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 트롯맨 최종 우승 상금(미스터트롯은)

불타는 트롯맨 최종 우승 상금(미스터트롯은)

불타는 트롯맨 최종 우승상금은 6억 2천 9백 6십 7만 7,200원입니다. 역대급 우승 상금이 된 불타는 트롯맨입니다. 참고해서 미스터 트롯2의 우승 상금은 5억입니다. 불타는 트롯맨의 우승상금 6억 2천 9백 6십 7만 7천 2백원을 갖게 된 주인공은 바로 손태진이었습니다. 손태진은 팬텀싱어에 이어 두번이나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1위를 차지하게 되었습니다. 지금까지 팬텀싱어에서 우승 후 포르테 디 콰트로로 활동을 해왔었습니다.


길병민 집안
길병민 집안

길병민 집안

길병민은 자신의 집안에 관하여 춤과 노래를 아주 최애하는 흥 많은 가족이라고 소개하기도 하였습니다. 또한 그가 무슨 결정을 내리든 언제나 지지해주는 어버이 덕분에 이토록 성장할 수 있다고 말하였는데요. 다만 부모님은 늘 자신이 가고 싶은 길을 가라. 하지만 그에 대한 책임은 너의 몫이다라고 대화하며 길병민의 길을 응원해주었다고 합니다. 길병민은 자신의 아버지와 어머님은 늘 자기만의 방식으로 지원해주지 못하는 부분에 에 관해 걱정해하고 미안한 마음을 갖고 계셨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그는 오히려 어버이의 애정 덕분에 자신이 늘 인내하고 성실하게 수행하는 이행하는 음악을 배울 수 있었다고 언급하며 부모님에 대한 사랑을 표현했습니다.

성악가로써의 길병민 레떼아모르의 리더
성악가로써의 길병민 레떼아모르의 리더

성악가로써의 길병민 레떼아모르의 리더

서울대학교 성악과를 수석으로 졸업한 길병민은 일찍부터 뛰어난 기량을 인정받아 동아음악콩쿠르 1위, 국립오페라단 콩쿠르 금상, 광주성악콩쿠르 1위, 대구성악콩쿠르 대상 등 국내 권위있는 콩쿠르들을 석권하게 됩니다. 천재라고 봐도 무방할 정도로 승승장구를 하였는데요. 그 이후로 대한민국 음악대상에서 미래가 촉망되는 예술가에게 수여하는 월드 영 아티스트 부문에 선정,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이야말로 성악가로써도 엄청난 커리어를 갖고 있는 길병민입니다. 과거 팬텀싱어라는 프로그램에도 출연해서 많은 인기몰이를 했는데요. 성악가와 크로스오버 조직 레떼아모르의 리더로 써 현재 길병민은 장르를 넘나드는 엔터테이너로서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JTBC 팬텀싱어3 출연

길병민은 이와 같이 화려한 세계적인 명성을 뒤로하고 지난 2020년 JTBC의 팬텀싱어3에 출연하며 대중적으로도 인지도를 쌓기 시작했습니다. 당시 그는 런던 로열 로페라단 소속의 가수로서 전설적인 성악가들이 불렀다는 고난이도의 곡을 수려하게 소화하면서 심사위원단의 극찬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당시 길병민이 화려하게 선보인 무대 영상을 함께 소개드립니다.

길병민 솔로앨범

최고의 성악가이자 트로트 가수로 발돋음할 길병민의 부드럽고 중후한 목소리를 만끽하고 싶으신 분들에게는 길병민의 솔로앨범을 추천드립니다. 길병민은 지난 2022년 첫 정통 클래식 앨범 더 로드 오브 클래식The Road of Classics을 발매하였는데요. 예약판매가 시작된지 단 하루만에 1만장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기도 하였습니다.

길병민의 과거 인터뷰에 관하여 확인하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분명한 정보를 참고하시면 좋습니다.

김용필과 최백호의 스페셜 무대

김용필과 최백호는 이상 가객 선후배가 만들어내는 환상 호흡은 물론, 연륜의 멋이 제대로 묻어나는 스페셜 콜라보로 결승전의 감동을 한층 드높인다. 무대가 끝난 뒤 최백호는 인생 선배이자 가수 선배로서 후배들을 향한 덕담까지 내놓으며 끈끈한 후배 사랑을 드러냈다.

한편, 나의 인생 노래로 많은 이들을 펑펑 울게 만든 TOP7의 인생 스토리와 생생한 현장 반응까지 모두 담아 오늘 밤 ”미스터트롯2” 결승전 본 방송에서 모두 공개됩니다.

본선 1차장르별 팀미션

0 현역부 A1 손빈아, 송민준, 노지훈, 안성훈 카테고리 선택 게임에서 안성훈이 출전하여 가장 늦게 도착해 본의 아니게 록 트로트를 선정하엿고, 합숙에 오지 못한 손빈아에게 전화한 안성훈은 게임을 했는데 내 눈앞에 남은 게 록 트로트 밖에 없었어라고 고백했다. 예전에 밴드를 해 록 트로트를 좋아해야만 되는 손빈아에 세 인원은 안도의 숨을 내쉬었다. 록 스피릿을 위해 열심히 노래하던 네 인원은 심각해졌다.

미스트롯1 록 트로트 무대를 본 안성훈은 충격적이었다. 노래만 대충 준비교적 가다가는 큰일 난다, 박살 난다라며 퍼포먼스를 추가했다. 댄서부터 불이 들어오는 필살기 채찍까지 준비한 네 인원은 채찍에 수없이 맞아가며 올하트를 위해 노력했다. 남진 너 말이야를 선곡한 현역부 A1은 드럼 송민준, 베이스 노지훈, 등등 손빈아, 건반 안성훈으로 시작해 깜짝 놀라게 했다.

자주 묻는 질문

길병민 집안

길병민은 자신의 집안에 관하여 춤과 노래를 아주 최애하는 흥 많은 가족이라고 소개하기도 하였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성악가로써의 길병민 레떼아모르의

서울대학교 성악과를 수석으로 졸업한 길병민은 일찍부터 뛰어난 기량을 인정받아 동아음악콩쿠르 1위, 국립오페라단 콩쿠르 금상, 광주성악콩쿠르 1위, 대구성악콩쿠르 대상 등 국내 권위있는 콩쿠르들을 석권하게 됩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JTBC 팬텀싱어3 출연

길병민은 이와 같이 화려한 세계적인 명성을 뒤로하고 지난 2020년 JTBC의 팬텀싱어3에 출연하며 대중적으로도 인지도를 쌓기 시작했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