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한 여름 샐러드 꿀팁 #카프레제샐러드 #신선한토마토와바질로 맛있게
다온당의 일상먹어봤다. 토마토 페타치즈 샐러드 재료 1. 토마토 방울토마토든 그냥 토마토든 가능. 근데 치즈나 소금이 들어가므로 짭짤이는 패스하는걸로. 2. 페타치즈 양젖으로 만든 치즈로, 짭쪼롬한 맛이 특징입니다. 역시 아무 제품명 페타치즈 가능. 내가 활용하는 페타치즈는 사촌동생이 남기고 간거라 브랜드도 모르겠다. 3. 올리브오일 열일 중인 데체코 올리브오일 물론 아무 제품명 올리브오일 취향껏 가능 4. 소금 게랑드 소금. 누가 프랑스 여행 갔다가 사와줬는데 이 소금은 토판염이라고 흙바닥의 염전에서 만들어지는 소금이라고 합니다.
한국의 천일염보다. 좀 더 가볍고 깨끗한 맛이 난다. 근데 뭐 굳이 게랑드 소금이 아니라도 적당히 가는 소금이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만드는 법. 초간단 레시피
1 오이 1개와 토마토큰 것 1개를 사진과 같이 깍둑썰기합니다. 2 그릇에 담고 3 올리브유 2스푼, 식초 2스푼, 알룰로스혹은 올리고당 1스푼, 소금 1스푼, 마늘 반스푼, 후추 1회 갈아주기. 4 손쉽게 뒤적여 섞으면 끝 바로 섭취하여도 좋고, 냉장고에 10분 정도 넣은 후 섭취하여도 좋아요. 1 가장 큰 장점은, 오이 토마토 무침으로 쉽고, 급속도로 만들 수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2 거의 집에 있는 재료로 간단하게 만들 수 있다는 것이고, 3 마지막 강점은 맛있다는 것입니다.
주의해야 할 점.
추가로, 오이의 종류는 맛에 그렇게 상관이 없었어요. 오이는 백오이나 취청오이 종류로 다. 해봤는데 백오이가 좀 더 조화로운 맛이었지만 다른 형태의 오이도 너무나 달콤하게 먹었어요. 지중해식으로 간단하게 만들어 본 체중감량 샐러드인데요, 정말 간단하고 맛있지만 하나 주의해야 할 점은 미리 만들어 놓지 말고 바로바로 해 먹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다른 밑반찬들처럼 전날에 미리 만들어 놓거나 한다면 야채수가 빠지는지 물이 생기는 걸 발견할 수 있었어요. 그래서 바로바로 만들거나 딱 냉장고에 10분15분가량 숙성했을 때가 가장 맛있었답니다.
만들기가 간단한 만큼, 바로바로 신선하고 아삭하게 만들어 드시길 맛있는 체중감량 식단 초간단 조리법으로 질리지 않게 지속가능한 체중감량 성공하시길 바라요. 오이와 토마토로 만드는 맛있는 샐러드 무침 만드는 법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