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고객센터 연락처 및 분실신고 방법 안내
신한카드 고객센터 연락처는 1544 5700 번 입니다. 이 번호로 연락 가능한 시간은 평일 오전 아홉시부터 오후 여섯시까지입니다. 그리고 신한카드에서는 업무별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별도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카드 분실신고 연관된 문의사항은 15447200 번호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카드 신청 연관된 문의 연락처는 16618599 번으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신한카드 대출 안내 연락처는 15880303번으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신한카드 고객센터에서는 자주 묻고 답하는 질문에 관련해서 잘 정리를 해놓았습니다. 따라서 신한카드를 사용하는 과정에서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이러한 문의 사항들을 먼저 체크해 보시면 궁금증을 대응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말로하는 ARS
말로 하는 ARS는 희망하는 상담 내용을 문장이나 단어로 말하면 바로 연결되는 서비스입니다. 단어형이나 문장형 모두 다. 사용할 수 있고, 소개를 끝까지 듣지 않고도 희망하는 서비스로 이동할 수 있기에 더 급속도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결제대금 조회해 주세요 이번달 결제할 금액 알려주세요 카드분실 했어요 등 완전한 문장으로 말하면 됩니다. 아니면 금액연관 승인 연관 잔액문의 명세서 연관 사용내역 승인취소 등 단어로 말해도 서비스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ARS가 본인이 한 말을 잘 알아들을지 고민하는 분도 계실텐데요. 의외로 굉장히 정의롭게 알아듣고 처리합니다. 또, 소개를 하는 도중에 말해도 인식하는데요. 안내 도중에 말을 한 경우에는 기존의 안본인이 끝난 후 인식합니다.
신한카드 모바일 앱
앱에서도 역시 비슷한 방안으로 대부분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신한카드 모바일 앱은 신한 pLay 입니다. 오픈뱅킹부터 인터넷까지 원스톱으로 해결할 수 있으며, 밀거나 흔드는 방식으로 결제를 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합니다. 그밖에 관심사에 맞는 뉴스나 정보를 제공하기도 하고, 전체 자산관리까지 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에서 나의 정보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으며, 결제 및 사용내역등을 실시간 알림으로 확인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입니다.
신한카드 모바일 앱에서도 안내를 할 수 있는데요. 챗봇 레이를 이용하면 실시간으로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챗봇 레이는 앱 화면의 우측상단 버튼을 누르시면 연결할 수 있습니다. 신한 pLay 앱 사용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신한 pLay 앱을 설치합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한 권한을 허용합니다.
신한카드 홈페이지 고객센터
홈페이지에서는 11 채팅안내를 할 수 있는데요. 평일 900 1800시 중 실시간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밖에 사이트에 문의를 접수해놓으면 답변을 받을 수 있는 문의접수(구. 이메일상담) 서비스도 있습니다. 카드이용 알람신청을 해뒀다면, 답변이 달렸을 때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365일 24시간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주말이나 영업종류 이후에도 문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1 신한카드 고객센터 상담사를 통한 분실신고
신한카드 고객센터 상담사를 통해 분실신고가 가능합니다. 15447000번 연결 후 2번 1번 0번 입력 시 상담사로 즉시 연결이 되면 분실신고 및 해제 그리고 다시발급 모두 상담이 가능합니다. 다만 분실신고 해제는 분실접수번호가 필요한 점 인지 바랍니다.
분실접수번호는 분실신고 시에만 제공이 되고 다른 방식으로 확인이 불가능 합니다. . 타인의 부정사용 방지를 위하여 신고시점에만 제공이 되기 때문에 꼭 적어주시길 바랍니다.
물론 신고할 때 본인 휴대폰으로 신고하고 해제도 본인 휴대폰으로 해제 시 분실접수 번호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신한카드 고객센터 연락처 안내 글을 마치며
이번 글을 통해 신한카드의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확인해 보았습니다. 그리고 신한카드 홈페이지에 있는 고객센터 페이지를 통해 여러 가지 유용한 정보를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도 살펴보았습니다. 자주 먹고 다. 파는 질문에 대한 정갈한 내용을 읽어보시면 여러 가지로 도움이 되니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카드를 분실했을 때 어떻게 조치하는지에 대해서도 간단하게 살펴보았습니다.
그럼 신한카드를 사용하는 데에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자주 묻는 질문
말로하는 ARS
말로 하는 ARS는 희망하는 상담 내용을 문장이나 단어로 말하면 바로 연결되는 서비스입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신한카드 모바일 앱
앱에서도 역시 비슷한 방안으로 대부분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신한카드 홈페이지 고객센터
홈페이지에서는 11 채팅안내를 할 수 있는데요.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