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폴 야경 투어 정리마리나 베이 샌즈 호텔 중심으로 돌아보자

싱가폴 야경 투어 정리마리나 베이 샌즈 호텔 중심으로 돌아보자

뚜벅이 숙소로 강력한 호텔서귀피안과 가까운거리에 위치해있어요.다만 버스가 많지는 않고 배차도 길어서 택시를 타고 이동해야하는데요, 택시는 너무너무 잘 잡혔어요소천지가 바로 앞인지라 산책하기도 좋았고 사람들도 은근 많이 놀러오시더라구요 관광 휴양지 전경입니다. 주차자리도 넉넉?한듯 합니다. 금요일에는 살짝 입구까지 내려와 주차하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저 빨간색 흔들의자 뒤쪽에는 바베큐장입니다. 흔들의자에 앉아봤더니 멍때리기 좋더라구요. 전기차도 충전할 수 있는 자리가 2자리가 있습니다.

건물 내부로 들어와 바로 좌측에 인포가 있어요.맨 좌측에 어딜가든 보이는 제주도 관광안내가이드도 수북히 있습니다.


부산 더베이 101에서 바라본 야경
부산 더베이 101에서 바라본 야경

부산 더베이 101에서 바라본 야경

부산 해운대 요트 선착장에 비친 야경이 너무 멋있지 않나요? 카메라는 따로 가져가지 않아서 전부 다. 폰으로 찍었어요. 저는 아이폰 12 pro를 사용하고 있어요. 기본 사진 어플로 촬영했으며 색감 보정은 하지 않았습니다. 해운대 야경으로 강력한 이유를 알겠어요. 부산에 오면 꼭 가봐야 할 곳이랍니다. 낮에 보는 해운대 더베이 101과 천지차이니까 낮에도 부산 더베이 101을 즐기시고 밤까지 기다리셨다가 꼭 부산 해운대 야경을 보고 가셔야 해요. 바다에 비추는 조명들이 야경을 더 완벽하게 만들어 주는 것 같습니다. . 날씨도 좋고 바람도 선선하고 정말 최고의 밤 산책이었답니다.

머라이언 파크
머라이언 파크

머라이언 파크

마리나 베이 샌즈 호텔에서 도보로 약 15분 거리싱가폴의 상징인, 머라이언 동상이 있는 공원 입니다. 가운데 강을 중심으로, 마리나 베이 샌즈 와는 반대편에 위치한 곳 입니다. 싱가폴을 상징하는 많은 것들을, 한 폭의 야경으로 담아 볼 수 있는 곳이라는 점이 예쁜 곳 입니다.

이곳에서는 스펙트라 라이트 앤 워터 쇼 라는 야경 쇼를 관람 할 수가 있습니다. 참조하여 이 쇼는, 마리나 베이 샌즈 호텔에서 주관하는 쇼 입니다.

머라이언 파크의 분수 쇼와 동시에, 반대편에서 보이는 마리나 베이 샌즈 호텔에서 레이저 쇼가 함께 진행 됩니다. 싱가폴에서 꼭 봐야 하는 야경 쇼 입니다. 아래는 관람 가능 시간과 , 요금 연관 정보 입니다.

부산바다샌드

해리단길에서 추천하고 싶은 것은 부산바다샌드라고 하는 디저트인데요. 해리단길에 들어서자마자 이곳의 봉투를 들고있는 사람들을 1초에 한번씩 마주치게 될겁니다. 오늘 한정판매라 오픈하자마자 사셔야 하고 주말엔 더 치열하겠죠? 평일엔 다소 수월하게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버터와 카라멜이 들어있는 쿠키입니다. 생각하는 맛 그대로지만 아무튼 달달하고 맛있습니다.

해운대 스타벅스

점심을 해리단길에서 해결하셨다면 디저트와 커피는 해운대에서 바다를 보면서 즐기시는 것도 좋습니다. 해운대 해수욕장 라인에만 스타벅스가 여섯곳이 있고, 뷰가 좋기로 소문난 그랜드조선부산점 스타벅스도 있습니다. 또, 고층에 위치한 해운대 엑스더스카이점 스타벅스는 입장료를 내고 전망대를 입장해야 입장할 수 있습니다. 조선에서 가장 높은 스타벅스라는 상징성으로도 한번 가볼만 한 것 같습니다. 그 외에도 개인 카페, 체인 카페들이 즐비해 있습니다.

해운대 맛집

해운대에는 워낙 강력한 식당들이 많습니다. 먹고싶은 메뉴와 함께 검색하셔서 재미있는 곳아무곳이나 가셔도 됩니다. 예를들면 해운대칼국수, 해운대갈비 이렇게요. 아주강력한 연예인의 가족이 운영하려는 해운대암소갈비집도 있고, 조개를 좋아하신다면 부산 어느곳에서든 찾아볼 수 있는 해운대 31cm해물칼국수집도 있습니다. 시장 끄트머리에 있고 다소 비좁지만 저같이 어패류와 밀가루를 좋아한다면 해물 칼국수 놓칠 수 없죠 국밥집, 어묵집, 고깃집, 낙곱새를 파는 개미집도 해운대에 위치해 있습니다.

보기 좋은 더베이101의 야경

더베이101은 특히 일몰시간에 맞춰 대부분이 몰립니다. 야경이 아름답기로 소문나 분위기있게 밤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이만한 곳이 없이 때문입니다. 어둠이 깔리고 높은 빌딩숲에 하나 둘 불이 켜지기 시작하면 이곳이 부산인지 외국인지 가늠하기 어려울 만큼 이국적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야경감상과 사진 촬영은 더베이101을 활용하지 않아도 누구에게나 개방되어 있어 얼마든지 이용할수 있습니다.

부산의 화려하고 멋진 야경을 두눈에 담고 사진으로 기록하고 싶다면 더베이 101로 출발해 보시기 바랍니다.

자주 묻는 질문

부산 더베이 101에서 바라본

부산 해운대 요트 선착장에 비친 야경이 너무 멋있지 않나요? 카메라는 따로 가져가지 않아서 전부 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머라이언 파크

마리나 베이 샌즈 호텔에서 도보로 약 15분 거리싱가폴의 상징인, 머라이언 동상이 있는 공원 입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부산바다샌드

해리단길에서 추천하고 싶은 것은 부산바다샌드라고 하는 디저트인데요.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