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로 상강 뜻, 24절기, 가을 절기 종류

백로 상강 뜻, 24절기, 가을 절기 종류

금복주의 고급형 증류소주 백로가 은은한 향과 입속에서 퍼져 나가는 부드러운 감칠맛으로 중장년층은 물론 젊은 층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지난 9월 한정판으로 출시된 백로는 업종 예상을 뒤엎고 조기 완판됐습니다. 이에 금복주는 백로를 국내에서 접하기 어려운 고구마 증류주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시키고 고급형 증류주의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공급을 확대하기로 했다. 백로는 국내산 고구마를 원료로 사용하고 관습 흑국검은 누룩 발효와 장기 숙성, 냉동여과 공법 등 현대적 증류 기술을 접목해 하얀 이슬방울처럼 맑고 깨끗한 주질을 자신있게 이야기하는 고급형 고구마 증류소주다.

블랙과 골드 색상의 빠른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해 고도로 증류된 백로의 맑고 깨끗한 주질과 고급 이미지를 극대화했다. 금복주 관계자는 고구마 증류소주 백로는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고급형 증류 소주 재료의 다양화를 통한 최고 품질로 고급형 증류주의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백로의 먹이
백로의 먹이

백로의 먹이

백로는 육식성 새입니다. 주로 물고기를 먹지만 개구리, 뱀, 곤충 및 등등 작은 동물도 먹습니다. 날카롭고 뾰족한 부리를 사용하여 먹이를 창으로 찌르며, 물속에서 움직이지 않고 서서 먹이가 헤엄 칠 때까지 기다리는 독특한 사냥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잠재적인 식사를 발견하면 번개처럼 빠른 반사 신경으로 급속도로 공격합니다. 백로는 또한 가축과 같은 큰 동물을 따라 곤충과 그들의 움직임에 의해 자극되는 다른 작은 동물을 먹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백로 보존 노력
백로 보존 노력

백로 보존 노력

19세기 후반과 20세기 초반에 백로의 깃털을 많이 사용하게 되면서, 무수히 많은 백로를 사냥하여 개체수가 크게 감소했습니다. 오늘날 대부분의 백로 종은 국제법에 따라 보호되며, 많은 국가에서 사냥이 불법입니다. 보존 노력은 서식지를 보호하고 오염을 통제하며 개체수를 모니터링하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보존 노력은 많은 경우에 성공적이었으며 일부 종은 최근 몇 년 동안 반등했습니다.

쇠백로, 소백로, 작은 백로 Little Egret

가장 잘 알려진 백로 종류 중 하나인 큰 백로는 흰색 깃털과 긴 검은 다리, 노란 부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세계적으로 북아메리카, 유럽, 아시아 등 여러 지역에서 발견되며, 물가에서 생활합니다. 북미 백로 중 가장 크며 날개 길이는 최대 1.5m입니다. 대백로는 먹이를 잡을 때 주로 물속에서 사냥을 합니다. 대백로와 같은 일부 백로 종은 번식기에 깃털의 색을 흰색에서 분홍색으로 바꾸는 능력으로 유명합니다.

작고 땅딸막 한 백로로, 쇠백로는 흰색 깃털과 검은 부리, 검은 다리를 가지고 있으며, 몸길이는 약 60cm 정도입니다. 주로 아시아와 유럽 지역에서 발견되며, 물가와 습지에서 생활합니다. 작은 백로도 큰 백로와 비슷하게 물속에서 먹이를 잡습니다.

중대백로 Intermediate Great Egret
중대백로 Intermediate Great Egret

중대백로 Intermediate Great Egret

날씬하고 숭고한 목과 노란 눈을 가진 중간 크기의 백로입니다. 몸길이 약 70cm 정도이며, 흰색 깃털과 노란 부리, 검은색 다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주로 아시아와 오스트레일리아 지역에서 발견되며, 물가와 습지에서 생활합니다. 몸길이 약 90cm 정도이며, 흰색 깃털과 검은색 다리, 부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큰 백로와 중백로의 중간 크기에 해당하는 종류이며, 북미와 중남미 지역에서 주로 발견됩니다.

백로 마시고 난 후기.

41도의 높은 도수에 가성비가 좋다고 느껴지는 제품입니다. 도수 대비 부드럽고 고구마 소주에서 대체적으로 느껴지는 꽃향과 옅은 고구마향이 향긋하게 올라옵니다. 도수가 높기 때문에 위스키처럼 직사광선이 들어오지 않는 실온에서 보관이 가능하고 은은한 맛도 좀더 느끼기 위해서는 미지근한 온도로 음용하는걸 추천합니다. 우리나라 고구마 소주 중에 려 25도 나 술아원 필을 마셔봤는데 도수가 높아서인지 백로가 더 특징이 뚜렷합니다.

희석식 소주처럼 들이켜는 게 아닌 온 더락 잔이나 글렌캐런잔에 그러므로 음미해 보는 것이 좋을 것 같다. 해외에서 상을 받았다는 기사를 접하고 두병째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혹시나 해서 금상을 수상했다는 몽드 셀렉션 공식 사이트에 들어가 보니 증류주 및 리큐르 부문에서 금상을 수상한 술이 270가지가 있었어요. 풍미가 좋지만 일제의 잔재라고 생각해서인지 관습 흑국이라는 표현과 흑국의 사용이 아쉬움으로 남는다.

자주 묻는 질문

백로의 먹이

백로는 육식성 새입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백로 보존 노력

19세기 후반과 20세기 초반에 백로의 깃털을 많이 사용하게 되면서, 무수히 많은 백로를 사냥하여 개체수가 크게 감소했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중대백로 Intermediate Great

날씬하고 숭고한 목과 노란 눈을 가진 중간 크기의 백로입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