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치매안심센터 치매극복의 날(9월 21일) 기념 주간행사 실시

안성시치매안심센터 치매극복의 날(9월 21일) 기념 주간행사 실시

활기차고 기쁜 농어촌을 만듭니다. 농업분야 ESG를 지휘하는 세계적인 공기업 KRC 일상에 꿀 한 스푼 치매 극복의 날 치매에 좋은 우리 농수산물 매년 9월 21일은 치매를 극복하기 위한 치매 극복의 날입니다. 이번에는 치매 극복의 날을 맞이해 치매 예방에 좋은 우리 농수산물을 알려드리려 하는데요. 치매가 걸리기 전, 확실하게 예방하고, 치매가 의심될 때 더 악화되지 않도록 관리하는 게 좋겠죠. 치매에 어떤 식품들이 도움이 될까요? 이번 시간, 초롱이들과 함께 살펴보아요 콩은 하루에 두부 1모 혹은 두유 1팩으로 섭취하면 좋습니다.


imgCaption0
이치현의 당신만이

이치현의 당신만이

뮤지가 첫번째 반가웠다. 한 마디 한 마디, 늘 사람을 편히 웃게 하는 그의 말이 최근 참 좋아졌다. 텔레비전을 거의 안 보는 관계로 뮤지를 본 것은 이곳 불후의 명곡에서였다. 그때도 참 즐거웠다. 요즈음 이런 사람이 좋습니다. 첫번째 맘 편하게 해 주는 말과 눈빛과 행위를 보여주는 사람. 소란의 고영배와 나누는 대화가 참 좋았다. 김조한이 있어 곡은 걱정이 없습니다.고 여겨졌다. 한해의 랩에 힘차게 웃음을 전달해 줄 뮤지의 합이니. 잘하리라. 한 번도 우승을 해 본 경험이 없습니다.기에 나도 뮤지의 우승을 빌어줬다.

참 열심히 불렀다. 셋의 합이 의외였다. 깜짝 놀랄 만큼 좋았다. 조화로웠다. 김조한은 자기만의 방식으로 애드리브를 펼치고 뮤지와 한해가 무한 지원을 해줬습니다. 멋있는 무대였다. 뮤지와 한해도 참 노래를 잘했다.

엄정화의 Festival

이보람. 어느 걸 그룹의 멤버였나 보다. 함께 하는 백예린도 그랬던가. 어쨌든 두 사람의 무대는 잘 알지 못하는 가수이므로 차라리 손쉽게 노래를 들을 수 있었어요. 이보람이 노래를 참 잘했다. 고음을 내뿜는데 그저 고음이 아닌 음악 고음이었다. 백예린도 부드럽게 노래에 합류하였습니다.

오늘 내내 무대 전에 나를 웃겨준 뮤지의 우승에 나의 맘이 가 있었어요. 슬로우 모션(김조한뮤지) 한해 승을 무찌를 만큼 이보람과 백예린의 무대가 상당히 수준 높았다.

이보람은 크게 발전할 수 있는 힘 있는 소리를 지니고 있었어요. 기대됩니다.

치매극복의 날 기념일

이번 2022년 치매극복의 날은 제 15회를 맞이하였습니다. 기념행사는 보건복지부에서 주체하여 중앙치매센터 코엑스 컨퍼런스룸에서 9월 21일수 오전 10시에 제 15회 치매 극복의 날 기념식을 개최하였습니다. 이번 기념식의 주제는 따뜻한 동행, 모두가 기쁜 치매 친화 사회이며, 치매 환자와 가족, 지역사회 모두가 기쁜 치매 친화 사회로 가는 길에 따뜻한 동행을 함께 하자라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기념식은 중앙치매센터 유튜브 채널에서 온라인 생중계로 방송되었습니다.

이적의 당연한 것들

트롯 왕세자의 귀환이라고 했다. 어릴 적 모습은 언젠가 본 적이 있습니다. 한층 성숙해진 감성의 보기 좋은 목소리라고 하니 한번 들어보자 하는데 선곡이 이적의 곡. 트로트를 부른다고 알고 있었으나 과연 어떤 노래를 만들어낼까 궁금해졌다.

소리를 많이 갈고 닦아야겠다는 생각이 든 것이 사실입니다. 특히 저음에는 많은 노력이 필요하겠습니다. ”함께 공감하고 응희망하는 감동의 무대 속으로!”를 자막으로 내건 것은 앞으로의 노력을 담보로 한 것이리라. 열심히 부른다는 것은 느껴졌다.

하긴, 노랫말의 성숙한 전달을 위해서는 연륜이 더 쌓여야 할 것입니다.

소녀시대의 힘 내

뜻밖의 선곡. 소란은 어떤 곡이든지 자기 곡처럼 편곡하여 잘 부를 것을 알지만 정말이지 뜻밖의 선곡이었다. 밴드계 아이돌이란다. 소란은 신동엽의 말마따나 밴드계에서도 달고 있는 명찰이 긍정 에너지를 주는 그룹입니다. 맞다. 고영배를 보시면 참 신기하게 첫번째 기분이 좋습니다. 참 사람을 편하게 하는 인상입니다. 복 받은 거다. 해피바이러스를 품은 청량미 가득한 스테이지 라고 자막이 떴다. 소녀시대의 곡이지만 정말 열심히 잘 불렀다.

소란의 곡처럼. 한데 중간에 무대 멈춤 사건이 있었어요. 보컬, 고영배가 한참 노래를 부르던 중 꽃가루가 입 안에 넣고 말았다. 소란답게, 고영배답게 매끄럽게 잘 해결했다. 음악도 참 좋았다. 연주도 좋고 고영배의 목소리도 참 건강했다. 에너지를 팔팔하게 끓게 했다. 고영배는 에세이도 써서 책을 펴냈단다. 읽어보고 싶습니다.

불후의명곡기억의 노래 특집

음악 뮤즈의 만남 RB 스타일로 풀어낸 감격 무대 슬로우 모션김조한 뮤지 한해 당신만이 상큼 경쾌하고 매력으로 뭉친 보컬 여신들 들뜬 행사 분위기로 흥 폭발 텐션 UP 이보람 백예빈 Festival 밴드계 아이돌의 긍정 에너지 해피바이러스를 품은 청량미 가득한 스테이지 소란 힘 내 감동의 위로 스테이지 명불허전 발라드 황태자 황홀한 보이스로 감정을 적시는 감격 스테이지 트롯 왕세자의 귀환 한층 성숙해진 감성의 보기 좋은 목소리 불후의 명곡은 9월 16일 토요일 오후 6시 10분에 방송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이치현의 당신만이

뮤지가 첫번째 반가웠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엄정화의 Festival

이보람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치매극복의 날 기념일

이번 2022년 치매극복의 날은 제 15회를 맞이하였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