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형탁 예비신부 연세 프로필 정리

심형탁 예비신부 연세 프로필 정리

by. 도닦 이상우는 1980년 2월 13일 출생하여, 현재 나이는 43살입니다. 1980년생 동갑내기 연예인으로는 윤형빈, 김정훈, 이유리, 심이영, 이정현, 김인석, 차현우, 장윤정, 홍은희, 강성훈, 윤민수, 바다, 강예원 등이 있습니다. 이상우의 고향은 서울 동대문구입니다. 이상우의 키는 186cm입니다. 이상우는 큰 키와 근육질 복근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상우는 배우 김소연과 2017년도에 결혼하였습니다. 이상우 김소연 부부는 연예계 대표커플로 둘 다.

완만한 성격으로 사람들에게 호감을 삼고 있습니다.


심형탁배우 도라에몽 마니아
심형탁배우 도라에몽 마니아

심형탁배우 도라에몽 마니아

심형탁은 도라에몽을 좋아하고 피규어를 모으고 애니메이션을 줄줄 꿰는 덕후로서의 모습이 대중에게 각인 돼 있습니다. 그야말로 심형탁은 처음부터 도라에몽 오타쿠, 게임 마니아임을 대담하게 밝힙니다. 심형탁 저는 처음부터 제 취미를 공개해왔어요. 과거에는 싸이월드, 지금은 페이스북, 그러다가 우연찮게 제가 자주 방문하는 게임 커뮤니티에서 반도의 자주보이는 덕후 연예인 이라는 글을 봤는데 그게 저였어요. 심형탁 신기한 마음에 감사하다고 답글을 달았더니 인증하라고 하셔서 인증까지 했죠. 전 제가 좋아하고 자랑하고 싶은 걸 숨기고 싶지 않습니다.

과거에는 마마마마도카마기카 인형을 샀다고 올려놓은 적도 있고. 심형탁 이상한 취미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는 것 같지만, 나쁜건 아니잖아요. 다른 사람에게 손해를 주는 것도 아닌데 부끄럽거나 숨길 일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심형탁배우 결혼 아내부인 히라이 사야 나이차 장인 집안 직업, 누구?
심형탁배우 결혼 아내부인 히라이 사야 나이차 장인 집안 직업, 누구?

심형탁배우 결혼 아내부인 히라이 사야 나이차 장인 집안 직업, 누구?

심형탁은 일본인 아내(부인) 히라이 사야와 지난 2023년 8월 21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심형탁과 아내 히라이 사야 두 사람의 나이차는 심형탁은 1976년생인 47세이고, 아내 히라이 사야는 1994년생인 29세로 무려 18살 차이가 납니다. 아내 사야의 직업은 일반 회사원으로, 일본 유명 장난감 기업 반다이에 재직했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또한 아내 사야 집안이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사야의 아버지는 면 공장을 경영하는 사업가라고 합니다.

야마나시 고슈의 명물 호토면을 만드는 공장을 운영 중이라고 하는데요, 해당 사업장은 100년이 넘는 역사를 자신있게 이야기하는 면공장으로, 사야의 아버지가 4대 공장장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심형탁배우 아내 사야 신혼집 근황
심형탁배우 아내 사야 신혼집 근황

심형탁배우 아내 사야 신혼집 근황

심형탁 사야 부부의 신혼집은 이미 방송을 통해 공개된 바 있는데요, 신혼집은 아내 사야의 취향에 따라 심플하고 모던하게 결정했다고 합니다. 심형탁 대신 절반만 취미 생활로 채우겠다고 했다. 공사를 시작하기 전에 집을 다. 뜯지 않나. 준비 단계인 상황이었는데 집을 뜯은 그 다음 주에 코로나19가 터져서 1년 8개월을 아내와 떨어져 있었습니다. 심형탁 SNS로 계속 사진을 보냈다. 그때는 아내와 말도 안 통했을 때다.

사실 신혼집 방이 4개였다. 하지만 욕심이 생겨서 중간에 아내 몰라 방을 하나 텄고, 그 안에 장난감을 채웠다. 심형탁 : “(지금은) 아내와 원만히 합의된 부분이고 너무 행복합니다. 나중에 더 넓은 집으로 가서 잘해주면 됩니다.

심형탁배우 아내 사야 결혼식

이후 아내 히라이 사야는 일본에서 회사를 그만두고 한국에 들어오게 되었고, 이후 두 사람의 결혼식은 일본과 한국 양국에서 두 차례로 나누어서 진행되었습니다. 일본에선 23년 7월 8일에 아내의 본가가 있는 야마나시현에서 결혼식을 올렸고, 한국에선 8월 20일에 서울 강남구의 한 예식장에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결혼식에는 아내 히라이 사야가 과거 일본에서 동방신기의 활기찬 팬이었기에 JYJ 김재중이 참석해서 부케를 받았고, 전현무가 1부 사회를 보고 문세윤이 2부 사회를 봤습니다.

축가는 가수 이승철과 불타는 트롯맨 신성이 불렀고, 최수종, 하희라 부부, 박수홍 김다예 부부, 배우 한고은, 이상우, 개그맨 김수용, 김태균 등 수많은 연예인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내주었습니다.

심형탁 아내 사야 프로필

심형탁 예비신부 이름은 히라이 사야이며 일본인입니다. 심형탁 예비신부 히라이 사야 나이차이는 무려 18살입니다. 사야 나이는 1996년생으로 28세다. 일본 잘 알려진 장난감 기업 직원으로 일했으며 그 당시 심형탁이 촬영을 담당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심형탁과 처음 만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현재는 일본 회사를 그만두고 코리아에서 심형탁과 함께 거주중입니다. 심형탁은 도라에몽 덕후로 알려져 있으며 도라에몽뿐 아니라 애니와 캐릭터를 좋아하는 대표적인 덕후로 뽑힌다.

심형탁은 일본 대형 장난감 회사에 촬영차 방문했다. 앞으로 심형탁 아내가 될 히라이 사야를 만나게 되었습니다. 첫눈에 반한 심형탁은 첫 만났을 때부터 사야에게 호감을 보였습니다. 심형탁 부모, 엄마의 빚 때문에 환청까지 들리게 되었던 , 그동안의 공백기에 대한 숨은 이야기가 방송되면서 시청자들은 심형탁을 응원하고 있습니다. 힘들었던 만큼 두 사람의 앞날에는 꽃길만 있길 바란다.

자주 묻는 질문

심형탁배우 도라에몽 마니아

심형탁은 도라에몽을 좋아하고 피규어를 모으고 애니메이션을 줄줄 꿰는 덕후로서의 모습이 대중에게 각인 돼 있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심형탁배우 결혼 아내부인 히라이 사야 나이차 장인 집안 직업,

심형탁은 일본인 아내(부인) 히라이 사야와 지난 2023년 8월 21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심형탁배우 아내 사야 신혼집

심형탁 사야 부부의 신혼집은 이미 방송을 통해 공개된 바 있는데요, 신혼집은 아내 사야의 취향에 따라 심플하고 모던하게 결정했다고 합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