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바이 2 채널 블랙박스 장착
제 체널은 경제적자유를 이루기 위한 모든 내용을 포스팅하다보니 이렇게 돈을 벌수있는 방법도 알려드리면 어떨까 하는 마음에서 이렇게 포스팅합니다. 한번쯤 다들 경험이 있을겁니다.
서울에서부터 시작된 이 신고 포상제도는 소음기를 떼거나 경음기를 추가로 붙여 소음 인정 기준치를 초과한 차마를 신고하면 건당 20만 원 내의 포상금을 지급해야만 되는 내용입니다. 모든 위반사항을 현장단속하기는 어려운 게 현실이기에 시민들이 나서서 신고를 하여 불법 튜닝을 근절시키고자 포상금제를 도입했다고 말했습니다. 개정된 법에 의하면 이륜차 배기소음 허용기준 인증시험 후 결괏값을 차체에 부착해 놓아야 합니다. 특히 보기 쉬운 곳에 부착해 놓아야 해야만 되는 것이 맹점이며 위반 시 2천만 원 이하의 과징금 처분을 받게 됩니다.
이륜차에 부착된 배기소음 기준치 덕분에 새로 제작되는 오토바이는 굉음을 내는 불법튜닝이 많이 줄어들 것으로 보입니다.
대중교통 연관 제보 시 어플 사용이 추천되는 이유
대중교통 연관 사건이나 위반 사항을 제보할 때에는 어플 사용이 웹사이트보다. 더욱 효과적입니다. 이는 제보자가 당시 상황을 신속하게 전파하고 사진이나 동영상을 첨부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대중교통 연관 제보 시에는 어플을 설치하여 활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어플을 사용할 때에는 사고 발생 시간, 위치, 연관 차량의 번호판 등을 자세하게 기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를 통해 담당 기관이 급속도로 조치를 취할 수 있으며, 제보자의 정보를 보호하기 위해서도 필요합니다.
따라서 대중교통 연관 사건이나 이를 포함한 오토바이와 소음 연관 제보 시에는 어플을 사용하여 제보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위의 내용을 요약하면, 오토바이와 소음 관련하여 불편이나 위반 사항을 제보하고자 할 때, 어플을 활용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입니다.
오토바이 소음과 연관된 법규
오토바이 소음은 한국에서도 큰 이슈 중 하나입니다. 소음진동관리법에 의하면 오토바이 소음 기준은 105dB로 정해져 있습니다. 만약 오토바이 소음이 이 기준을 초과한다면 적발 시 개선명령 등의 행정처분과 함께 최대 100만원의 과태료가 부과됩니다. 이외에도 불법 튜닝으로 인한 배기음 증폭 등이 확인된다면 1년 이하의 징역 혹은 최대 1,000만원의 과태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호판 가린 오토바이 신고
번호판을 가린 오토바이는 교통위반 사건으로 처리되지 않고 자동차관리법 사건으로 처리됩니다. 1. 스마트국민제보 어플로 들어가 주세요. 안전신문고, 국민신문고 어플도 신고가 가능합니다. 2. 회원가입을 진행해 주세요. 3. 메인화면에서 이륜차위반을 눌러주세요. 4. 동영상 혹은 사진 등록하기 버튼을 눌러 동영상 혹은 사진을 촬영해 주세요. 번호판 가린 오토바이는 교통위반 사건이 아니기 때문에 영상에 시간표시가 없어도 신고가 가능하므로 기본카메라로 먼저 촬영하고 이후에 불러오기를 해도 신고가 가능합니다.
이 모든 게 며칠 만에
인스타그램
2007년생인 정준비는 올해 2023년 3월 19일 생일이 지나면서 만 16세가 되자 3월 21일 오토바이를 운전할 수 있는 원동기 면허를 취득했으나 이틀 만인 2023년 3월 23일 처음으로 오토바이를 운전하다가 교통법규를 위반해 적발됐습니다. 서울 동대문경찰서는 고속도로에서 오토바이를 운전한 정동원을 도로교통법 위반 혐의통행 등의 금지로 불구속 입건했고, 정준비는 이날 새벽 0시 16분께 서울 동부간선도로 성수 방향 군자교 인근에서 오토바이를 불법 주행한 혐의를 받았습니다.
경찰은 자동차전용도로에서 오토바이가 주행 중이라는 신고를 접수한 뒤, 현장에 출동해 운전 중이던 정동원을 잡아냈으며 적발 당시 정준비는 경장에게 내비게이션을 보고 따라왔고 오토바이 주행이 금지된 도로인지 몰랐다라고 해명했습니다.
오토바이라도 배워보고 싶다길래.
인스타그램
2023년 5월 10일 기자 출신 동영상 크리에이터 이진호는 자신의 채널 연예뒤통령 이진호를 통해 논란 이후 거의 칩거만 하고 살았다라며 정동원의 근황을 알렸습니다. 이진호는 거의 모든 스케줄을 취소하고 어쩔 수 없는 행사만 갔다. 본인 역시 반성을 하며 지냈고, 이후 4월에 첫 행사에 나서기 시작했다라고 운을 뗐습니다. 향후 활동과 연관된 질문에 이진호는 본격적인 활동 시동을 걸고 있었으나 스스로도 반성하고 있고 대중 분들에게 죄송하다고 합니다.
다시는 이런 일 없도록 관계자들이나 가족 분들이 지켜보겠다고 말씀하셨다라고 답했습니다.
MBN
이진호는 잘못한 사안은 맞지만 미성년자이다보니까 이를 갖고 너무 혹독하게 몰아가기에는 어렵지 않을까 보고 있다라고 말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대중교통 연관 제보 시 어플 사용이 추천되는
대중교통 연관 사건이나 위반 사항을 제보할 때에는 어플 사용이 웹사이트보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오토바이 소음과 연관된
오토바이 소음은 한국에서도 큰 이슈 중 하나입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번호판 가린 오토바이 신고
번호판을 가린 오토바이는 교통위반 사건으로 처리되지 않고 자동차관리법 사건으로 처리됩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