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양 가성비숙소 낙산비치호텔 스탠다드 온돌룸 1박후기

양양 가성비숙소 낙산비치호텔 스탠다드 온돌룸 1박후기

양양 낙산비치호텔 스탠다드 더블 비전망 후기 여러분들은 여행 숙소 고를 때 어떤 점을 고려해서 선정하세요? 처음 저와 남자친구는 여행 숙소로 펜션을 비선호하고 호텔이나 리조트를 최애하는 편입니다. 그래서 이번 양양여행에서도 호텔이나 리조트를 알아보던중 위치,가격대,룸컨디션,인테리어 이 모두를 다.


강원도 양양에서 즐기는 온천욕
강원도 양양에서 즐기는 온천욕


강원도 양양에서 즐기는 온천욕

더앤리조트의 차별점은 바로 온천. 7형태의 온천탕에서 즐길 수 있는 스파온 온천사우나가 있습니다. 실내온천탕, 샤워실, 노천온천탕, 월풀 자쿠지 등이 있어 이제 강원도에서도 겨울바다와 함께 온천여행을 즐길 수 있게된 셈입니다. 특히 인공적으로 만든 것이 아닌, 약알칼리성 천연온천으로 피로회복, 피부병, 근육통 등에도 효과가 뛰어나다. 가든온 수영장 또한 온천수로 채워졌는데, 휴양지 특유의 쾌적한 분위기가 특징.

다만 온천 및 수영장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투숙객도 티켓을 구매해야 합니다.

온천만 활용하는 티켓, 온천가든온 수영장 이용 티켓으로 나뉜다. 입장권이 싼 가격이 아니므로 겨울 시즌엔 스파온 온천만 이용해도 괜찮을 듯 합니다.

서비스도 가격도 프리미엄급 다이닝 공간
서비스도 가격도 프리미엄급 다이닝 공간

서비스도 가격도 프리미엄급 다이닝 공간

전반적으로 새로 지어져서 깨끗한 분위기이지만, 가격대가 높은 서비스들이 보입니다. 저녁시간의 꽃인 바비큐의 경우, 이곳에서 다. 준비해주는 것은 좋지만 2인 기준 15만 5천원. 외부에서 사온 주류 등은 반입이 되지 않는데, 이곳 매대에서 판매하는 맥주가 5천원, 소주가 6천원입니다. 비싸 만약 고기를 가져온다면 몽골캠핑 캠핑 텐트 1동만을 대여하면 되지만, 이 또한 8만원입니다. 주류는 역시 비싼 가격으로 사먹어야 함 몽골텐트가 아주 귀엽긴 한데, 펜션에서 바비큐 굽는 느낌에서 조금 업그레이드된다고 8만원을 지불하기는 약간 부담이 될 수 밖에 없습니다..

꼭 안에서 먹어야 하는게 아니라면, 휴양지 밖에서 저녁을 해결하고, 휴양지 안에서 분위기를 내고 싶다면 더 나이트에서 가볍게 마시는 게 좋을 듯 합니다. 방이 깔끔하니 안에서 뭐 사다. 먹기는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