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 팔다리만 고통이 느껴진다면 디스크 고민

왼쪽 팔다리만 고통이 느껴진다면 디스크 고민

오늘 그래서 피부과에 다녀왔다. 인터넷을 검색해보니 이 증상을 내향성발톱 증상이라고 하던데, 사실 세부적으로 보시면 왼쪽과 오른쪽 엄지발가락의 두께도 다릅니다. 현재 이 통증을 앓고 있는 오른쪽 엄지발가락의 두께가 언젠가 부터 꽤 두꺼워졌고 그러면서 살을 더 눌러버린 것 같은 느낌이랄까? 이 후로 저리는 느낌도 생겼고 아래 사진처럼 안쪽 살은 퉁퉁 부어있는 상태. 좀 아프다. 라는 느낌이 강해서 바늘로 살짝 찔러보았더니 고름도 나왔었다. 그 이후로 고름은 나오지 않지만 건들여지면 통증이 심합니다.

내향성발톱으로 피부과 병원비는 5,000원 나왔어요. 의료보험이 해당되는 병명. 그리고 위와 같이 약국에서 약을 받았습니다. 약값도 저렴합니다.


imgCaption0
중요한 이유


중요한 이유

다리는 인간이 지니고 있는 신체 부위 중 하나로, 주로 이동 수단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동물과 다르게 인원은 앞부분이 팔이라는 다른 신체 부위로 진화하였습니다. 보니, 이족보행을 하는 일이 많습니다. 일반적으로 무릎을 중심으로 위아래만을 다리로 쳐주는데, 이는 발이 포함되어 있지 않음을 의미합니다. 반면 하지에는 발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여기는 매우 여러가지 근육이 존재하고 있는데, 크게 3가지의 뼈가 존재합니다.

또한 크기가 크다. 보니 중요 조혈 장기로 여겨집니다.

엄지발가락이 짜릿하는 느낌이 자주 느껴진다면 원인은 다양하겠지만 가장 의심되는 것 중 하나는 통풍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저희가 일반적으로 통풍이라고 일컫는 것은 급성 통풍성 관절염입니다. 이는 관절이 갑자기 부어오르며 극심한 통증이 생길 수 있습니다. 엄지발가락에 찌랏한 통증이 나타나고 붓는다면 의심하실 수 있습니다. 주로 시간이 지나면 자가 회복되는 경우가 많지만, 통증이 심해 병원을 찾아주실 경우 소염진통제등으로 처치할 수 있습니다.

끝으로 정리하자면

왼쪽 팔 저림 원인을 명확하게 찾기는 어렵습니다. 규칙적인 생활, 적당량의 운동만이 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