 꼭 마셔야 한다면 135법칙을 따르십시오.
술을 꼭 마셔야 한다면 135법칙을 따르십시오.

술을 꼭 마셔야 한다면 135법칙을 따르십시오.

보통 소주는 일반식품으로 불리지 화학약품이라고 불리지 않습니다. 왜 화학약품이라 불리는지 오해가 있었으나 바로 그것은 에탄올입니다. 에탄올은 손소독제에 들어가지만 소주에도 들어가고 이것이 희석되었으니까 화학물질이라는 착각을 받습니다. 하지만 손소득제에 사용되는 에탄올과 소주는 차원이 다릅니다. 사안은 식용의 가능성인데 소주는 식용이 가능한 원재료를 사용을 해서 만듭니다. 쌀보리 고구마 타피오카 당밀 등을 발효시키면서 화학반응이나 생물학적 반응을 통해 결과물인 에탄올이라는 알코올을 제조하게 됩니다.

한 95짜리 고순도 알코올을 만든 다음에 물에 희석시키면서 만드는 것이 바로 소주입니다. 발효 시간이 굉장히 길기 때문에 재료들이 산화를 하면 이때 쓴맛이 날 수 있어서 그 맛을 가리기 위해 감미료들을 첨가하게 됩니다.

소주가 안절부절한 한 가지 이유
소주가 안절부절한 한 가지 이유

소주가 안절부절한 한 가지 이유

국내에서 젊은 층의 대장암의 발병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2023년 최근연구에서 일주일에 소주 23잔만 마셔도 대장암에 걸릴 위험이 높아진다고 보고합니다. 분당서울대병원 소화기내과 신철민 교수 연구팀서울대병원 강남센터 소화기내과 진은효 교수, 숭실대 정보통계보험수리학과 한경도 교수이 국민건강보험공단 자료를 이용해서 2009년 건강검진을 받은 2049세 성인 566만 6576명을 최대 10년간 추적하여 이와 비슷한 결과를 얻었다고 합니다.

이번 연구결과는 암 보건학적인 중요성을 인정받아 미국암학회지Journal of Clinical Oncology 온라인 판에 최근 게재되었습니다.

음주가 50세 미만 젊은 성인의 대장암의 주요 원인임이 확인되었고 특히 습관적인 음주를 하면 대장암 발생 위험이 최대 20 늘고, 대장의 왼쪽과 항문에 가까운 직장에 암이 많이 생겨나는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리숨두부 메뉴판

저의 감정을 알았는지 막걸리가 먼저 나왔네요. 저희는 가평잣막걸리와 지평막거리를 마셔주었답니다. 해창이랑 문희, 복순도가, 소백산 막걸리 등등 종류 다르게 있으니 취향 맞춰드시길 바래요. 저는 지평이 참 좋구요. 조금 더 비싸지만 해창도 너무 맛있습니다. . 맥주도 소주도 좋지만 등산하고 난 뒤에는 막걸리가 제격인듯 합니다. 저희는 여자 3명이서 자리를 잡았답니다. 참고로 청계산 맛집 리숨두부도 저희가 들어가서 얼마 지나지 않아 자리가 꽉 차는 바람에 대기가 생기더라구요. 역시 산은 빠르게 갔다.

내려오는게 짱입니다 저희가 리숨두부에서 주문한 메뉴는 해물파전, 숨두부 김치, 냉 검은콩국수입니다.

마늘로드 한국 명산 59 서울 수락산 등산 mountain hiking

서울 도심권 안에 있어서 더욱 등산하기에 좋은 곳. 서울의 북쪽 노원구 상계동과 경기도 남양주시 그리고 의정부시와 경계를 달성하고 있는 큰 산입니다. 서쪽에는 도봉산을 마주보며 남쪽에는 불암산, 높이 508m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수락산이라는 이름은 커다란 화강암 암벽에서 물이 굴러떨어지는 모습에서 따온 것이라고 합니다. 암벽이 많이 노출되어 있으나 산세는 그리 험하지 않습니다.

한국명산 korea mountain 서울여행 서울산 서울등산 수락산은 북한산, 도봉산, 관악산과 함께 서울 근교의 4대 명산으로 불린다. 높이는 638m입니다. 수락산 정상에서 남쪽에 있는 불암산으로 능선이 이어지며 동쪽에 금류계곡이 있습니다. 서쪽 비탈면에 쌍암사석림사, 남쪽 비탈면에 계림암흥국사, 동쪽 비탈면에 내원암이 있고, 내원암의 법당 뒤에는 고려시대 이전의 것으로 추정되는 높이 2m의 석조미륵입상이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술을 꼭 마셔야 한다면 135법칙을

보통 소주는 일반식품으로 불리지 화학약품이라고 불리지 않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소주가 안절부절한 한 가지

국내에서 젊은 층의 대장암의 발병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리숨두부 메뉴판

저의 감정을 알았는지 막걸리가 먼저 나왔네요.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