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호치민 극장 가격 그리고 랜드마크81 지하에 위치한 극장 CGV 빈콤센터 랜드마크 81
해외여행이야기베트남여행이야기 베트남 호치민 영화관 가격 그리고 랜드마크81 지하에 자리한 극장 CGV 빈콤센터 랜드마크 81 랜드마크 81 지하에 자리한 영화관입니다. 저희가 이해하는 그 영화관이 맞습니다. 베트남에도 오래전부터 진출해 있죠 코로나 전부터 말이죠 호치민에 나름 몇 개의 CGV 영화관이 있었으나 지금은 몇 개나 남아있는지 잘은 모르겠네요 롯데 시네마도 진출해 있습니다. 베트남에 말이죠 베트남 호치민에 자리한 두 극장 다.
해외여행보험증
베트남 체재 시 미흡한 경우에 대비해 가입해 둡시다. 베트남에서 이용하는 동과 출국 전 공항에서 이용하는 원이 모두 있다면야 편리합니다. 원에서 동으로 환전은 환율이 좋은 베트남 도달 후 실시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부 포장 마차와 식당에서는 신용 카드를 사용할 수없는 경우가 있으므로 현금도 준비합시다. 사인리스의 경우도 있으므로 비밀번호를 확인해 둡시다. 가맹점이 많은 VISA와 Mastercard를 여러 장 가져가면 고확률로 사용할 수 있으므로 추천합니다.
달러엔 환율
달러엔 환율에 관해 먼저 생각해보죠. 자, 사진만 보시면 거의 무슨 TQQQ느낌의 그래프입니다. 주식시장에서도 레버리지 정도 혹은 나스닥 정도 되어야 저런 모양이 나올텐데요. 이게 아이러니한 것은 국가간 통화의 비율, 즉 환율이라는 것입니다. 환율이 이렇게 가파르게 변동성을 보이며 움직인다는 것은 분명 어딘가에 문제가 있다는 신호인데요, 그 문제가 정말 문제일 수도 있고 시장에서 문제라고 생각할 수도 있는 것일 수도 있겠죠. 제 블로그 포스트 이전 글에서도 열심히 다루었던 내용인데, 그 당시만해도 150대는 일본이 구두간섭 직접 개입의 마지노선이었던 상황이었습니다.
근데, 이제 155를 돌파하고 있습니다.
체재일 1벌 있다면야 지저분한 때나 잠옷 대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방문하는 지역이나 계절에 따라 기온이 다르므로 사전에 조사한 후 준비합시다. 체재일 1벌 있다면야 안심입니다. 체재일이 긴 경우는 세탁도 시야에. 공식적인 장소에 갈 때 유용한 아이템. 고급 레스토랑에 갈 예정이 있는 분은 옷깃 셔츠, 긴 바지, 가죽 신발과 세트로 가지고 있다면야 안심입니다. 호텔에 따라서는 수영장이나 온천이 있는 것도 코리아에서 가져오거나 현지에서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특히 북부의 510월이나 남부의 건기는 햇볕이 강하기 때문에 햇볕 대책으로서 가지고 갑시다.
갑작스런 비에는 우산 대신으로도 맹활약입니다. 베트남 북부의 510월이나 남부의 건기는 햇볕이 특히 강하기 때문에, 모자선스크린과 세트로 가져 갑시다.
달러원 환율
달러원 환율에 대해서도 생각해봐야겠죠. 결국, 달러엔 환율이 글로벌에서 기준으로 쓰이는데 글로벌에서 엔화 약세 소식만 듣고 한국인이 원화를 들고 엔화가 싸다고 해서 갔는데, 생각보다. 원화도 많이 약해져있다면, 크게 재미를 보지 못하는 상황일 수 있으니까요. 지금이 딱 그런 상황인 것같습니다. 왜냐하면, 지금 달러원 환율도 거의 1400원 클릭을 앞두고 있기 때문이죠. 1400원은 나름 심리적 마지노선으로 한국인들에게 작용하는 것같습니다.
기내 쾌적한 상품
넥 베개아이 마스크귀마개 등을 준비해, 쾌적한 하늘의 여행을 치약은 액체에 들어갑니다. 작은 것을 가져 가자.액체물은 100ml 이하의 개별 용기로, 그 용기를 1 이하의 지퍼 부착 투명 플라스틱 봉투에 넣어 주세요. 기내뿐만 아니라 아침 저녁 비가 내린후의 냉각과 쿨러가 강한 시설의 대책으로 온도 조절을 할 수 있도록 컴팩트 한 것이 하나 있다면야 편리합니다.
베트남 물가
쌀국수 약 2000원 게스트하우스 약 2만 원 도시 호텔 약 5만 원 버스요금 약 1000원 택시기본요금 약 3000원 맥주 1캔 약 3000원 이상으로 베트남의 환율 및 화폐 단위에 관해 알아보았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해외여행보험증
베트남 체재 시 미흡한 경우에 대비해 가입해 둡시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달러엔 환율
달러엔 환율에 관해 먼저 생각해보죠.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달러원 환율
달러원 환율에 대해서도 생각해봐야겠죠.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